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그 겨울’ 김범, 한류스타의 주얼리란 이런 것! 2013-03-12 19:22:02
안방극장과 충무로를 동시 공략하며 대중과의 접촉면을 넓혀나가고 있다. (사진출처: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방송 캡처, 뮈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연령별 매력 지수 up! 스타일리시한 ‘2040 오피스룩’ ▶문희준, 누가 그대의 ‘스타일’에 돌을 던지랴! ▶드라마 속 커리어...
타이틀리스트, 의류사업 `출사표` 2013-03-12 18:21:04
세계시장 공략에 박차를 다한다는 전략 입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골프용품 업체 타이틀리스트가 골프웨어 사업에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소재부터 디자인, 패턴에 이르기까지 투어 프로선수들의 사용후기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경험과 혁신적인 기능, 진보된 스타일링을 브랜드...
'최저 보수' 카드 꺼낸 KB운용 "ETF시장 빅3 진입 하겠다" 2013-03-12 17:05:35
공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kb자산운용이 최저 보수율 카드를 꺼내든 것은 etf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판을 흔들어야 한다는 절박함 때문이다. 문 상무는 “미국 등 다른 나라 사례를 보면 결국 3개 정도의 업체만 남고 나머지는 틈새 시장에서 근근이 연명하는 수준”이라며 “3위 안에 들기 위해서는 대표 etf인...
[마켓인사이트] 단기차익 노리는 '슈퍼베짱이'…걸린 기업 · 일반 개미는 '악'소리 2013-03-12 17:01:57
돌아간다.증권가에선 최근 가구업체 팀스를 공략했던 김성수 씨도 이 경우에 해당한다고 보고 있다. 김씨는 지난해 5월 팀스 지분 5.88%를 경영참여 목적으로 매입했다고 신고했다. 주가가 1만원을 밑돌던 때였다. 이후 한 달가량 지분을 추가로 매입한 뒤 적대적 m&a를 선포하면서 세력을 규합했다.주주총회 소집허가...
[IGM과 함께하는 경영노트] 마트 아닌 클럽·바 공략…레드불, 대중을 적으로 만드는 전략으로 성공 2013-03-12 17:00:20
“색깔이 비호감이다.” “마셔 보니 입안이 텁텁하고 역겹다.” 소비자들의 이런 평가에도 불구하고 2009년 코카콜라의 매출을 앞지르며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연간 40억병이나 팔린 음료가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레드불이 날개를 펼쳐줘요’라는 광고로 널리 알려진 오스트리아 기업 레드불 이야기다. 마트의 한 면을...
베지밀 '두유 韓流' 야심…중국 입맛 사로잡는다 2013-03-12 16:57:44
2~3배 비싼 ‘프리미엄’ 정책으로 중산층 소비자를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중국 두유시장 규모는 2009년 1조7000억원, 2010년 1조9000억원, 2011년 2조2000억원 등으로 늘었고 작년엔 2조5000억원대에 진입한 것으로 추산된다. 콩을 많이 먹는 중국인들은 두유에도 친숙하지만 잇단 유해식품 파동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삼성-LG, 시스템에어컨 '진땀 빼는 數싸움' 2013-03-12 16:53:33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삼성전자는 미국 냉난방공조 업체인 트레인과 손잡고 상업용 시스템에어컨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트레인은 미국 냉난방공조 분야 1위, 글로벌 시장에서는 2위다. 삼성전자는 트레인과 협력을 강화해 올해 시스템에어컨 시장에서 작년 대비 400%가량 성장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향후 미국뿐...
미국서 첫집, 오렌지카운터 숲속 둥지 틀다 2013-03-12 16:47:59
게임월드 공략,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온라인 롤플레잉게임(rpg)을 처음 시작할 때, 어떤 게임월드(어떤 게임서버 혹은 게임채널)에서 어떤 캐릭터로 시작하느냐에 따라 게임의 재미와 방향이 차이가 나기 마련이다. 마찬가지로, 미국 행을 결심하고 필자는 미국의 어느 지역에 어떤 플레이어로 살아갈 것인지에 대해 많은...
<꽃샘추위에 가전업계 벌써 에어컨 전쟁>(종합) 2013-03-12 16:21:12
봄철 꽃샘추위가 한창 기승을 부리는데 가전업계는 에어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경쟁이 뜨겁다.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를 비롯한 가전업체들은 최근 신제품 발표회를 잇달아 열고 2013년형 가정용 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이며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삼성전자는 LP플레이어를 연상시키는 3개의 바람...
2013년 마케팅코드 “불황 속 ‘프리미엄’이 뜬다?” 2013-03-12 15:57:56
수 있다. 루비족-솔로 이코노미를 공략하라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대표적 가치소비형 소비계층인 ‘루비족’과 신개념 가구형태인 ‘솔로 이코노미’ 등을 공략한 프리미엄 마케팅도 활발하다. ‘루비족’은 아름다움과 젊음을 위해 투자를 집중하는 40~50대 여성 소비층을 말한다. 이들은 자기만족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