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삼성차, '조에 익스피리언스 데이' 시작 2021-03-25 10:47:46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조에(ZOE)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가 ‘2021 올해의 전기차 세단’에 르노 조에를 선정한 것을 기념해 특별히 마련됐다. 르노 조에는 지난해 유럽에서 10만657대가 팔리면서 테슬라를 제치고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시판] 르노삼성차, 26∼28일 전기차 조에 체험 이벤트 2021-03-25 09:58:38
'조에 익스피리언스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르노 조에는 작년 유럽에서 10만657대가 팔려 테슬라를 제치고 유럽 시장 전기차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백화점 상품권과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도 마련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세계에서 가장 빠른 통신사 SKT…LGU+도 2관왕 2021-03-23 07:49:26
2관왕에 올랐다. 23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오픈시그널이 주관한 '글로벌 모바일 네트워크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2021(Global Mobile Network Experience Awards 2021'에서 SK텔레콤은 네트워크 다운로드 평균 속도에서 글로벌 전체 1위를 기록했다. 평균 속도는 74.9M메가비트(bps)로, 이는 3~5G 네트워크 다운로드...
LGU+, 오픈시그널 글로벌 통신상 2관왕…SKT는 세계 최고속도 2021-03-23 06:15:01
23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오픈시그널이 주관한 '글로벌 모바일 네트워크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2021(Global Mobile Network Experience Awards 2021'에서 LGU+는 음성통화 앱 경험과 4G 가용성 부문에서 세계 1위 통신사로 선정됐다. LGU+에서 음성통화 앱을 사용할 때 점수는 100점 만점에 83.3점으로 글로벌 통신사...
글로벌 IT기업도 인재 확보 '빨간불'…지자체와 손잡고 수혈 나섰다 2021-03-22 15:09:23
자사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라이선스를 통해 설계, 시뮬레이션, 제조 영역에서 실무를 익힐 수 있게 지원한다. 조영빈 다쏘시스템코리아 대표는 “2019년 경남창원스마트그린산단과 긴밀히 협력한 사례처럼 경북 지역 제조 경쟁력을 높여 산업 생태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 같은 외국계 IT기업과 지자체 간...
'위기를 기회로'…자동차업계, 비대면 판매 서비스 박차 2021-02-26 06:31:00
비대면 판매 플랫폼인 '온라인 리테일 익스피리언스'를 예정보다 6개월 앞당긴 지난해 4월 새롭게 선보였다. 푸조는 지난해 국내 자동차업계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해 화제가 됐다. 고객이 스마트스토어에서 계약금을 지불한 뒤 지정된 전시장에서 안내를 받아 차량을 출고하는 방식이다. GM은 고객이...
시카고에도 '헬기 택시' 등장한다…미국 공유시장 확대 2021-02-20 13:57:49
더 낮출 수 있다"고 설명했다. 블레이드는 작년 12월 익스피리언스 인베스트먼트(Experience Investment Corp.)와의 합병 계획을 발표했다. 합병이 완료되면 블레이드는 미국의 항공 모빌리티 사업체로는 유일한 상장기업이 된다고 시카고 선타임스는 전했다. 한편 미국의 대표적인 항공사 유나이티드항공은 2024년부터...
[단독] 김범석 창업자 "쿠팡맨에 주식 1000억원 쏜다" 2021-02-13 09:53:07
말했다. 그는 "한국의 모든 이들이 쿠팡의 '와우 익스피리언스(wow experience)'를 경험하도록 하겠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쿠팡은 한국 시각으로 12일 밤 뉴욕증시 직상장을 공식화했다. 미 CNBC 뉴스는 브레이킹 뉴스로 이 소식을 전했다. 국내 기업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뉴욕증시에 바로 상장하는 것은 쿠팡이...
[마켓인사이트]위지윅스튜디오 자회사 엔피, 코스닥 상장 본격 추진 2021-02-09 11:23:04
대행하고 있다. 회사 측은 자신들의 사업을 ‘브랜드 익스피리언스’라고 표현한다. 소비자가 직·간접 체험을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별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라는 뜻이다. 2019년 매출은 203억원, 영업이익은 33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이 16.2%에 이르는 알짜 회사다. 코로나 19로 타격을 ...
제일기획, 글로벌 M&A 나선다 2021-02-08 17:32:43
익스피리언스커머스를 인수한 바 있다. 작년엔 중국의 소셜 빅데이터 분석 전문기업인 컬러데이터를 계열사로 편입했다. 최근 3년간 약 500억원을 해외 M&A에 투자했다. 두 번째는 광고주의 비즈니스 성과에 기여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이다. 제일기획의 조직과 역량을 집중해 광고뿐 아니라 체험형 마케팅, 커머스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