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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분기 최대실적 카카오게임즈 "NFT 거래소 만들겠다"(종합2보) 2021-11-03 18:48:10
209.69% 증가했다. 순이익은 443억원으로 64.44% 늘었다. 카카오게임즈는 "6월 말 출시한 '오딘'의 성과가 3분기에 그대로 반영됐고, 모바일게임과 기타 매출 성과가 더해져 매출과 영업이익이 분기 최고치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오딘' 밖에도 스포츠 캐주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카카오게임즈 "NFT 거래소 설립할 것" 2021-11-03 17:37:18
확장할 계획”이라며 “닌텐도가 실내에서 게임을 하던 사람들을 움직이게 했다면 우리는 밖에서 뛰고 있는 사람들을 더 재미있게 뛰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7월에 인수한 레저스포츠 기기 전문 기업 세나테크놀로지의 기술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올 3분기 최고 실적카카오게임즈는 핵심 사업인 게임의 해외 시장 공...
'오딘 잭팟'…카겜, 3분기 매출 210%, 영업익 101% 증가 2021-11-03 09:54:32
분야에서 성장동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올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4662억원, 영업이익 427억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210%, 101% 증가했다. 매출과 영업익 모두 역대 분기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 443억원으로 64% 증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카카오게임즈, 3분기 영업익 427억원…전년比 101% ↑ 2021-11-03 09:40:22
카카오게임즈는 3일 실적발표를 통해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대비 101% 증가해 427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210% 증가해 4,662억 원, 당기순이익은 64% 오른 443억 원으로 집계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발할라 라이징`의 출시 성과가 반영됐고, 모바일 게임과 기타 매출 성과가 더해져...
'오딘' 대박 카카오게임즈, 3분기 영업익 전년동기비 101.3%↑(종합) 2021-11-03 09:28:43
209.69% 증가했다. 순이익은 443억원으로 64.44% 늘었다. 카카오게임즈는 "6월 말 출시한 '오딘'의 성과가 3분기에 그대로 반영됐고, 모바일게임과 기타 매출 성과가 더해져 매출과 영업이익이 분기 최고치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오딘' 밖에도 스포츠 캐주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미투온, 증권사 저평가 분석에 장중 연중 최고가 2021-11-02 10:30:52
"메타버스 게임 IP 보유와 실제 VR게임 출시 경험, 게임플레이의 토큰화 등으로 미뤄볼 때 미투온은 가장 잘 준비된 소셜카지노 메타버스 기업이다"며 "2019년 하반기부터 북미 이용자층 확대로 플래그십 게임의 평균 일간 이용자당 평균 결제액(ARPDAU)이 분기별 15% 넘게 성장 중이며 올 4분기 신작 3종과 내년 캐주얼...
신작 기대감에 블록체인 접목까지…게임株, 주가 '훨훨' 2021-11-02 08:17:59
게임들도 글로벌 버전의 경우엔 블록체인 게임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최근 NFT 관련 인력을 충원했으며 애니모카 브랜즈, 캔디디지털 등의 NFT 기업에 투자를 진행했다. 차기 기대작 '서머너즈워:클로니클'의 경우 개발 단계가 후반기에 이른 만큼 당장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기는 어렵겠지만 캐주얼...
"미투온, 가장 잘 준비된 소셜카지노 메타버스사… 적극 매수"-하나금투 2021-11-02 07:35:22
관련 최 연구원은 "2019년 하반기부터 북미 이용자층 확대로 플래그십 게임의 평균 일간 이용자당 평균 결제액(ARPDAU)이 분기별 15% 넘게 성장 중이며 올 4분기 신작 3종과 내년 캐주얼 게임 라인업 확대에 따른 월간 이용자수(MAU)의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넥슨, 12월 9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테스트 드라이브 개시 2021-10-28 08:32:48
9일부터 7일간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테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로 PC 게이머와 콘솔 게이머간 크로스 플레이의 기술적 안정성, 초보자가 게임에 쉽게 적응하도록 하는 환경 및 주행감 등을 중점적으로 검증할 계획이다. 콘솔 기기 엑스박스 원(Xbox one)에 이어...
'0점' 무시하던 미국인들 코 납작…대학 중퇴 한국인의 반전 [황정수의 인(人) 실리콘밸리] 2021-10-24 10:43:48
캐주얼한 대화, 회의실에서 화이트보드를 바라 보고 계획을 짰던 순간들을 경험하는 게 쉽지 않아졌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건 대화나 토론을 통해서 발생하는 창조적인 결과물이 아닐까요. 이런 부분을 충족시킬 수 있는 기업의 협업툴이 알로입니다." ▶협업툴을 개발하게 된 계기는요. "2013년께로 기억하는데요. 당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