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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던 없는 조던 영화…운동화는 이렇게 전설이 된다 [영화 리뷰] 2023-03-26 17:53:39
나이트 역을 소화했다. 당시 아디다스, 컨버스에 밀려 점유율 10%대에 머물던 나이키. 미국 프로농구(NBA) 상위권 선수들에겐 계약 제안조차 할 수 없는 상황을 답답해하던 소니는 조던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농구 부문의 모든 지원을 조던에게 몰아주자’는 파격적인 제안을 한다. 회사 대표의 반대, 다른 브랜드들과의...
[주말N쇼핑] 완연한 봄…유통업계, 제철 먹거리·패션행사 풍성 2023-03-25 07:00:05
점포 아디다스 매장에서 러닝 시즌을 맞아 15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과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한다.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도 선보인다. '디올',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 해외명품 선글라스를 할인가에 판매하고, 잠실점에서는 31일까지 '구찌' 선글라스 팝업을...
영화 '에어'···나이키와 조던의 만남, 전설이 된 브랜드 이야기 [영화 리뷰] 2023-03-24 10:57:58
함께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영화는 1984년 아디다스, 컨버스에 밀려 업계 3위에 그쳤던 나이키를 최고의 브랜드로 만든 주역인 소니(맷 데이먼)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소니는 나이키의 스카우터로, 농구 선수들을 섭외하고 그들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마땅한 선수를 찾지 못해 고민하던 소니. 그...
英 '슈퍼드라이' 亞 판권 인수…코웰패션, 내년부터 중국 진출 2023-03-23 18:01:43
‘아디다스’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판권을 들여와 주로 이너웨어를 판매하는 기업이다. 20여 개 브랜드와 계약을 맺고 홈쇼핑 및 오프라인 할인 매장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코웰패션은 이번 결정을 계기로 국내에 머물러 있는 패션사업을 글로벌로 확장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슈퍼드라이의 작년 세계 매출은...
현대차, 업사이클링 패션 프로젝트 전시 개최 2023-03-22 15:22:59
현대차는 주요 전시 콘텐츠로 패션 디자이너이자 아디다스의 게스트 디자이너로 알려진 제레미 스캇과 협업해 만든 2023 리스타일 컬렉션과 지난 3년간의 컬렉션을 모은 아카이브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관람으로 열린다. 사전에 온라인으로 예약해 방문하거나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에서도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차량 폐자재가 패션 아이템으로…현대차 '리스타일' 전시 2023-03-22 09:46:46
패션 디자이너이자 아디다스 객원 디자이너로 유명한 제레미 스콧과 협업한 결과물인 '2023 리스타일 컬렉션'과 지난 3년간 컬렉션을 모은 '아카이브 전시'를 선보인다. 2023 컬렉션은 자동차에 쓰이는 다양한 재료에 엉뚱하고 재치 있는 디자인을 입혀 고급 여성복을 만드는 '오트 쿠튀르 드레스...
[주말N쇼핑] 완연한 봄에 나들이 의류·신발 할인 2023-03-18 07:00:03
더현대서울에서는 19일까지 아디다스 종합 할인전을 열고,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할인한다. 신촌점에서는 봄나물 양념 할인전을 열고 양념 고추장과 간장, 식초 등을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위스키 페어를 열고 맥캘란, 발베니 등 15개 수입사의 프리미엄 위스키를 선보인다. ▲ 롯데마트 = 19일까지...
'남이 쓰던 물건? 오히려 좋아'…중고명품에 꽂힌 2030 2023-03-16 12:34:28
스톤아일랜드, 아디다스, 뉴발란스, 샤넬, 노스페이스, 메종 마르지엘라, 디올 등으로 집계됐다. 정보기술(IT) 기기 브랜드 애플 외에는 모두 패션에 기반을 둔 글로벌 브랜드다. 번개장터는 "MZ세대를 주축으로 선호하는 특정 브랜드와 제품을 구매하는 '디깅(digging) 소비' 현상이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합리적 소비' 꽂힌 MZ…중고 패션시장 최대고객 2023-03-16 11:26:08
브랜드는 나이키였다. 이어 10위까지 애플, 구찌, 스톤아일랜드, 아디다스, 뉴발란스, 샤넬, 노스페이스, 메종 마르지엘라, 디올 등이었다. 정보기술(IT) 기기 브랜드 애플 외에는 모두 패션에 기반을 둔 글로벌 브랜드다. 번개장터는 "MZ세대를 주축으로 선호하는 특정 브랜드와 제품을 구매하는 '디깅(digging...
번개장터 "MZ는 중고패션 좋아해…브랜드 팔로워 4명 중 3명꼴" 2023-03-16 10:59:57
구찌, 스톤아일랜드, 아디다스, 뉴발란스, 샤넬, 노스페이스, 메종 마르지엘라, 디올 등이었다. 정보기술(IT) 기기 브랜드 애플 외에는 모두 패션에 기반을 둔 글로벌 브랜드다. 번개장터는 "MZ세대를 주축으로 선호하는 특정 브랜드와 제품을 구매하는 '디깅(digging) 소비' 현상이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