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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코로나 본격 회복"…유통업 체감경기 3분기도 상승세 2021-07-06 06:00:04
코로나19 백신 접종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로 명품과 수입 의류 등 고가 상품 매출 증가세가 3분기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크게 작용했다고 대한상의는 설명했다. 여기에 '홈코노미' 트렌드로 꾸준하게 증가하는 가구·가전, 인테리어 관련 매출 증가세도 경기 회복 기대감을 키웠다. 대형마트(...
소비지원금 '주력카드' 지정하면 기준액·누적사용액 바로 확인 2021-07-04 05:31:31
전망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명품전문매장, 유흥업소 등에서는 카드를 써도 캐시백 혜택을 받지 못한다. 대형전자판매점과 골프장, 노래방, 오락실, 복권방, 성인용품점, 귀금속 업종, 4대 보험료, 교통·통신료 자동이체 등도 캐시백 소비 산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동차 구매비도 기준액, 사용액 산...
가정의달 선물 덕에 유통업체 5월에도 장사 잘했다 2021-06-27 11:00:03
매출에서 명품 비중은 35.4%로 집계됐다. 산업부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면서 국내에서 명품을 사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 같다"고 풀이했다. 명품 판매 증가로 백화점 구매 건수는 5.4% 증가한 반면 1인당 구매단가는 작년 5월 10만1천823원에서 11만5천68원으로 13.0% 늘었다. 편의점은 근거리·소량구매...
"내수 살리기 함께 해요"…유통업계 '동행세일' 기대(종합) 2021-06-22 10:07:32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의 경우 전국 점포 16곳과 아웃렛 17곳이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여름 정기 세일에서는 250여 개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최대 반값에 내놓는다. 행사 기간 통합멤버십인 H포인트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할인 쿠폰 '플러스 포인트'를 총 30억원 규...
[표] 대한민국 동행세일 주요 할인·판촉 행사 2021-06-16 11:00:08
점포별 최대 30~50% 특가 아이템 10~30개 운영 (의│ │││류, 잡화, 리빙, 식품 外) │ │││? 식품 반값 Deal 상품전 (기간 中 금~일, 총 9일간) │ │││ * 식품 슈퍼 인기아이템 50%할인 판매 (日 1~2개 아│ │││이템, 한정수량 판매) │ │││? 동행지원금 (쇼핑할인쿠폰) │ │││ * H.Point 고객대상...
총 60억원·50여종 명품 쏟아진다…롯데, `럭셔리 드림` 2021-06-15 10:51:17
점포 10곳을 선정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주요 품목은 핸드백, 클러치, 지갑 등 잡화 상품으로 앞선 행사에서 관심을 끈 인기 해외 명품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과 시즌아웃 특가 상품들로 구성됐다. 손을경 롯데백화점 MD개발부문장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명품 수요에 맞춰...
[주말N쇼핑] "덥다 더워"…여름용 침구·의류·신발 할인 2021-06-12 07:00:01
등 수도권 12개 점포에서 여름철 침구류를 비롯해 가구, 주방, 식기 등 리빙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은 16일까지 주방, 가전, 홈패션 상품군에서 상반기 가장 인기 있던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리빙 인기상품 클리어런스' 행사를 한다. 파주점은 '등산 필수템 기획전'을 열어...
쇼핑 중심지로 뜬 '여수 롯데몰' 2021-06-09 18:33:55
마트를 신선식품 중심으로 바꾸고, 2~3층엔 의류 점포와 문화시설을 넣은 지역 특화형 ‘작은 백화점’이다. 9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롯데몰 여수점은 개장한 뒤 당초 목표 매출의 51%를 초과 달성했다. 해외명품 편집숍인 ‘롯데탑스’는 개장 하루 만에 5000만원대 매출을 올려 전국 30여 개 탑스 매장을 제치고 매출 1...
'에·루·샤'가 매출 효자, 근데… 2021-06-07 18:04:20
뛰었다. 2019년 명품 매출 비중이 12%였던 롯데백화점도 올해 17%까지 올랐다. 유통업계 한 관계자는 “연매출이 2조원을 넘는 신세계 강남점 등 대형 점포에서는 ‘에·루·샤’ 등 단일 매장이 연간 500억원가량, 최대 1000억원까지 매출을 내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명품 브랜드는 ‘낙수효과’도 불러온다....
프라다·버버리까지…명품값 너무 올리네 2021-06-01 17:29:28
명품에 힘을 실어주는 백화점 마케팅도 ‘가격 무한질주’를 부추긴다는 지적이 나온다. 백화점들은 모객 효과를 높이고 점포 매출을 확대하기 위해 명품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VVIP이면 대기 없이 럭셔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주고 있다. 명품업계에서는 에루샤 한 개 점포당 월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