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월, 친환경 전기버스 서울시내 달린다 2014-08-07 07:51:09
(주)한국화이바, 현대중공업(주) 등의 국내 버스 제작사와 함께 2009년부터 진행해온 전기버스 공동 개발을 완료. 올 가을부터 15대를 우선 보급해 정식 운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보급되는 전기버스는 생산 공장에서의 시험운행을 마치고 현재 남산 순환노선 구간에서 시범운행 중이다. 15대는 2주간의...
[내 몸에 맞는 약] SK케미칼 '엠빅스S', 50mg 매일 복용하면 전립선·性기능 개선 2014-04-30 07:00:44
비아그라(한국화이자)·팔팔정(한미약품) 22.1점, 제피드(jw중외제약) 22점, 레비트라(바이엘) 21.4점, 시알리스(릴리) 20.6점 순이다. sk케미칼의 엠빅스s 필름형은 발기부전 치료와 관련, 환자들의 사소한 불편도 모두 신경쓴 제품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세계 최초 필름형 발기부전 치료제세계 최초로 필름...
다국적 제약사 2013년 국내 실적…화이자, 6년만에 1위 되찾았지만…합병효과 빼면 '제자리' 2014-04-16 21:44:40
이자가 6년 만에 한국 시장에서 1위를 탈환했지만 실속은 사노피아벤티스가 챙겼다.’ 국내에 진출해 있는 33개 다국적 제약사의 지난해 실적이 요동쳤다. 다국적 제약사들의 감사보고서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매출 총액은 5조965억원으로 전년 대비 7.3% 늘었다. 정부의 약값 일괄인하 직격탄을 맞았던 2012년과 비교하면...
[2014년 헬스케어 주식 뜬다⑫]동화약품, 장수기업 명성 되찾는다…신약·실적 기대감 고조 2014-03-31 14:19:58
취임 직후 전문의약품 시장 공략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업계는 한국화이자 출신의 '영업통'인 이 대표가 올해 전문의약품 시장내 동화약품의 입지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했다. ◆ 까스활명수 후시딘 회사, '전문의약품' 키운다 동화약품의 지난해 매출액은 전년 보다 1.4% 줄어든 2202억 원, 영업이익은 7...
안국약품, 화이자 '비아그라' 코프로모션 계약 체결 2014-03-24 09:10:22
] 안국약품과 한국화이자제약은 지난 21일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 및 비아그라 엘'의 공동판매(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안국약품은 이날부터 한국화이자제약과 함께 비아그라 및 비아그라 엘의 의원 대상 판매를 시작하며, 한국화이자제약은 기존처럼 종합병원 및 의원...
[발기부전치료제] 한국화이자 '비아그라', '원조' 사랑의 묘약…17년간 3800만명 복용 2014-02-25 06:57:04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방증이다. 한국화이자에 따르면 비아그라는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국내에선 제네릭(복제약) 위세에 눌려 다소 주춤했지만 다른 질환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를 내놓고 있는 것. 예컨대 동맥을 확장시켜 혈류를 좋게 하는 비아그라의 성분 ‘구연산 실데나필’이 뇌졸중 회복 및...
기지개 켜는 화장품 봄처녀들…안소희·서예지·CL '나들이' 2014-02-24 14:28:28
활용한다는 방침이다.한국화장품 계열 브랜드 더샘은 여자 모델을 맡고 있던 아이유와의 계약 기간이 마무리된 후 신인 배우 서예지를 새 얼굴로 삼았다. 남자 모델인 지드래곤과 투톱 체제로 운용한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 계열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 역시 최근 배우 이다희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그동안...
2013 미샤, 세계를 무대로 날아오르다 2014-02-04 14:14:24
한국화장품의 품질이 값비싼 수입 화장품에 절대 뒤지지 않음을 수치로 확인한 셈. 이로써 미샤는 ‘수입화장품보다 더 좋은 국내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매스티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가격 인하도 단행했다. 5월 12% 가격을 인하한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한국화이자제약, 박태환 ‘빠르고 강한 진통제 애드빌’ 광고 모델로 발탁 2014-01-09 11:41:49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는 지난해 12월 한국에 새롭게 출시한 글로벌 1위 진통제 애드빌의 광고 모델로 박태환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화이자제약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관계자는 "한국 수영의 역사를 새롭게 쓰며 세계 최고의 선수 반열에 오른 박태환 선수는 15분의 빠르고 강한 효과2로...
2013 미샤,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세계로 뻗어 나가다 2013-12-28 14:48:35
한국화장품의 품질이 절대 뒤지지 않음을 수치로 확인시켜준 결과이기도 하다. 이로써 미샤는 ‘수입화장품보다 더 좋은 국내 화장품’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이어나가며 합리적인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매스티지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었다. 허성민 에이블씨엔씨 마케팅기획팀장은 “제품을 사용해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