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전쇼 IFA D-2 미리보는 전시장, '눈이 휘둥그레' 삼성…'물오른 기술' LG 2013-09-03 17:45:08
tv 신고합니다"▶ 위니아만도, 양문형 냉장고 한정판 출시▶ 삼성·lg "美 가전시장 살아있네"▶ "마지막 보름을 잡아라"…에어컨 판매 전쟁▶ "1분 220회 진동으로 옷 주름 제거…스타일러엔 160건 특허기술 집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2013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중소형 제품 선호 높아져…아웃도어·친환경 강세 지속 2013-09-02 17:22:20
바뀔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스마트tv와 양문형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드럼세탁기, 전기압력밥솥은 구매의도가 낮아지는 흐름이다. 경기침체에 따른 구매력 감소, 1인 또는 2인 가구가 늘면서 대형 가전제품 수요가 감소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서비스업은 브랜드 통합, 접근성, 편리성이 중시될 전망이다....
LG전자, 시장선도 전략 'G프로젝트' 확대 강화 2013-08-26 10:00:06
22kg 용량 드럼세탁기, 에너지 효율을 획기적으로 높인 에어컨,901리터 양문형 냉장고, 터치패널을 탑재한 블랙라벨 전자동세탁기, 말하는 사람의방향까지 인식하는 로봇청소기 등을 'G프로젝트' 제품으로 출시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백련산 힐스테이트④평면]세대 분리가 가능한 전용 중대형 '눈길' 2013-08-09 07:32:00
평면으로 채광과 조망에 신경을 썼다. 자녀방에는 양문형 붙박이장을 기본 제공한다. 전용 141㎡은 4.5베이(거실-주방-방-방-방)로 설계됐다. 거실과 안방이 마주보는 맞통풍 구조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에 유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관을 기준으로 좌우에 방이 두개씩 마련돼 있어 2가구 이상이 살 수 있다. 화장실이 총...
"마지막 보름을 잡아라"…에어컨 판매 전쟁 2013-07-29 17:14:55
tv 신고합니다"▶ 위니아만도, 양문형 냉장고 한정판 출시▶ 삼성·lg "美 가전시장 살아있네"▶ lg전자, 에너지 1등급 식기세척기▶ "1분 220회 진동으로 옷 주름 제거…스타일러엔 160건 특허기술 집합"[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삼성지펠…"재료는 인케이스·푸드는 쇼케이스…지펠이 또 처음이죠" 2013-07-17 15:35:00
최초로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한 이후 17년 연속 국내 양문형 냉장고 1등 브랜드 자리를 지켜왔다. 혁신적인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또한 주부들의 감성을 이해하는 브랜드 스토리로 프리미엄 가전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푸드쇼케이스 광고의 마지막 부분에 전지현이 “지펠이 또...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LG전자'LG디오스', 매직스페이스·上냉장 下냉동으로 인기 2013-07-17 15:30:29
이는 700ℓ대 양문형 냉장고의 평균 소비전력과 비슷한 수준이다. ℓ당 소비전력을 비교하면 에너지효율이 약 30% 향상됐다. 박영일 lg전자 전무는 “여성을 배려한 제품 설계와 기능으로 만들어진 덕분에 여자들 사이에서는 일명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하는 냉장고’로 불리며 여자들이 가장 갖고 싶은 냉장고로 꼽히고...
"1분 220회 진동으로 옷 주름 제거…스타일러엔 160건 특허기술 집합" 2013-07-14 18:01:00
양문형 냉장고 한정판 출시▶ 삼성·lg "美 가전시장 살아있네"▶ lg전자, 에너지 1등급 식기세척기▶ 동부대우 첫 작품은 스마트 냉장고[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기본에 가치 더한 상품…소비자 지갑을 열다 2013-07-03 15:35:00
양문형 냉장고 세계 판매 1위를 달성하며 고품격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지펠은 세계 최초로 2개의 냉장실 시대를 열며 ‘푸드쇼케이스 fs9000’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변화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냉장실을 2곳으로 나눴다. 신선하게 보관해야 하는 음식의 ‘재료’와 자주 꺼내...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삼성전자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 재료·요리 따로따로…세계 최초 냉장실 두 개 2013-07-03 15:30:17
최초 양문형 냉장고 출시 이후 16년 연속 국내 양문형 냉장고 1등 브랜드 자리를 지켜왔다. 주부들의 감성을 이해하는 브랜드 스토리와 변해가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제품기술, 차별화된 디자인이 지펠의 강점이다. 지난해 지펠은 국내 최초로 냉장고의 패러다임을 바꾼 와이드 상(上)냉장, 서랍식 하(下)냉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