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조각미남 원빈, '계사년엔 내가 대세' 2013-01-03 11:58:52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포토] 원빈 '걷기만 해도 화보' 2013-01-03 11:51:45
배우 원빈이 서울 강남구 삼성동 컨벤션 디아망에서 열린 '비오템 옴므'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남성 화장품 브랜드 '비오템 옴므' 광고 모델로 활동중인 원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xl 사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마련됐다. 한경닷컴...
[현장에서] 현대차, 5개 차종 가격 내린 까닭 2013-01-03 11:34:01
“품질을 통한 브랜드 혁신을 추진하자” 면서 “고객에게 만족과 감동을 제공해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특히 최근 원화가치 급등에 해외 시장의 수익성이 떨어질 것으로 우려돼 현대차 내부에선 영업 및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자는 분위기인 것으로 전해졌다.작년...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한국 아이돌이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 제품의 인기도 높은 편이다. 이에 한류 열풍의 중심인 일본 도쿄 신오오쿠보에는 한국 화장품 전문 매장 ‘스킨가든’이 개장했을 정도다. 2012년 3월 140평 규모의 화려한 매장을 그랜드 오픈한 스킨가든은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6월 2호점을 오픈했다. 2호점의 경우 300평이라는...
'불만제로 유모차' 키디,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2013-01-03 09:55:11
'cm2'의 실질적 개발 및 디자인을 담당해오다 지난 8월 자체 브랜드 페도라를 론칭하게 되면서 리브랜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cm2' 유모차의 이전 모델인 키디 '클릭앤무브'는 지난 2009년 mbc '불만제로'에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1위를 차지했다. 입소문을 타면서 쁘레베베 상품 중...
인피니트, '7人7色' 휠라 화보 공개 2013-01-02 15:56:49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휠라는 매학기 빅뱅, 비스트 등 가요계 최고의 아이돌을 모델로 내세웠다. 캐스팅 관계자는 "인피니트만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밝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가 휠라의 새로운 콜렉션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인피니트는 2013년을...
휠라, 대세돌 인피니트와 ‘2013 스쿨룩 트렌드’ 제안 2013-01-02 15:17:01
[최혜민 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최근 전속모델이 된 인피니트와 함께 작업한 ‘휠라 2013 인피니트 콜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는 신학기 시즌마다 빅뱅, 비스트 등 당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과 함께 스쿨룩의 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이번 시즌에는 인피니트와 함께 아웃도어 스타일이 적용된 어반 스트리트...
휠라, 광고모델에 인피니트 발탁 2013-01-02 14:10:16
이어 휠라의 모델이 됐다. 휠라코리아는 인피니트를 스포츠 브랜드 휠라의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휠라 2013 인피니트 콜렉션' 화보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인피니트는 이번 화보에서 백팩, 신발 등 '스쿨룩'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은 아웃도어 스타일에 도시적인 느낌이 가미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휠라...
[신년사]박현주 미래에셋 회장 "고객 최우선, 핵심가치로 삼을 것" 2013-01-02 09:57:18
비즈니스 모델과 경쟁력을 우리는 이미 갖추고 있음에 자부심을 가집시다.그러나 미래에셋의 글로벌화는 시작 단계를 지났을 뿐입니다. 올해도 글로벌 자산 운용 능력을 한층 강화하여 국내 시장에서 글로벌 투자 전문가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해야 합니다. 해외법인들은 미래에셋의 운용철학과 시스템을 기반으로...
[신년사]남삼현 이트레이드證 대표 "2013년은 변화와 혁신의 해" 2013-01-02 09:48:15
이트레이드증권 브랜드를 빛내야 할 것입니다. 각 사업부는 사업연도 초기에 자신들이 속한 영역에서의 시장 지위를 어떻게 제고할 것인가에 대한 명확한 청사진을 제시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총괄과 지원본부는 각 사업부의 목표 달성을 위해 지원할 사항을 구체적으로 정의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