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화장품 시장, 따이공 더이상은 힘들다 2015-11-17 09:14:57
시장점유율의 10위까지가 모두 글로벌 기업이었고, 10위까지의 기업들이 전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70%나 됐다. 최근 로컬 기업들이 자금력을 동원한 R&D 투자 및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성장 중이고, 반면 로레알(L`Oréal)의 브랜드 가르니에(Garnier)나 레블론(Revlon)등은 철수한 상태다. 주요 로컬 업체...
라인프렌즈, '중국 블랙프라이데이'서 15억 매출 2015-11-13 16:07:48
당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바바 '티몰'에서 중국 외 브랜드 최초로 완구류 판매 1위에 올랐다고 13일 밝혔다.광군제 행사에 올해 처음 참여한 라인프렌즈는 행사 시작 3시간 만에 1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브라운 목베개와 머리띠였고, 키 1m가 넘는 브라운 인형도 많은 관심을...
라인프렌즈, 중국 광군제 참가…3시간만에 15억 매출 2015-11-13 11:37:03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는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11일 '광군제' 당일,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알리바바 '티몰'에서 중국 외 브랜드 최초로 완구류 판매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라인프렌즈가 '광군제' 행사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으나, 행사 시작...
중국 '광군제 역직구' 한국상품 판매 3위 2015-11-12 19:08:29
물류서비스를 대행하는 icb는 “알리바바의 ‘티몰 글로벌’에서 11일 한국 상품 주문 건수가 50만건을 넘어섰다”며 “지난해 10위권 밖이던 한국이 올해는 미국과 일본에 이어 3위로 뛰어올랐다”고 12일 밝혔다.티몰 글로벌은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여러 쇼핑몰 가운데 해외 브랜드 상품만...
이랜드, 中 광군제 하루매출 317억…국내 기업 중 매출 1위 2015-11-12 18:26:58
이랜드그룹은 지난 11일 광군제에서 온라인 쇼핑몰 티몰을 통해 이랜드 차이나가 1억 7,500만 위엔, 우리돈 약 31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국내에서 중국에 진출한 기업 중 1위 매출이며, 글로벌 패션기업 중 상위 3위에 들어가는 수치입니다. 이랜드 관계자는 "폭증하는 주문량에 맞추기 위해 물류 직...
중국 `광군제` 수혜…이랜드·휴롬·락앤락 `대박쳤다` 2015-11-12 15:44:29
관계자는 12일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글로벌에서 11일 한국상품 주문 건수가 미국ㆍ일본 다음 3위를 기록했다는 사실을 티몰로부터 확인했다"고 밝혔다. 티몰은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이고, 해외 브랜드 제품만을 따로 모은 전용관이 `티몰 글로벌`이다. ICB는 현재 티몰 글로벌에 입점한 ...
[불붙은 '글로벌 직구전쟁'] 알리바바몰 입점 이랜드, 300억원 이상 팔아 '패션 톱5' 2015-11-11 17:55:18
덕을 봤다.2013년부터 알리바바 티몰에 입점해 광군제에 참여하기 시작한 이랜드는 11일 올해 광군제에서 3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랜드는 티니위니, 이랜드, 로엠, 스파오 등 18개 브랜드 제품을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했다. 지난해 광군제 매출(220억원)과 비교해 44% 이상 증가했다. 글로벌 패션그룹...
알리바바 `솔로데이` 대륙의 매출달성 15조원 달성 도전기념 엘번드레스 최대 80%세일 2015-11-11 17:24:01
한국상품의 중국 수출증대에 도움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군분투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엘번드레스(http://www.elvandress.com)`는 한국형 SPA 디자이너 브랜드로 20~40대 남성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남성복 브랜드이며, 글로벌 SPA 자라, COS와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많은 인기를 끌고...
"8초 안에 반한다"…에잇세컨즈, 원더시리즈·카카오컬렉션 인기 2015-11-11 07:00:28
‘러브콜’을 보내온 것으로 알려졌다.이준서 삼성물산 에잇세컨즈담당 상무는 “유행을 이끄는 상품, 철저한 품질 관리, 적극적인 해외 진출 등을 통해 한국 패션 브랜드의 글로벌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중국은 지금 올인원 화장품 전성시대 2015-11-08 03:47:35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인 티몰(Tmall)에서 하루에 1,500만 위안의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기록했다. 미샤의 쿠션형 비비크림 또한 2015년 신제품이 중국 시장에서 출시 하루만에 6만개를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렇게 큰 인기를 끈 쿠션형 비비크림의 바탕에는 올인원 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다. 한국 브랜드의 에어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