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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GS리테일, 사랑의 열매와 손잡고 기부연계 상품 판매 2021-10-19 10:14:06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와 '나눔 실천을 위한 상품개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GS리테일은 이달 말부터 '사랑의 열매 빼빼로' 등 기획상품 5종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기획 상품 판매로 얻은 수익금의 10%는 사랑의 열매에 기부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금주신상] 롯데 '제주감귤 빼빼로'·버거킹 '리얼 독퍼' 2021-10-16 08:00:03
[금주신상] 롯데 '제주감귤 빼빼로'·버거킹 '리얼 독퍼' ▲ 롯데제과[280360]가 '우리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의 두 번째 제품으로 '제주감귤 빼빼로'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막대 과자에 감귤 쿠키와 감귤초콜릿을 입혀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난다. ▲ 버거킹이 하림펫푸드와...
[게시판] GS25, 싸이월드와 손잡고 '흑역사 팝콘' 출시 2021-10-11 11:07:28
제품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도토리볼젤리, 미니미핫팩, 미니홈피빼빼로, 도토리·밤 우유 등 협업상품을 순차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007070]은 싸이월드 쇼핑 채널에 GS25와 GS더프레시를 이용할 수 있는 퀵커머스 서비스도 연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K-과자` 인기 폭발…"해외 인기 1위는 0000" 2021-05-11 07:23:17
2020년 1천10억원으로 뛰었다. 지난해 인도에서 400억원, 러시아에서 5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롯데제과는 세계 70여개국에 1천억원 상당의 과자를 수출하고 있는데, `빼빼로`만 350억원어치 팔았다. 크라운제과의 지난해 수출은 220억원으로 전년보다 10%, 해태제과는 400억원으로 20% 늘어났다. 크라운제과는 캔디...
해외서 식지 않는 초코파이 인기…'K-과자' 우상향 2021-05-11 07:00:03
빼빼로'만 350억원어치 팔았다. 크라운제과의 지난해 수출은 220억원으로 전년보다 10%, 해태제과는 400억원으로 20% 늘어났다. 크라운제과는 캔디 제품 '새콤달콤'으로만 호주에서 약 30% 증가한 3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과자업계 관계자는 "해외에서 한류와 K-푸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하면서 교민은 물론...
올해도 뜨거운 '과자 1등' 전쟁…오리온이 먼저 웃었다 2021-05-06 17:36:25
해외에서 빼빼로, 자일리톨, 가나초콜릿 등을 글로벌 브랜드로 키워 매출 2조3000억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국내에서는 롯데그룹의 디지털 전환 전략에 맞춰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월간 과자’를 내놓은 데 이어 올해는 ‘월간 아이스’를 선보이는 등 구독 서비스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리온은...
`완판행렬` 흔한남매 과자세트…롯데, 어린이날 맞아 3탄 출시 2021-04-30 13:38:13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15,900원이다. 앞서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시리즈는 출시 1주일 만에 완판됐고 지난해 8월 출시한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2탄도 모두 판매됐다. 지난해 11월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출시한 기획팩도 1주일 만에 완판됐다.
롯데제과, 빼빼로 아이스바 본격 생산…크런키 빼빼로바 출시 2021-04-16 11:08:39
지난해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해 만든 아이스 바 제품이다. 지난해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인 ‘빼빼로 바’는 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기대치를 웃도는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GS리테일, 납품업체에 갑질"…공정위, 과징금 54억원 부과 2021-04-14 17:49:31
의혹을 받고 있다. 구체적으로 ‘빼빼로’ 등 특정 시기에 집중적으로 팔리는 시즌 상품 56억원어치를 128개 업체에 일방적으로 반품했고, 축산업체에 ‘판매촉진비용’을 전가하기도 했다. 공정위는 146개 납품업자로부터 353억원의 판매장려금을 받아 챙긴 것을 법 위반이라고 봤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납품업체서 판매장려금 뜯어낸 GS리테일, 과징금 54억 2021-04-14 16:41:35
'빼빼로' 등 특정 시기에 집중적으로 팔리는 시즌상품 56억원어치 반품 조건을 미리 약정하지 않은 채로 직매입 계약을 맺은 128개 업체에 반품했다. 2016년 1월부터 2018년 4월까지는 기본계약서에 관련 내용을 약정하지 않은 채로 146개 납품업자로부터 353억원의 판매장려금을 받기도 했다. 대규모 유통업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