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에세이] 중소기업도 포스베리처럼 2018-05-30 20:40:19
찾아볼 수 있다. 국내 최초로 비디오 커머스라는 플랫폼을 시도해 주목받고 있는 ‘우먼스톡’은 제품에 스토리를 입히는 흥미롭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커머스 시장을 공략해 성공할 수 있었다. 작년 매출 100억원을 기록하고 올해는 4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제맥주 1세대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RM 사용.부총리 구매 백팩, 홈쇼핑서 `완판` 2018-05-07 12:17:38
커머스 홈쇼핑 채널 `SK스토아(SK Stoa)`를 통해 각각 1시간 진행된 컨티뉴 백팩 판매에서 1차 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컨티뉴 백팩은 방탄소년단의 리더 RM 등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유명해졌으며, 지난 3월에는 SK그룹을 방문한 김동연 경제부총리가 직접 구매하면서 화제가 됐다. 디자인과 품질에...
사회적기업 '모어댄' 재활용 가죽 백팩, TV홈쇼핑서 완판 2018-05-07 11:33:45
T커머스 홈쇼핑 채널 'SK스토아(SK Stoa)'를 통해 각각 1시간 진행된 컨티뉴 백팩 판매에서 1차 판매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컨티뉴 백팩은 방탄소년단의 리더 RM 등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유명해졌으며, 지난 3월에는 SK그룹을 방문한 김동연 경제부총리가 직접 구매하면서 화제가 됐다. 디자인과...
[Cover Story-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사업 본격 승부수… 2021년까지 年 거래액 2조원 달성" 2018-04-26 17:26:06
t커머스사업을 해보겠다는 것입니다. 미디어센터가 첫걸음입니다. 단순히 t커머스 콘텐츠를 생산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미디어는 정보통신기술(ict)을 만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dt)을 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변화를 선도할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 목표입니다.”▶ict와 미디어가...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KT커머스, 차세대 통합구매 플랫폼 구축… 맞춤형 컨설팅 2018-04-25 15:48:52
할 계획이다.kt커머스는 kt 계열사를 비롯해 네이버, 쿠팡, 사조그룹 등 업계 유수의 22개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각 기업에 특화된 전자계약 서비스, 보험 서비스, 렌털 서비스 등 신규 사업도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가고 있다. 기업 운영에 최적화된 kt커머스 플랫폼은 고객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적잖은...
모바일쇼핑 피해 증가…SNS 마켓 '묻지마' 환불거부 많아 2018-04-23 11:15:05
됐다. 이는 일반 쇼핑몰 64.9%, 오픈마켓 63.5%, 소셜커머스 54.1%보다 높은 수준이다. 연령대별로 보면 10대는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에서 물건을 사 발생한 피해는 가장 낮았지만, 개인 간 거래로 인한 피해는 20.9%로 모든 연령 가운데 가장 높았다. 한편, 해외 구매 관련 소비자 피해는 '블랙프라이데이'나...
스타유망주식[김학주의 honor club] 2년내 코스닥 대장주를 넘보는 마케팅 혁신기업 `플렉스파워` 2018-04-20 16:42:58
후 소셜커머스를 하면서 완전히 망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대웅제약에서 마케팅이사를 하던 중 지금의 박찬호크림을 만나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처음엔 너무 힘들었지만 제조나 유통을 전혀 몰랐기에 백화점 슈퍼마켓에서 박찬호크림을 팔고 휴게소도 팔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제조유통 경력도...
[알리바바 탐방기(1)] 스토리텔러 마윈의 브랜드 마스코트 전략 2018-04-13 19:50:43
이커머스 쇼핑 플랫폼인 투엠지티의 귀티닷컴뿐 아니라,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 보페이와 MOU를 체결한 바 있다. TV10plus 와 ShopTen 의 `10(Ten)`은 `Perfect`를 의미한다. 이번 프로젝트 전개에서 티비텐플러스 취재팀의 중국 전자상거래 메카 항조우의 알리바바 탐방기는 빼놓을 수 없다. 알리바바의 스토리텔러 마윈의...
CJ오쇼핑, 예능형 쇼핑 방송 확대…20∼30대 겨냥 2018-03-29 10:42:11
CJ오쇼핑 멀티채널사업부 상무는 "CJ오쇼핑의 미디어커머스 프로그램이 웹드라마·리얼리티 예능 등 젊은 시청자들이 선호하는 형태와 스토리를 갖춘 덕분에 20∼30대 평균 시청률과 주문 모두 CJ오쇼핑 플러스의 일반 프로그램보다 3배가량 높게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dy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새내기 재테크] 삼성카드 창립 30돌… 피자·치킨 특가 판매에 괌 여행권까지 '팡팡' 2018-03-27 16:31:25
통해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3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은 멕시카나 치킨, 금요일은 도미노피자를 선착순 각 4000명에게 9900원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그 때 그 영화’ 이벤트에 참여한 가입자 가운데 1500명을 추첨해 영화 ‘정무문’과 ‘사랑과 영혼’ 가운데 1편을 감상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