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AI 제품·서비스 아우르는 'K 인텔리전스' 브랜드 출시 2025-03-23 09:55:01
기반 실시간 번역 자막 서비스로 외국인 팬의 경기 관람을 돕는다. KT는 전날 2025 KBO리그 정규시즌 개막 전 경기에서 350대의 드론을 사용한 K 인텔리전스 세리머니를 선보이기도 했다. KT는 앞으로 AI 휴먼 기술을 적용한 선수와 팬 사이 실시간 소통 이벤트, 생성형 AI 고객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AI...
KT, 새로운 AI 마스터 브랜드 공개 2025-03-23 09:14:20
서비스가 외국인 팬들의 경기 관람을 지원한다. KT는 AI 휴먼 기술을 적용한 선수와 팬 사이 실시간 소통 이벤트, 생성형 AI 고객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AI 스타디움에서 K intelligence를 경험할 수 있게 노력할 계획이다. 윤태식 KT 브랜드 전략실장 상무는 “향후 다채로운 광고 캠페인과 고객 소통형...
'롯데' 가을야구 가면 '혜택' 쏜다더니…결국 올해는 바꿨다 2025-03-22 12:05:33
등의 우대금리 이벤트 조건도 추가로 제시해 응원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광주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기아타이거즈가 우승을 차지하면서 우승기원 예금 상품 가입자는 0.25%포인트, 적금 상품 가입자는 0.45%포인트의 우대금리 혜택을 누린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기준으로 예금 상품은 총 3000억원, 적금 상품은 690억원이...
축구 이어 골프까지…쿠팡플레이의 특별한 생존 전략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5-03-22 10:00:03
꼽힐 정도로 유명하다. 업계 관계자는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골프 관련 콘텐츠를 계속 발굴하는 점이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쿠팡플레이는 2020년 출범 초기부터 축구를 중심으로 스포츠 중계를 특화했다. 넷플릭스나 티빙, 웨이브 등이 드라마, 예능 등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면서 성장한 전략과 다르다. 다른 OTT...
성수동에 군사훈련장이?…"반차내고 왔어요" 직장인도 '우르르' [현장+] 2025-03-21 20:30:01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실내에는 이벤트 경기 등을 볼 수 있는 무대와 포토존, 팝콘 등 음식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F&B바, 8주년 기념 전시관, 미출시 신작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 있다. 크래프톤은 펍지 팬 페스타 서울 외에도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해 왔다. 작년에 성수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부터 독일에서 진행한...
신한은행, 야구 입장권 응모 '쏠야구 플러스' 출시 2025-03-21 17:13:25
한국시리즈 기간에는 포인트를 활용한 팬 투표, 일일 MVP 선정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천만 관중을 돌파한 KBO리그 팬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금융 혜택도 챙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8년째 KBO 리그 타이틀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1인 1상자 구매제한 사라지자…가성비 따지던 2030 돌변 [현장+] 2025-03-21 10:59:59
팝업 이벤트에 대한 지출로까지 이어지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통업계도 이러한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2030세대의 팬덤 소비를 자극하는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지난달 더현대 서울에서 걸그룹 아이브와 디저트 브랜드 하트티라미수가 협업한 ‘엠파시 티라미수’를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해당 상품은...
요거트월드, 프로야구 홈구장 입점 확대… 야구장 전용 메뉴 선봬 2025-03-21 10:46:00
수 있다.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원 KT위즈파크에서는 경기장 내 전광판에 송출되는 영상을 촬영 후 SNS에 인증샷을 남긴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창원 NC파크와 서울 고척돔에서는 요거트월드를 즐기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한 관람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구단...
'프로야구 팬심 잡아라'…플랫폼업계, KBO 마케팅·서비스 확대 2025-03-21 09:49:46
'프로야구 팬심 잡아라'…플랫폼업계, KBO 마케팅·서비스 확대 네이버 스포츠, 직관챌린지 확대…카카오 다음, 중계 기능 고도화 (서울=연합뉴스) 김현수 기자 = 2025시즌 프로야구(KBO) 개막을 앞두고 플랫폼 업계가 마케팅·서비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네이버는 KBO 10개 구단과 파트너십을 통해 마케팅...
요거트월드, 서울 고척돔 입점… 프로야구 홈구장 입점 확대 2025-03-21 09:25:00
재미를 더한다.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원 KT위즈파크에서는 경기장 내 전광판에 송출되는 영상을 촬영 후 SNS에 인증샷을 남긴 관람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창원 NC파크와 서울 고척돔에서는 요거트월드를 즐기는 모습을 SNS에 업로드한 관람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