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스키노, 3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 출시 2013-10-08 19:24:02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유니크하고 재치있는 특징들을 고스란히 담은 캡슐 컬렉션은 핸드백 라인은 물론 클러치, 티셔츠, 수영복, 벨트, 아이폰 케이스, 선글라스, 향수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30주년 기념 캡슐 컬렉션의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은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는 드로스트링(복주머니)백으로 모스키노의...
루이까또즈, SBS ‘상속자들’ 공식 제작협찬 2013-10-08 14:47:45
널리 알리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자연스럽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일 열린 제작발표회에는 출연배우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강민혁, 크리스탈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강신효 감독이 함께 참석했다. 협찬사인 루이까또즈 역시 이날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소년공화국, '넌 내게 특별해'로 컴백활동 돌입 2013-10-08 09:06:36
‘아이덴티티’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 넌 내게 특별해’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신곡 ‘넌 내게 특별해’는 la메탈 사운드의 강렬한 기타 리프와 함께 7개의 각기 다른 독립적인 프레이즈가 연결돼 있는 독특한 형식의 팝-록 스타일 곡으로, 나쁜 남자에 대한 신랄하고 직설적인 말을 쏟아내는 도입부와 남자다움을 가득...
[이재만의 성공스토리 만남]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 2부 2013-10-07 10:43:25
김영세 대표는 국립중앙박물관 뮤지움 아이덴티티도 디자인했다. 뮤지움 아이덴티티는 박물관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박물관을 관람할 수 있도록 사인 시스템이 그 안에 포함된다. 김영세 대표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자신이 디자인한 것들을 직접 보여주며 하나하나 설명한다. 김...
딘트, 중국 상하이 진출 “오피스룩 한류 시대 연다” 2013-10-07 10:36:02
전시판매관에 입점한 딘트는 쇼핑몰의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쇼윈도 디스플레이에서부터 콘셉트가 있는 인테리어 소품까지 심혈을 기울여 스타일링 했다. 이와 같은 분위기에 현지 소비자들은 한국의 트렌디한 패션 상품을 가까이서 접할 수 있다는 것에 신선하고 흥미롭다는 반응. 중국은 현재 고소득 전문직 여성들이 여...
하이트진로 d, '2013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후원 2013-10-04 14:29:25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해 2011년부터 지속적으로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女배우 충격 드레스 '속옷 하의가 아예…'...
소년공화국 수웅, 꼬꼬마에서 상남자로…과거사진 공개 2013-10-04 11:59:32
‘아이덴티티’로 컴백한다. (사진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샤이니 티저 공개, 10일 '엠카'로 첫 방송 컴백 ▶ '슈스케 디스' 브래드 "한국문화 몰라 오해 있었다" ▶ 황정음 데이트 공개, 김용준과 달콤한 시간 “손가락 이상해” ▶...
가을엔 달달하고 화사한 과실주 즐겨볼까 2013-10-02 15:52:34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20대 여성들의 의견을 반영해 병 뚜껑을 실버 칼라에서 은은한 핑크 빛으로 교체하기도 했다. 매화수는 20대 여성들의 감성을 고려한 달콤한 맛과 화사한 이미지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2007년...
[제시뉴욕 트렌드 리포트 1탄] 프린트편, 옷감 속의 옷감을 주목하다 2013-10-02 10:11:02
했다. 제시뉴욕은 뚜렷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다. 도시적이고 센슈얼한 무드를 내세운 아이템을 선보이며 25~30대 후반을 타깃으로 매니아층을 두텁게 쌓았다. 지금은 여자 연예인들이 앞 다퉈 드라마 또는 공식석상을 통해 입고 나오는 선호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프린트로 갖는 차별화는 트렌드를...
스카이콩콩 for Kakao, 다같이 뛰어! 뛰어! 2013-10-01 18:57:37
개발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첫 모바일게임으로 깜찍한 매력이 돋보이는 캐주얼 장르의 점핑 게임이다. '스카이콩콩 for kakao'는 좌우로 움직이는 점프대를 지지대로 삼아 캐릭터를 떨어뜨리지 않고 높게 멀리 보내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하여 고득점을 획득하는 게임으로, 동전을 먹는 경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