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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딜로이트, 복합 컨설팅으로 자산 재편 길잡이 2025-08-04 06:00:16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국내 세법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싱가포르, 영국 등 주요국의 상속세 및 증여세 제도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복합 자산 설계를 수행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이슈는 국세청의 ‘거주자 판정’ 기준이다. 수증자가 거주자인 경우 증여받는 국내외 자산 전체에 대해 과세되며, 비거주자인...
"안쓰면 손해"...CJ제일제당 '더마켓'을 아시나요 2025-08-03 07:10:22
CJ대한통운을 활용해 익일 배송과 같은 빠른 배송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고 했다. ‘혜자’로 소문난 멤버십도 CJ더마켓에 손님이 몰리는 요인이다. 더마켓은 ‘더(the)프라임’이라는 이름의 멤버십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멤버십 가입만 해도 가입비보다 더 큰 적립금을 제...
KT, 매일 2시간 데이터 무제한…'데이터 프리' 출시 2025-08-01 10:19:16
설정한 2시간 외 시간대에는 기존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이 차감된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장 상무는 “내 마음대로 2시간 데이터 프리는 고객의 생활 패턴에 최적화된 시간 중심 데이터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통신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게시판] JW중외제약, JWP몰서 독감백신 사전 판매 2025-07-31 09:14:51
예년보다 조기에 백신을 확보하려는 의료기관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사전 판매를 결정했다. 특히 확정된 가격과 수량으로 사전 주문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성해 병의원 수급 부담을 완화하는 등 공급 안정성과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더 럭셔리하고 풍성한 1인분"…고피자, '한 그릇' 열풍 속 전성기 맞아 2025-07-30 13:29:38
니즈를 충족시킨다. '페이보릿포 피자'는 고피자의 대표 메뉴 네 가지를 한 판에 담은 제품으로, 한 끼에 다양한 조합을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혼자 먹기 좋은 '레귤러 사이즈'와 여럿이 나눠 먹을 수 있는 '라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다양한 상황에서 선택의...
'코오롱베니트 AI 얼라이언스', 자체 개발 AI 프리패키지 3종 출시 2025-07-30 10:51:30
패키지’ 등으로 다양한 산업 분야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솔루션이다. ‘대학용 모듈 패키지’는 코오롱베니트 AI 얼라이언스 참여사인 올거나이즈, 포지큐브, 몬드리안에이아이의 솔루션을 기반으로, 학생·교수·교직원 등 대학 핵심 구성원을 위한 맞춤형 AI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습 분석, 자동 채점, 문서 검색,...
테슬라 제쳤다…폭스바겐, 올 상반기 유럽 전기차 시장 판매 1위 2025-07-30 09:32:46
니즈에 부합하는 균형 있는 전기차 포트폴리오 전략을 통해 유럽 시장에서의 전동화 경쟁력을 다시 한번 확고히 했다. 국내 시장에서도 폭스바겐은 ID.4와 ID.5 두 모델을 주축으로 전기차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다. 정통 SUV의 실용성과 효율성을 겸비한 ID.4, 그리고 우아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갖춘 쿠페형...
[2025 성균관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인플루언서 협찬 제휴마케팅 서비스 ‘왓츠인마이’ 제공하는 ‘링카이브’ 2025-07-29 21:10:08
협찬 마케팅 니즈가 있는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한 후 인플루언서가 유튜브,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촬영하기 전 브랜드에서 협찬받은 제품을 착용해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후 인플루언서 콘텐츠 속 제품이 브랜드 자사몰에서 판매되면 해당 브랜드는 발생한 매출에 대해서만 마케팅 비용을 지급하는...
[2025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일회용 내시경 소독기 ‘OCTA-SELL’ 제조 및 판매하는 스타트업 ‘포오랩’ 2025-07-29 21:00:46
니즈가 발생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만, 해외 진출을 하려면 FDA 및 CE 인증을 받아야 하는데, 이에 대한 제반 비용 등의 문제로 현재 조금 미뤄지는 상황입니다. 추후에 치과용, 동물병원용 기기로도 응용해 개발할 예정입니다.” 김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2021년 여름, 지인을 통해...
[데스크 칼럼] K웨이브의 오래된 미래 2025-07-29 17:32:39
제품이 쏟아진다. 소비자의 니즈를 누구보다 빠르게 포착해 제품에 반영하는 민첩한 속도와 기술력은 세계 1위 화장품 수출국인 프랑스는 물론 그 어떤 글로벌 브랜드도 따라 할 엄두조차 내지 못하는 K뷰티만의 독보적인 강점이다. 서사와 혁신의 융합K푸드도 마찬가지다. K푸드가 K콘텐츠의 인기에 힘입은 일시적 유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