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뷔페인 줄"…개점 한 달 만에 전국 1위 찍은 마트의 비결 2025-02-11 20:00:03
일반화하고 오프라인 마트는 트레이더스나 코스트코 같은 대형할인점이 강세를 보이면서 일반적인 마트들이 위축된 결과다. 1993년 이마트 창동점으로 시작한 한국 1세대 마트는 편리한 쇼핑환경과 저렴한 가격 등을 내세워 유통의 중심이 됐다. 사람들은 마트를 통해 편리성을 누렸고, 마트라는 공간은 좀 더 저렴한 물...
'제2 불닭' 키운다…삼양 '맵'으로 日 공략 2025-02-10 17:59:30
비중이 커져 이익률이 크게 상승한 것이다. 증권업계에서는 올해 삼양식품 매출이 2조1140억원을 기록해 사상 처음 2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영업이익률은 20.7%에 달할 것으로 봤다. 삼양식품은 미국에서 월마트와 코스트코 등 주류 유통채널 입점에 속도를 내고 있다. 타깃, 크로거, 앨버트슨 등 신규 채널...
바이탈뷰티 슈퍼레티놀C, 대용량 제품 코스트코 입점 2025-02-10 10:37:35
10일 밝혔다. 슈퍼레티놀C는 먹는 레티놀 제품으로 코스트코에는 80포로 구성된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슈퍼레티놀C는 일본 최대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의 지난해 11월 '메가와리' 행사에서 서플리먼트(보충제)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
아마존 실적 발표…테슬라 제외 M7↑ [美증시 특징주] 2025-02-07 09:13:51
번스타인이 코스트코가 과소평가 되어 있다며 비중확대 의견을 보였습니다. 이 같은 소식과 함께 코스트코는 0.8% 가량 상승했습니다. [일라이릴리] 이어서 오늘 개장 전에 실적을 발표한 기업들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라이릴리 보시죠. 매출은 전년비 45% 증가했지만 예상을 소폭 밑돌았고, EPS는 예상을 상회했습니다....
"삼양식품, 올해 매분기 실적 개선 전망…주가 48%는 더 뛴다" 2025-02-07 08:24:16
점은 기대 요인이다. 미국은 매대 면적이 넓은 코스트코 입점률의 상승 여력이 충분하고, 크로거와 타겟, 샘스클럽 등 신규 채널의 입점 물량이 본격 확대될 전망이다. 중국도 춘제(설) 직후 비수기에서 벗어나 연말로 갈수록 계절성이 강해질 것이란 게 박 연구원 분석이다. 그는 "올해 내내 매출과 영업이익의 '전...
4만원 주식이 하루새 5만원…'불닭 소스' 만들던 회사 일냈다 2025-02-07 06:30:08
모든 코스트코 매장에 입점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고, 샘스클럽에 새롭게 입점해 불닭볶음면 출고가 늘어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핵심 고객사인 삼양식품의 증설에 맞춰 에스앤디도 생산능력을 키우고 있다. 160억원을 투자해 설비 증설에 나섰다. 생산능력이 1만5000t 수준인 현재 공장의 가동률이 90%에 이르기 때문이다....
삼양식품, 불닭 브랜드 인기에 주가 강세 2025-02-06 10:45:12
인기를 끌며, 특히 미국에서는 물량이 부족해 코스트코 같은 대형 매장에도 제품이 충분히 공급되지 못하고 있다. 이에 따라 삼양식품은 공장 증설을 진행 중이며, 오는 6월이나 7월부터 가동될 예정이다. 유럽에서도 독일, 네덜란드, 폴란드 등에서 매출 성장세가 높다. 증권가에서는 삼양식품의 목표주가를 100만 원으로...
미국, K푸드 최대 시장 올랐는데…관세전쟁에 수출 빨간불 2025-02-06 06:01:01
코스트코에 처음 입점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18만명이 몰린 '빼빼로데이' 행사를 열기도 했다. 오리온[271560]의 지난해 미국 수출액은 325억원이다. 이 중 140억원을 꼬북칩으로 벌어들였다. 꼬북칩은 북미 코스트코와 샘스클럽에 이어 파이브빌로우와 미니소에서도...
'불닭 신화' 삼양식품, 영업이익 3천억 첫 돌파 2025-02-05 17:32:15
까르보불닭볶음면이 화제가 되면서 월마트, 코스트코 등 현지 주류 마켓 채널 입점이 빠르게 진행됐다. 덴마크 정부가 핵불닭볶음면을 리콜(회수)한 것은 유럽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불닭 브랜드에 관심을 집중시키는 계기가 됐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아시아를 넘어 미주, 유럽 등에서도 불닭 브랜드 입지가 더 견고해지...
미국 MZ들이 환장한다더니…'불닭 신드롬'에 역대급 '잭팟' 2025-02-05 17:06:13
화제로 떠오르면서 월마트와 코스트코 등 현지 주류 마켓 채널 입점이 이뤄지는 중이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미주 시장을 겨냥해 경남 밀양에 밀양제2공장을 착공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아시아를 넘어 미주, 유럽 등에서도 불닭브랜드 입지가 더 견고해지고 있어 향후에도 해외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