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 짠하고 웃긴 K-직장인 출격…오피스 코믹 드라마 왔다 2022-09-30 10:00:11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다. ‘가우스전자’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26억 뷰를 달성한 동명의 레전드 웹툰 ‘가우스전자(작가 곽백수)’를 실사화한 작품이다. 곽동연, 고성희, 배현성, 강민아, 백현진, 허정도, 전석찬, 고우리, 백수장, 조정치 등이...
웹툰?맥주?게임까지…MZ세대 취향 저격 증권사 2022-09-29 15:54:30
MZ세대를 겨낭한 독특한 웹툰 마케팅에 독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8부작으로 구성된 신입일기는 누적 조회수가 880만회를 넘어섰다. 신입사원의 일상을 솔직하게 표현한 모습에 독자들의 많은 공감도 얻어냈다. “회사원 분들 힘내세요” “브랜드 웹툰이 일반 웹툰보다 더 재미있네요” “실제로 증권 회사를 다녀본 것...
곽동연, 올 가을을 뜨겁게 달굴 ‘올라운더 활약’ 관심 집중 2022-09-27 16:50:02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곽동연은 마케팅3부의 요주의 인물 `이상식`을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뉴페이스를 꺼내 보여줄 예정이다. 그가 맡은 `이상식`은 상식처럼 살고자 하지만 타고난 눈치 없음과 어리바리한 성격으로 걸어 다니는 핵폭탄 취급까지 받는...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이유?…테슬라를 보라 [한경 코알라] 2022-09-26 08:51:14
부여해주지 않는다. 프리미엄이 붙게되는 요소는 공감할 수 있는 아름다운 스토리, 명확한 비전, 그리고 자신만의 독특한 헤리티지다. 접히는 삼성 폰 vs. 접히지 않는 애플 폰애플의 아이폰 14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온 요즘 삼성전자는 연일 애플을 직접적으로 저격하는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에 ...
SSG닷컴, 럭셔리 뷰티 강화…디올 이어 루이비통과 `맞손` 2022-09-22 18:25:45
있을 것이라는 점에 공감했단 설명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측은 차별화 상품 개발, 공동 프로모션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한다. 이 밖에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 특화 서비스 고도화, 데이터 기반 마케팅 등의 분야에서도 힘을 모을 계획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지난해 `디올 뷰티`에 이은 이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 2022-09-21 10:00:06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이 주관한 본 행사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이번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업체가 선정됐다. 이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회사에서 회의 안하면 안되나? 구글·카카오 리더가 말하는 비법[긱스] 2022-09-20 13:48:10
게 중요하다. 퍼포먼스 마케팅도 브랜딩 캠페인과 같이 진행했을 때 결과가 다르다. Q. 회사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를 향한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노하우가 있으면 공유해달라. 이연주 생활연구소 COO 생활연구소는 고객이 양방향이다. 사용자분이 계시고 매니저분도 있는데, 늘 가설을 세우고 직접 해보면서 맞춰갔던 것...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 상극 케미 뽐내는 커플 스틸 공개…핵폭탄과 활화산의 위험한 만남? 2022-09-19 13:20:04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 청춘들이 사랑을 통해 오늘을 버텨내는 오피스 코믹 드라마. 이상식(곽동연)은 상식처럼 살고자 하지만 타고난 눈치 없음과 어리버리한 성격으로 걸어 다니는 핵폭탄 취급까지 받는 인물. 평소에는 냉정하지만 이성을 잃는 순간 불같은 성격이 튀어나오는 차나래(고성희)와...
CU, ‘기업 유튜브=광고’ 선입견 깨뜨렸다 2022-09-16 10:21:04
판매, 마케팅 협업 활동 강화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콘텐츠 경험 가치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 마케터를 위한 포인트지금까지 유통채널은 할인 행사 등 매출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마케팅 활동에 집중했다. 최근에는 이와 더불어 최신 문화 코드를 담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편의점 주소비층인 MZ세대들과...
[한경에세이] 메타버스는 이제 시작 2022-09-13 17:57:16
등의 글로벌 기업은 제품 디자인부터 마케팅, 전자상거래에 이르는 모든 분야에서 3D 크리에이티브의 이점을 이해하고, 몰입형 경험을 위한 기술 도입을 위해 발 빠르게 움직였다. 이처럼 기업이 전문성을 더 빠르게 확보하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몸소 경험할수록 고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몰입형 경험을 만들 가능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