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디어아트 전시·신진작가 지원…예술 품은 백화점 2021-06-06 06:00:03
상영관으로, 70대 이상의 고성능 프로젝터와 멀티플렉스 수준의 사운드 시스템을 갖췄다. 첫 전시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해비턴트와 협업해 제작한 '블루룸'이다. '각성으로의 여행'을 주제로, 50분간 푸른 빛이 전시장 가득 퍼지는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다. 전시 티켓은 인터파크와 네이버에서 예매할...
'구해줘! 홈즈' 6년째 주말 가족의 선택은 복팀의 '남한강철뷰대 주택' 2021-05-17 09:32:00
빔 프로젝터가 제공됐다. 2층 안방에는 보랏빛 럭셔리 드레스룸이 있었으며, 아이방에는 ‘홈즈’ 최초로 클라이밍이 기본 옵션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덕팀은 가평군 설악면 사룡리에 위치한 ‘뷰대면 하우스’를 공개했다. 집주인이 ‘자연을 내 집 안으로’ 콘셉트로 집을 지었을 만큼 자연 경관을 잘 살린 단독...
"칼을 갈고 만들었다"…삼성·애플 신제품 '이렇게' 나온다 [배성수의 다다IT선] 2021-05-15 21:00:03
‘페이스 ID’를 작동시키기 위한 도트 프로젝터와 스피커·마이크·근접 센서 등 다양한 센서를 노치에 탑재하면서 상당히 큰 사이즈의 노치 디자인을 채택해 왔다. 아이폰의 최대 강점인 카메라 성능도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보인다. IT매체 맥루머스에 따르면 아이폰13 시리즈는 아이폰12의 최상위 모델인 프로맥스 모...
한샘몰,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세일` 진행 2021-05-07 15:52:39
빔프로젝터(10명)를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백 추첨 행사도 연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한샘몰 50만 포인트 △2등(10명) 한샘몰 3만 포인트 △3등(100명) CJ 쿡킷 기프트 카드 2만원권을 증정한다. 패밀리세일과 함께 5월 말까지 신한카드로 100·200·300·400만원 이상 결제...
방탄소년단 제이홉·지민·뷔, 몽환+경쾌함 녹여낸 '버터' 2021-05-06 08:11:52
앞서 공개된 다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프로젝터와 캠코드를 연결해 촬영하는 기법을 통해 세 멤버가 연출한 찰나의 순간이 포착됐다. 지난 2일 공개된 콘셉트 클립 티저 포스터에는 7개의 오브제가 등장해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그 중 하나인 사탕의 주인공은 제이홉이었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자유롭게 몸을...
방탄소년단 제이홉X지민X뷔, 디지털 싱글 `Butter` 콘셉트 클립 공개…피날레 장식 2021-05-06 07:05:53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프로젝터와 캠코드를 연결해 촬영하는 기법을 통해 세 멤버가 연출한 찰나의 순간이 포착됐다. 지난 2일 공개된 콘셉트 클립 티저 포스터에는 7개의 오브제가 등장해 전 세계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그 중 하나인 사탕의 주인공은 제이홉이었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자유롭게 몸을 움직이며...
방탄소년단 진X슈가, 새 디지털 싱글 ‘Butter’ 콘셉트 클립 공개…부드러운 카리스마 2021-05-05 07:03:24
프로젝터와 캠코더를 연결해 촬영하는 기법을 활용, 한층 이색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이러한 기법을 통해 주인공은 한 명이지만 여러 개의 상이 나타나면서 보는 이들을 집중하게 만드는 동시에 진과 슈가만의 매력도 도드라진다. 연이어 공개되는 콘셉트 클립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오는...
방탄소년단, '버터' 첫 콘셉트 클립 주인공은 정국·RM 2021-05-04 08:11:34
영상은 프로젝터와 캠코더를 연결해 촬영하는 기법을 활용, 여러 개의 상이 나타나면서 주인공의 행동과 장면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화려한 무대장치 없이, 찰나의 순간을 포착하는 기법에 두 멤버의 개성과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정국은 다채로운 빛깔이 감도는 공간에서 자유분방한...
방탄소년단 정국-RM, 새 디지털 싱글 ‘Butter’ 콘셉트 클립 공개…찰나의 순간 담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영상 2021-05-04 07:20:04
이 영상은 프로젝터와 캠코더를 연결해 촬영하는 기법을 활용, 여러 개의 상이 나타나면서 주인공의 행동과 장면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화려한 무대장치 없이, 찰나의 순간을 포착하는 기법에 두 멤버의 개성과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정국은 다채로운 빛깔이 감도는 공간에서...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가전 부문 (1) 2021-04-29 13:05:57
빔프로젝터인 LG 시네빔 레이저 4K를 출시했다. 고객들이 영화관처럼 크고 선명한 대화면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후 2019~2020년 4K UHD 해상도 제품군을 확대하며 가정용 4K 홈시네마 시장에서 선도적 지위를 강화하고 있다. LG 시네빔은 기존 LG 스마트 TV에 적용된 독자 플랫폼인 웹OS를 탑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