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딥디크, 서울 가로수길에 세계 최대 규모 매장 개장 2022-03-23 08:58:42
국내 판권을 확보한 이후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디크 담당자는 "니치 향수 브랜드로 알려진 딥디크를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줄 상징적인 매장"이라고 설명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0만원대 골프백도 척척?…'벚꽃 라운딩' 앞두고 들뜬 유통가 2022-03-14 21:15:44
45% 급증했다. 2020년 골프용품 매출 신장률(5%)의 9배에 달한다. 특히 최근 6개월간 20~30대 고객의 골프용품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62.1% 증가했다. 백화점 업계에선 신세계백화점의 지난해 골프웨어 매출이 전년보다 65.8% 급증했다. 롯데백화점의 골프 관련 상품 매출도 37% 늘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의 경우 골프관...
"오늘은 뭐 먹는 날?"…3.3은 삼겹살, 3.7은 삼치 '마케팅 경쟁' 2022-03-02 21:00:03
상품 매출은 88.5%나 뛰었다. 하지만 데이 마케팅에 따른 피로감이 크다는 지적도 동시에 나온다. 일례로 '빼빼로데이'(11월11일)를 '가래떡데이'로 부르기도 하는 등 같은 날을 두고도 의미가 중복되거나 유사한 의미를 가진 날들이 연중 반복된다는 것이다. 인삼데이(2월3일), 유기농데이(6월2일),...
오미크론 확산에도 일상회복 기대감…패션·색조 화장품 매출 '꿈틀' 2022-02-28 06:07:01
이 기간 색조화장품 매출 신장률은 39.5%로, 기초 화장품(15.8%)보다 2배 이상 높았다. 지난해 같은 기간 기초 화장품 매출 신장률(8.6%)이 색조(2.7%)보다 3배 높았던 것과 대비된다. 주얼리(47.5%)와 신발(10.3%) 매출도 늘었다. 현대백화점은 이런 수요를 고려해 지난해보다 1주일 이상 빠르게 봄 신상품을 매장에 전면...
"인증샷 즐기는 2030 잡아라"…신세계百, 아페쎄골프 매장 낸다 2022-02-20 06:00:02
밝혔다. 신세계에 따르면 지난해 골프웨어 매출은 전년 대비 56.3% 증가했는데 특히 20대(64.6%)와 30대(68.9%) 고객의 매출 신장률이 두드러졌다. 2030 고객들은 골프웨어의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에도 높은 관심을 보이면서 SNS 인증샷 문화도 주도하고 있다. 신세계는 이런 점을 고려해 21일 강남점에 2030 세대에...
`로또·명품`에 몰린 보복소비…줄줄이 최대 실적 2022-02-19 17:50:56
매출 신장으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루이뷔통·샤넬·에르메스의 한국 법인은 2020년 각각 1조468억 원, 9천296억 원, 4천190억 원을 벌어들인 것으로 집계됐다. 루이뷔통코리아와 에르메스코리아의 매출 신장률은 각각 33.4%, 15.8%였다. 영업이익은 각각 177.2%, 15.9% 늘었다. 샤넬코리아 매출은 12.6% 감소했는데,...
팬데믹이 만든 소비 변화…도박·사치품에 돈 몰렸다 2022-02-19 08:00:05
수 있듯 국내 시장에 진출한 주요 사치품 브랜드의 매출 신장세는 폭발적이다. 루이뷔통·샤넬·에르메스의 한국 법인은 2020년 각각 1조468억 원, 9천296억 원, 4천190억 원을 벌어들인 것으로 집계됐다. 외부감사법 개정에 따라 자산 또는 매출 500억 원 이상 유한회사에도 회계감사와 공시의무를 적용하면서 '3대...
'명품' 없어서 못 팔더니…작년 백화점 실적 날았다 [종합] 2022-02-11 09:16:05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의 지난해 매출과 영업익이 전년보다 훌쩍 뛰었다. '에루샤(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를 비롯한 주요 명품 브랜드 가격 인상과 맞물린 보복소비 수요로 각 백화점의 명품 관련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진 결과다. 롯데백화점의 경우 매출과 영업익이 각각 8.8%, 6.4% 증...
스벅·이베이 품은 이마트, 코로나 뚫고 작년 '사상최대 매출' 2022-02-10 14:07:09
신장률(15.7%)을 웃도는 수치다. 다만 성장률 중점 전략을 택하면서 402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지난해 10월 자회사로 편입된 스타벅스의 국내사업 성적도 양호했다. SCK컴퍼니의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6583억원, 575억원을 기록하며 전사 실적도 밀어올렸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코로나19 영향이 완화되면서...
실적 부진 이어지는 롯데쇼핑…목표주가 줄하향 2022-02-09 10:04:50
연매출은 15조 5,812억 원으로 3.7% 줄었고, 당기순손실은 2,868억 원으로 7천억 원에 달하던 이전해 대비 규모를 줄였다. 백화점 매출 호조로 유일하게 영업이익이 증가했지만, 할인점·슈퍼·하이마트 등 대부분 채널이 침체를 겪었다. 사업별로 살펴보면 롯데백화점은 4분기 영업이익이 15.7% 증가한 2,050억 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