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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특별 생방송, 어닝시즌 2분기에 주목할 종목 2024-04-03 14:07:40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본 방송은 ▲하창봉, ▲홍의진, ▲박윤진, ▲신학수, ▲김문석, ▲김우식, ▲강준혁 등 와우넷 1분기 베스트 파트너를 비롯한 대표 파트너들이 출연하여, 2분기 증시의 핵심 이슈와 어닝시즌 동안 주목해야 할 유망한 종목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생방송 이후에는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1억 공방전' 들어간 비트코인…다음 타자는 무엇? [한경 코알라] 2024-04-03 10:04:32
실린 기사입니다. 매주 수요일 아침 발행하는 코알라를 받아보세요! 무료 구독신청 hankyung.com/newsletter 비트코인 1억 공방전이 장기화하자 ‘다음은 무엇인가’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 AI(인공지능) 테마, RWA(현실 세계자산) 테마, 밈 코인 등도 관심을 받는 중이지만, 아무래도 ‘다음 거물(the next...
'무신사 냄새' 재연인가…쿠팡플레이, 대놓고 티빙 저격? 2024-04-02 20:00:04
공교롭게도 쿠팡플레이는 'SNL코리아' 방송 다음 날인 17일 'MLB월드투어 서울시리즈' 첫 중계를 시작했다. 이와 함께 국내 야구 중계 사상 최다 카메라 42대 배치, 국내 최초 엄파이어캠을 도입해 심판 마스크에 설치, 경기 종료 직후 로켓 하이라이트, 광고 최소화 야구 중계 등을 내세우며 티빙이 사전...
"천공 본명 이천공·의대 2000명·이천수…" 황당 음모론 확산 2024-04-02 14:57:12
대통령이 무료 급식 봉사 활동을 한 무료 급식소에 쌀 2000kg을 후원한 것부터 지난해 한미 정상이 이공계 분야 청년 인재를 2000명씩 교류한 것 등을 엮었다. 이런 음모론은 온라인 가십 정도로 그치지 않고 현역 국회의원의 손을 탔다.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전날 페이스북에서 "왜 꼭 2000명이냐. 1800명이면 의료...
천안 원도심 상권 활성화...명지역길 요리경진대회 2024-04-02 09:00:06
방송한다. 진흥원은 올해 대회에서 상품성을 인정받은 요리의 경우 레시피를 지역 상인들에게 제공해 소비자에게 판매하도록 할 계획이다. ‘요리하는 남자’로 유명한 영화배우겸 탤런트 서태화, ‘한식대첩3’ 충남 대표로 참가한 김선희 원장, 안정희 백석문화대 교수가 본선 심사위원으로 참가한다. 심사위원들은...
MS, 업무용 SW 오피스와 화상 앱 팀즈 전 세계 분리 판매 2024-04-02 02:25:15
당시 오피스 365에 무료로 추가된 뒤 코로나19 기간 큰 인기를 얻었다. 그러나 세일즈포스의 메시징 앱인 슬랙(Slack) 등 경쟁사는 "MS가 팀즈를 오피스에 끼워파는 것은 부당하다"고 주장했고, 이에 EU 집행위원회는 지난해 7월 MS에 대한 공식 조사에 착수한 바 있다. MS는 "고객에게 명확성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유료 방송과의 안방 리모컨 경쟁 결말은…'FAST' 2024-04-01 10:17:39
유료 방송이 차지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용료가 오르고 자제 제작 콘텐츠가 부족해진 데다가 광고 시장이 신생 디지털 미디어로 이동하면서 FAST(무료 광고 기반 스트리밍 TV·Free Ad Supported Streaming TV)가 그 틈새를 파고들었다. 김정섭 성신여대 문화산업예술대학원 문화산업예술학과 교수는 최근 펴낸 저서...
코바코, 광고 스토리라인 생성 서비스 공개 2024-04-01 09:19:00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가 운영하는 인공지능(AI) 광고 창작 지원 시스템 '아이작'(AiSAC)이 스토리라인 생성 서비스를 1일 공개했다. AI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코바코 아이작은 네이버[035420]와 카카오[035720] 등 국내 AI 선도기업의 기술을 접목해 광고 창작을 지원하는 공공서비스다. 이번에 공개한...
"OTT 신규 구독자 70%, 유료방송·인터넷 묶음 상품 이용 전망" 2024-03-30 07:00:07
절감, 코드 커터(Cord-cutter·인터넷을 통한 방송 시청) 확보 등을 할 수 있고 이용자도 콘텐츠 구독 피로의 해소와 가성비 확보 등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실제로 지난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의 4분기 조사에서 이용자의 약 25%가 번들을 통해 여러 OTT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답했고 번들에 대한 수요도...
방통위-문체부, 생애주기별 맞춤형 미디어 교육 지원 2024-03-28 15:24:32
= 방송통신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는 28일 생애주기별 맞춤형 미디어 교육 등을 골자로 한 '미디어 역량교육 지원전략'을 발표했다. 이번 계획은 2020년 부처 합동으로 발표한 '디지털 미디어 소통역량 강화 종합계획' 수립 이후 지난 3년간의 성과를 점검하고 향후 3년간 추진할 미디어 역량교육 전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