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기청, 중국 수출기업 역량강화 위해 500억원 추가투입(종합) 2017-03-09 10:58:07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 업체와 협력, 유망 수출중소기업의 전략적 B2B 시장진출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중국 민간기업과 공동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장'을 신규로 설치한다. 아세안, 아(阿)중동, 중남미, 인도 등 신흥지역으로 수출시장을 다변화해 중국·미국 등에 쏠린 무역 의존도를 완화할 계획이다....
하나금융투자, 중국 CHF 상장 대표주관사 계약 2017-03-03 09:58:59
전자상거래 오픈마켓인 티몰(t-mall) jd닷컴 등에도 입점했다. chf는 올 상반기에 코스닥 시장 상장 준비에 착수한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는 "한국거래소 상장을 통해 chf가 중국 내수시장 점유율 확대뿐만 아니라 글로벌 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안혜원 한경닷컴...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메디힐, 중국 소비자 '마스크팩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2017-01-22 18:10:20
4000억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로 도약했다.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만 7억9000만장이 넘는다. 중국 내에서의 큰 인기를 바탕으로 작년 중국 최대의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동안 티몰에서 2년 연속 인기 마스크팩 브랜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다양해지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혁신 활동도 계속하고 있다....
'대륙의 원액기'된 휴롬, 2020년 매출 1조 노린다 2016-12-29 18:05:43
‘슈퍼 브랜드 데이’를 참관하기 위해서였다.◆글로벌 브랜드와 어깨 나란히이날 ‘슈퍼 브랜드’의 주인공은 한국 기업 휴롬이었다. 휴롬 원액기는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 행사에서 하루 만에 220억원어치의 매출을 거둔 ‘히트 상품’이다. ‘서선생’이란...
[슈퍼차이나 혁신 기업을 가다] 중국인 2명 중 1명, 징둥서 스마트폰 산다…알리바바 턱밑 추격 2016-12-04 19:53:06
정품만 판다는 것이다. 알리바바의 타오바오, 티몰 등에선 짝퉁이 범람한다. 타오바오에서 팔리는 제품의 67%가 모방품이라는 추정(중국 공상총국이 2015년 1월 발표한 연구보고서)도 있다. 이런 중국에서 징둥닷컴은 직접 삼성전자 p&g 레노버 샘소나이트 등 글로벌 1000여개 기업에서 구매해 판매한다. 특히 품질 보증을...
인터로조(119610) 2016-11-25 09:27:44
티몰`에 자체브랜드 입점 - 中 콘택트렌즈 시장, 연평균 30% 성장 - 일본 매출, 글로벌업체 `호야` 통해 공급 → 4분기부터 공급 시작, 매출 성장 기대 - 중동지역 매출 성장 비결 `컬러렌즈` → 2018년까지 증가 예상 - 매수가 : 40,000원 목표가 : 50,000원 손절가 : 35,000원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휴롬, 2년 연속 '광군제 대박'…하루 만에 매출 220억 비결은 2016-11-23 18:09:44
티몰 메인 화면에 다이슨 필립스 등 글로벌 가전사들과 함께 휴롬이 올라갔다. 행사 당일, 2초에 한 대씩 팔려나갔다. 총 판매 대수가 4만5000여대에 달했다. 올해는 이보다 많은 6만여대를 팔았다.중국이 최근 한류 스타의 방송 광고 등을 금지하는 ‘한한령(限韓令·한류 금지령)’을 내렸지만 휴롬은 큰...
'광군제 대박' 휴롬의 비결은?...하나도 프리미엄,둘도 프리미엄,셋도 프리미엄 2016-11-23 14:15:46
때 주요 브랜드로 참여해 보겠느냐는 제안이 왔다. 티몰 메인 화면에 다이슨 필립스 등 글로벌 가전사들과 함께 휴롬이 올라갔다. 행사 당일, 2초에 한 대씩 팔려나갔다. 총 판매 대수가 4만5000여대에 달했다.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것이었다. 올해는 이보다 많은 6만여대를 팔았다.중국이 최근 한류 스타의 방송 광고 등...
[초점]'쇼핑왕 루이'가 움직인다…장바구니 넣을 종목은? 2016-11-16 10:46:23
쇼핑몰인 티몰에서 한국은 총거래액 기준으로 일본, 미국에 이어 매출 3위를 기록했다. 이마트는 광군제 행사로 전년 대비 23% 증가한 32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이랜드차이나는 89% 급증한 56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그는 쇼핑시즌이 도래할수록 모바일쇼핑 관련주를 주목하라고 강조했다. 한국은 모바일 성장에 힘입어...
휴롬, 中 광군제서 하루 6만대 판매…매출 220억 달성 2016-11-14 10:21:14
휴롬은 특히 알리바바에서 운영하고 있는 티몰의 메인 페이지를 비롯해 소형가전 페이지에서 필립스 등과 나란히 최상단에 소개됐습니다. 김재희 휴롬 중국본부장은 "휴롬은 작년의 성공에 이어 올해도 8월 중순 광군제 킥오프 미팅부터 알리바바 측에서 주요 브랜드사로 초청받아 제품선정과 가격설정, 생산, 물류 등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