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칭따오 맥주 오줌 논란…"철저히 조사해야" 서경덕 교수 쓴소리 2023-10-22 08:56:52
맥주 브랜드 칭따오의 한 현지 공장에서 작업자가 원료에 소변을 보는 영상이 공개돼 파장이 인 가운데 한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철저한 조사가 필요하다"고 일침을 가했다. 서 교수는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중국의 4대 맥주인 칭다오 맥주 생산공장의 원료에 직원이 소변을 보는 것으로...
불황에 뜨는 '스몰 럭셔리'…편의점서도 프리미엄이 인기 2023-10-22 08:35:00
있다. 자체브랜드 상품군 중에서도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있는 오모리김치찌개용기면 등도 매출 상위권에서 순위 다툼을 하고 있다. 냉장 컵커피와 디저트도 마찬가지다. GS25에서 판매하는 냉장 컵커피 평균 가격은 2천800원인데 전체 매출이 5.6% 늘었지만, 평균보다 비싼 제품 매출은 19.5% 증가했다. 할리스 컵커피...
호빵·국물 간편식·발열 내의…편의점, 일찌감치 '월동 준비' 2023-10-20 18:49:50
브랜드 멕시카나와 협업해 ‘양념치킨 호빵’ ‘고매치킨 호빵’ 2종을 출시했다. CU는 지난달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협업한 호빵 신제품들을 내놨다. 방한 의류 제품을 늘린 곳도 있다. 이마트24는 이날 ‘바디웜 패딩 조끼’ ‘바디웜 패딩 목도리’ 및 발열내의 4종의 판매에 들어갔다. 속옷 전문기업 비비안과 협업한...
찬바람 불자 돌아온 '호빵의 계절'…편의점 '월동준비' 끝 2023-10-20 14:04:27
치킨 브랜드 멕시카나와 협업해 ‘양념치킨 호빵’, ‘고매치킨 호빵’ 등 2종을 출시했다. CU는 지난달 ‘라인프렌즈’ 캐릭터와 협업한 호빵 신제품들을 춝시했는데, ‘레니니의 대파크림치즈 호빵’, ‘셀리니의 황치즈 호빵’ 등 디저트 호빵을 출시했다. 방한 의류 제품군을 늘린 곳도 있다. 이마트24는 이날 ‘바디웜...
'기온 뚝' 월동준비 서두르는 편의점…겨울의류·먹거리 봇물(종합) 2023-10-20 11:29:12
브랜드(PB) 양말과 티셔츠도 선보인다. CU는 다양한 국물 간편식을 출시한다. '호로록' 김치·해물·들깨 수제비, '미정당' 육개장 칼국수, '팔도한끼' 어묵탕 직화닭발·매콤족발 등 6종이다. CU는 최근의 물가 부담을 고려해 가격은 일반 제품의 절반 수준으로 내리고 맛과 품질은 높였다고...
'기온 뚝' 겨울모드로 전환한 편의점…동절기 의류·먹거리 봇물 2023-10-20 09:48:35
브랜드(PB) 양말과 티셔츠도 선보인다. CU는 다양한 국물 간편식을 출시한다. '호로록' 김치·해물·들깨 수제비, '미정당' 육개장 칼국수, '팔도한끼' 어묵탕 직화닭발·매콤족발 등 6종이다. CU는 최근의 물가 부담을 고려해 가격은 일반 제품의 절반 수준으로 내리고 맛과 품질은 높였다고...
대상그룹, 25일 사랑나눔 바자회…수익금 전액 기부 2023-10-17 08:36:45
이 바자회를 진행해왔다. 올해 바자회에는 그룹 대표 브랜드 청정원과 종가,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등이 참여해 간편식과 김치, 건강기능식품, 육류, 반려동물용 영양식과 간식 등 제품 총 280여 종을 소비자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대상그룹과 '1사1촌'을 맺은 경기...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순으로 인기가 많았다. 개별 브랜드가 아닌 유통업체 자체브랜드(PB) 등의 스토아브랜드는 순위에서 제외했다. 비스킷은 해태제과 홈런볼이 891억원(8.4%)으로 매출액 1위였고 해태제과 에이스(565억원), 동서식품 오레오(408억원), 롯데웰푸드 마가렛트(405억원), 오리온 예감(346억원), 크라운제과 쿠쿠다스(344억원) 등...
시장 점유율 1위…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만두 '비비고' 2023-10-17 06:01:03
대상 미원(560억원)의 인기가 높고 김치는 대상 종가(1천341억원)와 CJ제일제당 비비고(1천146억원) 순으로 인기가 좋았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가공식품은 소비자가 한 번 사먹고 입맛에 맞으면 계속 구매하면서 다른 제품으로 잘 바꾸지 않기 때문에 보통 1위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얻는 경우가 많다"고 설명했다. [표]...
배우 이장우, 11번가서 '슉슉김치양념장' 단독 출시 2023-10-12 09:00:54
이장우, 11번가서 '슉슉김치양념장' 단독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간결한 레시피 요리와 먹방으로 인기를 끈 배우 이장우가 11번가를 통해 김치 양념장을 출시했다. 11번가는 이장우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양념 브랜드 '파우더쉐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