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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라전무'·뜨는 '춘식이'…인플루언서로 키운다 2021-08-22 07:00:04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한 인기 캐릭터 'BT21'로 가상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BT21은 올해 5월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고, 셀카, 일상 콘텐츠 등을 공유하고 있다. 국내외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 출시는 물론이고 올해 5월에는 BT21 캐릭터 중 RJ가 이마트[139480] 피코크 핫도그 단독 모델로 발탁돼 '먹방'...
K소부장의 약진…'세계일류상품' 10개 중 6개 차지 2021-08-18 17:24:58
수출업계의 설명이다. 금융, 컨설팅, 마케팅 등 다양한 지원도 이뤄진다. KOTRA는 바이어 발굴부터 시장 조사 등 적극적인 지원을 한다. 선박 평형수 처리장치 업체인 테크로스가 대표적이다. 선박 평형수는 선박의 무게중심을 유지하기 위해 배 안에 채워 넣는 바닷물이다. 독보적인 해수 전기분해 처리 기술을 보유하고...
[마켓인사이트]이엔플러스, 바른전자 지분 120억원에 매각.."2차 전지 공장 증설" 2021-08-18 14:44:03
제품 상용화를 시작하는 등 관련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관련 사업부문 강화를 위해 그래핀 신소재 연구소를 신소재 사업본부로 격상하고 삼성SDI에서 2차전지 마케팅 그룹장을 역임한 인재인 상무를 영입하는 등 제반 준비를 마친 상황”이라며 “이번 증설을 기반으로 내년부터 양산을...
[마켓인사이트]당근마켓, 1789억원 규모 투자 유치.. 해외 시장 공략 나선다 2021-08-18 10:14:28
해외 시장 진출 확대, 국내외 마케팅 강화 등에 집중하며 독보적인 로컬 슈퍼앱으로서의 비전을 완성해 나갈 예정이다. 올 하반기 당근페이와 더불어 로컬 커머스 강화에 본격 나선다. 농수산물, 신선식품 등 지역 상권과 주민들을 더욱 긴밀하게 연결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로컬 비즈니스 활성화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비키니 인증샷` 화제된 가상인간…이번엔 아담과 다르다? [이지효의 플러스 PICK] 2021-08-17 17:31:23
활용한 마케팅이 본격화됐는데요. 에스파 아시죠? 에스파는 가상 현실에 존재하는 아바타 멤버인 `아이`와 소통한다는 콘셉트를 내놨죠. 실제 `아이`들은 뮤직비디오는 물론, 음악방송 무대에도 종종 등장합니다. <앵커> 이 트렌드가 계속 갈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긴 합니다. 원조 가상인간으로 종종 사이버...
필드 '필템' 된 쿨링 화장품 2021-08-04 17:36:18
‘골프족’을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국내 최대 스크린 골프 전문기업 골프존과 손잡고 제품을 내놓거나 골프 선수를 광고 모델로 내세우는 화장품업체도 등장했다. 폭염 속 골프 인기가 계속되고 골프를 치는 2030세대가 늘면서 피부 진정 효과가 높은 화장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해외판매 호조에…아모레 2분기 영업이익 188.5%↑(종합) 2021-07-28 15:17:59
국내에선 다른 유통 플랫폼과 협업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고도화한 결과 온라인 매출이 약 40% 증가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오프라인 채널 매출은 줄었지만 지난해보다 감소 폭은 작아졌다. 해외에선 중국 등 아시아 매출이 4천186억원으로 8% 증가하며 실적을 견인했다. 설화수 등 럭셔리 화장품의 온라인 매출은 약...
삼성바이오에피스, MSD서 오가논으로 글로벌 파트너사 변경 2021-07-18 06:03:02
현지 판매와 영업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일부 해외 사업 파트너사가 변경된 것이므로 국내에는 영향이 없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오가논 외에도 다국적제약사 바이오젠과도 바이오시밀러 영업·마케팅을 위한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바이오젠은 유럽에서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바이오시밀러 3종을 판매...
"30분 만에 12억어치 완판"…찜통더위에 불티나게 팔린 옷 2021-07-16 10:21:15
역시즌 마케팅이 주효했다고 자평했다. 패션업계에 비수기로 꼽히는 7~8월에 고가의 겨울 의류 소재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확보, 공장을 가동하면 제조원가를 낮출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고급 소재와 합리적 가격’이라는 역시즌 기획이 있었기에 (밍크코트 상품의 매진이) 가능했다....
삼복더위에 밍크코트?…패션업계 잇단 '역시즌 마케팅' 2021-07-16 07:00:03
'역시즌 마케팅' 겨울 의류 할인 판매…비수기 매출 증대·재고 소진 전략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패션·유통업체들이 앞다퉈 한여름에 겨울 의류를 앞세운 '역시즌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다음 계절 신상품 출시를 앞두고 재고를 소진하는 한편 패션 비수기인 여름철 매출을 늘리기 위한 역발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