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사업 성공, 현지고객 만족에 달렸죠" 2013-01-08 16:50:20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업하려고 합니다. 마케팅도 조직뿐 아니라 상품 및 서비스도 현지 고객에게 맞춰야 합니다. 그러려면 직원들도 현지인이 대부분이어야 하고, 점포장도 현지인이 주축이 돼야 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룽 주임=제가 일하는 창사 점포에도 한국인 손님은 거의 없어요. 대부분...
계속 인기있을 ‘뷰티 제품’ 은 무엇? 2013-01-08 15:42:02
관련 제품 및 마케팅 트렌드까지 되짚어 볼만한 트렌드 best 3를 꼽았다. ▶ 입술 틴트 사랑은 계속될 전망 현재의 20~30대는 7080세대의 바통을 이어받아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았다. 더불어 이들이 문화적 향수를 느낄 수 있는 90년대 코드는 각 계에서 다양한 영향력을 행사하게 됐다. 2012년 충무로를 강타한 영화...
[2013 대전망] 대신증권, 생애주기 상품과 함께하는 '금융주치의' 2013-01-08 15:30:27
저가수수료 브랜드인 ‘크레온’을 선보이며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증권사 간 치열한 경쟁이 이뤄지고 있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분야에도 투자를 집중키로 했다. 모바일 트레이딩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 사용자 중심의 매매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신증권 hts의 장점과 2011년...
[2013 대전망] 삼성증권, 모든 사업부문 '압도적 1위' 조기 달성 위해 역량 집중 2013-01-08 15:30:26
네트워크형 마케팅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개인 고객에 대해서는 단일 투자에서 벗어난 포트폴리오형 투자를 통해 자산관리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급성장하고 있는 초고액 자산가 시장은 은행증권 등 전 금융사의 pb사업 강화로 이어지고 있다. 삼성증권도 최근 조직개편에서 독립사업부문으로 격상시킨...
[여의도퍼트롤]노쇠한 '하이트' 맥주 브랜드…"점유율 회복 좌우" 2013-01-08 14:37:16
적극적인 마케팅과 서브브랜드 전략을 통해 재활성화가 성공해 인지도가 개선됐다고 평가했다.또한 하이트맥주가 진로를 합병한 2011년 전후로 영업집중력이 약화됐다고 풀이했다. 합병과정에서 보다 체계적이고 높은 응집력이 필요한 요식업소와 유흥업소 등 2차 영업 거래선에 대한 영업 집중도가 떨어지면서 하이트...
한화리조트 신규 옵션형회원권 "특별분양" 2013-01-08 11:02:54
신규가입의 혜택으로는 직영체인 객실 할인(1년~2년), 부대시설 할인(입회기간 5인기준 40~50% 할인), 무료 쿠폰북 제공(워터피아/레포츠/스키/설악프라자CC, 제주봉개프라자CC 50%할인권)등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 본사 : 서울 중구 장교동 1번지 한화빌딩 7층 회원마케팅팀 회원가입문의...
강민경, 유인나-김사랑 자리 꿰찼다 “키스를 부르는 모델” 2013-01-08 09:41:56
“질레트에서는 2년 전부터 남성브랜드는 남성모델만 기용하는관례를 과감히 깨고 여성모델을 기용해 남성들에게 저자극 면도와 피부의 중요성에 대해 전달하는 마케팅 활동을 성공적으로 펼쳐왔다. 이번에는 청순함과 섹시한 매력을 모두 가진 강민경을 통해 여성들의 키스를 부르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의 저자극...
삼성 이어 LG까지…스마트폰 '레드' 도발 시작됐다 2013-01-07 18:41:56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에 과감한 색깔을 입히며 '컬러 마케팅'을 강화한다. 기존에는 화이트와 블랙이 주를 이뤘다면 레드와 같은 강렬한 색상을 더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할 계획이다. lg전자는 8일 이동통신3사를 통해 와인 컬러의 '옵티머스g 코도반 레드'를 출시했다. 기존...
다음 `아담`, 모바일 광고시장 본격공략 2013-01-07 18:26:45
아담)이 더욱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 1위 사업자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상경 다음커뮤니케이션 M세일즈마케팅팀장은 “아담은 CPA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욱 강력한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자리잡게 될 것”이라며 “런칭 이후 2년여동안 성장을 거듭하고...
대형운용사들, 연초부터 'ETF 大戰' 2013-01-07 17:20:20
etf 마케팅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다양한 etf를 담는 펀드 상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한국투신운용은 지난해 대대적인 보수인하 효과와 중국본토etf 출시로 순자산 9000억원 가까이 몸집을 키웠다. 3위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다.지난해 11월 하나ubs자산운용도 코스피50지수를 추종하는 ‘하나ubs k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