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카카오, 2분기 영업익 '미끌'…마케팅비·게임부진 '이중고'(종합) 2015-08-13 08:49:13
형태의 광고 매출이 늘어나고 카카오스토리의 성과형 광고가 성장한 결과라는 분석이다.커머스 플랫폼 매출은 136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55.3% 늘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군을 늘리고 커머스 채널을 다양화시키면서 거래액이 증가했다. 기타 매출의 경우 카카오뮤직 전곡듣기 등 신규 서비스의 영향으로 27.3% 증가한...
다음카카오, 커머스55.3%↑ 모바일게임 13.7%↓ 2015-08-13 08:35:00
매출 호조와 카카오스토리 성과형 광고의 꾸준한 성장 효과로 전분기대비는 6.3% 상승한 결과다. 게임 플랫폼 매출은 모바일 게임 플랫폼 경쟁 심화로 전년동기대비 13.7% 감소한 540억원을 기록했다.■ 커머스 플랫폼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55.3% 성장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군 확대와 커머스 채널 다양화에 따른 거래액...
다음카카오 "2분기 매출 2265억원, 영업익 114억원" 2015-08-13 08:22:00
카카오스토리 성과형 광고의 꾸준한 성장 효과로 전분기대비는 6.3% 상승한 결과다. 게임 플랫폼 매출은 모바일 게임 플랫폼 경쟁 심화로 전년동기대비 13.7% 감소한 540억원을 기록했다.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군 확대와 커머스 채널 다양화에 따른 거래액 증가로 커 擔?플랫폼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55.3% 성장했고,...
'마케팅비 급증' 다음카카오, 2분기 영업익 114억…전년비 81%↓(상보) 2015-08-13 08:20:49
매출 호조와 카카오스토리 성과형 광고의 꾸준한 성장 효과로 전분기대비로는 6.3% 상승했다.게임 플랫폼 매출은 모바일 게임 플랫폼 경쟁 심화로 전년 동기 대비 13.7% 감소한 540억원을 기록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품군 확대와 커머스 채널 다양화에 따른 거래액 증가로 커머스 플랫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5.3%...
[현장+] '경단녀'에서 '예비창업가'로…엄마들은 스타트업 열공 중 2015-08-12 16:06:06
더 많은 여성들이 성공스토리를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말했다.[한국gm 임팔라 가격 경쟁력은?…동급 수입차와 비교해 보니] [신동빈 '호텔롯데 ipo·순환출자 해소'…"지배구조 개선·투명성 강화"] [현대차그룹, 내년부터 전 그룹사에 임금피크제 도입] [소셜 커머스...
몽드드 아기물티슈 바캉스 특가… 위메프에서 최대 33% 할인전 진행 2015-07-22 15:02:50
커머스 위메프에서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몽드드 아기물티슈 바캉스 특가전은 오리지널 엠보싱 리필형 74매 10팩 기준 14,500원, 품목별 최대 33% 할인으로 일 년에 단 한번 몽드드 전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빅 찬스다. 또한 오는 23일 10시부터는 몽드드 아기물티슈 휴대캡형...
'스마트 물류거점' 인천…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출범 2015-07-22 11:24:29
스토리를 만들어내고 확산시키는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총 2293㎡ 규모로 미추홀타워 7층 본원(1316㎡)과 제물포스마트타운 분원(977㎡)으로 나뉘어 운영된다.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는 인천의 물류 인프라와 한진의 물류 노하우를 결합, 인천을 스마트 물류...
위메프, 청년 미술작가 지원 `위메이크 페어아트`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15-07-07 16:48:48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청년 미술작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위메이크 페어아트(Fair art: 공정미술)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청년 미술작가들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작품을 소개하는데 초점을 뒀다. 또한 단순히 개별 작가들의...
[핫피플] 박순우 LB 상무 "7개월만에 중국투자 '간판스타'래요" 2015-07-06 11:01:01
여기에다 '볼로메'라는 모바일 상거래(모바일 커머스)를 선택했다. 중국인을 위한 해외직구 회사다. 기존 커머스는 쇼핑몰은 영세하고 짝퉁이 많다. 하지만 '볼로메'는 가격과 진품 가리기는 문제점을 해결했다. 매출 목표는 한 해 1조 이상이다.그는 "볼로메는 bj가 물건을 만드는 곳이나 파는 곳에 직접 ...
`착한 선글라스` 웨어판다, 훈훈 창업 스토리 `화제` 2015-06-11 17:20:33
소셜 커머스 및 온라인 마켓을 강타했다. 이런 가운데 웨어판다 선글라스의 남다른 창업 배경도 주목받고 있다. 창업 스토리에서는 웨어판다의 `1+1 기부`가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 왜 하필이면 판다가 상징인지 소소한 사실들까지 엿볼 수 있다. 웨어판다의 창업자 루크 라게라(Luke Lagera)는 고등학생 시절 촉망받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