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내 최대의 페스티벌 포털 ‘페스티벌. M’ 오픈 2013-07-10 14:02:02
올해 30개 이상 열리는 페스티벌의 다양한 아이덴티티를 비교, 분석 가능하며 베스트 아티스트를 소개해 전문 음악기자의 스토리와 패션&푸드의 콘텐츠를 구성해 페스티벌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현재 활발히 활동하는 음악 웹진과 콘텐츠 제휴를 통해 대중과의 소통을 이끌어 내고 자유롭게 글을 작성...
삼성전자 상표 출원 3년간 3배 증가 2013-07-08 06:17:05
제품의 품질이나 가격만으로는 경쟁력을 확보할 수 없을 때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강화에 나선다는 것은업계에서 통용되는 법칙이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선정한 세계 100대 브랜드 가운데 9위에 이름을 올린 실적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
드래곤네스트, '가디언네스트' 전격 업데이트 예고 2013-07-05 14:48:22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스타일리시 액션 morpg '드래곤네스트'가 최근 '드래곤네스트2.0'을 통해 70lv 만렙을 개방한 가운데, 70lv 첫번째 네스트인'가디언네스트'를 공개하고 업데이트 일정을 발표했다. 오는 7월...
김운형 PD "검-마법세상에 골프채 잡았어요" 2013-07-05 09:31:24
온라인' 기획 (팀장) 2004년 웹젠, mmorpg '뮤 온라인' 기획 (pd) 2008년 아이덴티티게임즈, morpg '드래곤네스트'(pd) 2010년 골프존, 'project og'(pd) <팁> og스튜디오 직원 호칭은 '언니'로 통일 골프게임 '프로젝트 og'를 개발하고 있는 골프존의 g&e 사업본부 내...
럭셔리 브랜드, 문화 예술과 사랑에 빠진 이유 2013-07-04 11:37:02
있다. 대표적으로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예술적인 영상으로 표현한 패션 필름이 있다.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감각적인 영상 편집은 눈과 귀를 통해 대중에 보다 강한 임팩트를 남길 수 있다는 점에서 럭셔리 브랜드가 가장 주목하는 마케팅으로 각광 받고 있다. 명품 시계 브랜드 오메가는 마치 꿈결 같은 이미지를 담은...
싸이월드, 팝업 깨고 확 달라진다…UI 등 '탈바꿈' 2013-07-04 10:04:14
전면 배치해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내 공간'이라는 개념도 한층 강화됐다. 자신의 첫 화면을 간단히 아래로 스크롤해 내려가면 삶의 기록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게 되어 다양하고 방대한 콘텐츠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모바일 싸이월드 이용자 환경(ui)과 같은 쉽고 빠른 사용성에 초점을 맞춰 한결...
리복 클래식 압구정 스토어, 아시아 최초 클래식 단독 매장 오픈 2013-07-03 09:37:22
리복 마케팅 이사는 "한국에서 아시아 최초 리복 클래식 단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된 것은 리복 클래식 제품에 대한 우리나라 소비자들의 성원을 반증하는 것." 이라며 "리복 클래식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핫 플레이스가 될 것." 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오프닝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Reebok...
CJ E&M 넷마블, 캐릭터형 BI 선보여 2013-07-02 22:40:09
CJ E&M 넷마블(조영기)이 기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전면 리뉴얼한 캐릭터형 BI를 선보였습니다. 넷마블은 ‘전(全)세계인에게 즐거운 게임세상을 제공한다’는 기업 철학에 맞게 보다 친근한 세계인의 게임친구라는 이미지를 주기 위해 이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온라...
질스튜어트뉴욕-더 뉴 K5 ‘스타일버스’ 이벤트 진행 2013-07-02 11:44:39
두 브랜드가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대중에게 자연스레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패션을 주제로 한만큼 트렌디한 감각을 지닌 요즘 소비자들의 인식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폭풍성장’ 문가영, 걸리시룩 패션 아이템은? ▶★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세계인 게임친구' 넷마블 아기공룡 BI 화제 2013-07-02 11:39:21
조영기,www.netmarble.net)은 기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전면 리뉴얼을 단행했다. 친근한 이미지의 캐릭터형 bi로 2일 새롭게 선보였다. 리뉴얼은 '전(全)세계인에게 즐거운 게임세상을 제공한다'는 기업 철학에 맞게 보다 친근한 세계인의 게임친구라는 이미지를 주었다. 앞으로 모바일 게임은 물론 pc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