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 영국 런던에 김치 브랜드 '종가' 팝업스토어 개점 2023-09-20 09:02:07
대상, 영국 런던에 김치 브랜드 '종가' 팝업스토어 개점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대상이 영국 런던에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의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처음으로 열고 김치 알리기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대상은 지난 16일(현지시간)부터 내달 8일까지 런던 코벤트가든에서 약 3주간 종가 팝업스토어를...
티뷰크사회복지재단, 13년째 '사랑의 김치 나누기' 행사…소상공인 등에 작업복 무상 지원 2023-09-18 16:10:36
받은 가구는 7만1072가구에 달하며 김치량은 53만3980㎏에 이른다. 2007년 설립된 티뷰크사회복지재단은 국내 대표 작업복 브랜드 ‘티뷰크(T-BUC)’를 생산하는 홍대선 새울토피아 대표가 이끌고 있다. 새울토피아는 재단을 통해 지역주민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대상, 종가 '해초샐러드김치' 2종 출시 2023-09-13 08:17:41
대상, 종가 '해초샐러드김치' 2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대상은 종가 브랜드에서 '해초샐러드김치' 매운맛, 유자맛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대상은 식물 기반의 건강 식단을 추구하는 글로벌 소비자가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김치를 해조류와 함께 샐러드처럼 즐길 수 있도록...
5봉에 1900원 '초저가 라면' 420만개 불티나게 팔렸다 2023-09-12 15:56:58
자체브랜드(PB) 상품의 인기가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편의점 CU는 2021년 출시된 초저가 PB '헤이루(HEYROO) 득템 시리즈'의 올해(8월 누계 기준)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42.7% 급증했다고 12일 밝혔다. 또한 득템 시리즈 상품의 누적 판매량이 이달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CU는 득템 시리즈란...
CU, 초저가 자체브랜드 '득템 시리즈' 누적 판매량 2천만개 돌파 2023-09-12 10:33:07
시리즈라는 브랜드로 김치와 라면, 계란 등 고객 수요가 높은 30여종의 제품을 일반 브랜드 절반 수준의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상품별로 보면 핫바가 730만개로 가장 많이 팔렸고, 라면은 420만개, 즉석밥은 310만개가 팔렸다. 티슈는 120만개, 계란은 90만개가 팔렸다. 최근 출시한 볶음김치와 닭가슴살, 피자 등도...
위니아 매각 전초 작업… 정관 변경해 제3자 배정 유상증자 한도 없애 2023-09-08 15:18:52
08일 15:18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김치냉장고 브랜드 '딤채'로 유명한 코스닥 상장사 위니아가 경영권 매각을 위한 전초 작업에 나섰다.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통한 경영권 매각이 가능하도록 정관을 바꾸고, 물밑에서 원매자를 물색하고 있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위니아는 다음달 26일...
배고픔 달래던 음식에서 수출 효자품목으로…환갑맞은 한국라면 2023-09-01 06:01:00
자체브랜드(PB) 제품을 선보였고, 라면업체들은 짬뽕라면뿐 아니라 미역국라면, 북엇국라면 등 다른 메뉴와 접목한 제품을 선보였다. 2011년에는 한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개그맨 이경규가 개발한 '꼬꼬면'이 나왔고 이후 하얀국물 라면이 유행하기도 했다.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맵부심'(매운...
김치품평회 대상에 새벽팜 '참매실 새벽김치' 2023-08-31 06:00:08
'올해의 우수 김치'를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대상 수상 브랜드는 새벽팜의 '참매실 새벽김치'다. 최우수상에는 강화섬김치의 '강화섬 순무김치'가 선정됐다. 농식품부는 대상 수상업체에는 국무총리 표창과 상금 1천만원을, 최우수상 수상 업체에는 장관상과 상금 500만원을 준다. 농식품부는...
캐리어, 젊은 1∼2인 가구 겨냥 가전브랜드 '모드비' 출시(종합) 2023-08-25 11:11:15
제품으로는 김치에디션 냉장고, 냉동고, 소형 세탁기,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인덕션, 스팀 에어프라이어 등이 있다. 모드비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핵심 타깃인 1인 가구, 신혼부부, 홈술족을 겨냥해 '가전이 바뀌면 생활이 바뀐다'는 메시지를 담은 브랜드 필름 3편도 공개했다. 캐리어는 "시장에서 호평받는...
대상, 떡볶이·트러플 핫소스 등 오푸드 소스 7종 출시 2023-08-24 08:37:18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대상은 청정원의 글로벌 브랜드 '오푸드'를 통해 소스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떡볶이 소스 3종, K-BBQ 소스 2종, 트러플 핫소스 2종 등 총 7종이다. 대상은 김치, 김, 간편식에 이어 소스를 글로벌 전략 제품으로 선정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