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지비에프엠에스-ADT캡스, 시설관리 및 보안분야 상호 제휴협력 MOU 체결 2021-04-30 15:20:44
지난 4월27일, 현대지비에프엠에스㈜(이하 현대GBFMS)와 ㈜에이디티캡스(이하 ADT캡스)가 양사의 각 전문분야를 상호 마케팅하는 IFM(Integrated Facility Management)/보안 통합솔루션 마케팅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ADT캡스는 최근 현대GBFMS 글로벌고객사 생산시설 등에 출입통제시스템을 제공하기...
'지역대표 중견기업' 21개 선정…R&D·해외진출 맞춤 지원 2021-04-28 11:00:11
등이 참여하는 연구개발(R&D)과 함께 수출 마케팅, 특허전략 수립, 경영전략 컨설팅 등 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위한 시책이 패키지로 지원된다. 이번에 선정된 21개 기업은 지자체별 추천과 기술혁신 역량, 성장잠재력 등에 대한 종합평가를 거쳐 최종 선발됐다. 분야별로는 자동차 9개, 반도체·디스플레이 4개, 전기전자...
아모레퍼시픽그룹, 실적 반등…1분기 영업익 191% 증가 2021-04-28 09:17:30
성장해 95억원을 기록했다. 에스트라 매출은 아토베리어 등 주요 라인의 고성장에 힘입어 23.7% 증가한 297억원을 기록했다. 특히 고수익 제품의 판매가 확대되며 영업이익도 205.9% 증가한 50억원으로 집계됐다. 에뛰드는 면세 및 오프라인 채널을 재정비하며 전년 대비 18.7% 감소한 281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지만, 직영점...
[표] 주간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1-04-23 18:12:36
│에코마케팅│880,393.9 │345,450.0 │ ├────┼──────┼─────┼─────┼─────┼─────┤ │테크윙 │1,085,891.6 │389,013.0 │유바이오로│830,697.5 │281,648.0 │ │││ │직스 │ │ │ ├────┼──────┼─────┼─────┼─────┼─────┤...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2일) 2021-04-22 16:31:29
│에코마케팅│390,856.0 │154,641.0 │ ├────┼──────┼─────┼─────┼─────┼─────┤ │엠에스오│639,308.5 │773,042.0 │안트로젠 │378,327.3 │56,916.0 │ │토텍││ │ │ │ │ ├────┼──────┼─────┼─────┼─────┼─────┤...
"KT뿐 아니라 SKB·LGU+도"…'잇섭 나비효과' 통신3사 강타 2021-04-22 11:41:16
치열한 업계일수록 경쟁사의 약점은 곧 자사의 마케팅 포인트가 된다"며 "통신업은 타사 가입자 수를 뺏어오려는 경쟁이 치열한 '레드오션 비즈니스'인데, 이 같은 황금 기회를 이용하지 않는다는 건 다른 경쟁사도 동조한다는 오해를 살 수 있다"고 통신3사를 묶어 비판했다. 이번 사안을 다룰 국회 과방위원장...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0일) 2021-04-20 16:35:06
│20,380.0 │ ├────┼──────┼─────┼─────┼─────┼─────┤ │휴젤│126,758.3 │6,648.0 │에코마케팅│167,039.6 │65,032.0 │ └────┴──────┴─────┴─────┴─────┴─────┘ 오후 4시30분 기준 (자료=KRX, 연합인포맥스) (서울=연합뉴스) (끝)...
제약사 품은 한국콜마·화장품 수출하는 동국제약…'더마'로 달린다 2021-04-20 15:49:50
규모로 파악된다"며 "2분기 이후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되면 그 규모는 점진적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동국제약의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8.1%, 영업이익이 8.5% 증가한 것으로 추정했다. 이날 동국제약은 1.73% 오른 2만9400원에 거래를 마쳤다. 구은서 기자 koo@hankyung.com
그린알로에 ‘2021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7년 연속 수상 2021-04-20 14:23:27
감성마케팅 전략으로 운영함으로써 기업의 성장속도보다는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알로에스테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기업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친환경제품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소비자가 인정하는 대표기업으로써 코스메틱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이라고...
분양 마케팅서 개발까지…"발품팔아 제대로된 상품 공급" 2021-04-19 18:02:50
비에스글로벌(BSG) 사장(사진)은 분양마케팅에서 시작해 개발 영역까지 뛰어든 부동산 전문가다. 손 사장은 시장 조사를 위한 발품을 늘 강조한다. 해당 지역의 소득 수준과 상가 상황, 임대 시세 등을 꼼꼼하게 따진다. 상업시설 분양에서 쌓인 자신감이 개발사업에서도 승승장구하는 배경이 되고 있다. 용인대 유도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