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2021년형 K7 출시…항공기날개 형상화 커스텀그릴 추가 2020-10-12 09:19:42
기아차의 커스터마이징 브랜드인 튜온을 통해 뒷좌석에서 편리하게 DMB, 영화 등의 미디어 시청이 가능한 후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할 수 있다고 기아차는 설명했다. 2021년형 K7의 가격(개별소비세 3.5% 기준)은 가솔린 2.5 모델의 경우 프레스티지 3천244만원, 노블레스 3천387만원, X에디션 3천524만원이고,...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1) 2020-09-29 16:58:09
세계 점유율 1위의 청각진단장비 브랜드 인터어커스틱스, 인공와우 브랜드 오티콘메디컬 등을 보유하고 있다. 청각의 모든 분야를 다루는 업계 유일의 풀라인업 서비스를 제공해 난청인의 청력 건강에 힘쓰고 있다. 또 난청인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자선 음악회인 ‘소리나누기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서울시와...
경기도, 세계적 화장품 기업 이탈리아 '인터코스' 투자유치 이끌어 2020-09-22 15:21:07
무역관, 인터코스사 등과 지속적으로 화상면담을 실시해 투자계획을 파악해 왔다. 한편 인터코스그룹은 기초·색조 화장품 및 헤어·바디제품에 대해 제작, 생산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주요 B2B(기업간 전자상거래) 글로벌 기업이다. 1972년 다리오 페라리 회장에 의해 설립된 인터코스그룹은 화장품 업계에 주요 고객사의...
재택근무 덕보는 안경산업, 국내 업체는 웃지 못한다는데… 2020-09-17 17:39:58
인터로조(15%)가 유일하다.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외부 활동이 줄면서 일회용 콘택트렌즈 위주로 사용량이 감소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수 누리는 해외 안경업체안경 관련 제품 수입은 상승세가 뚜렷하다. 올해 2분기 안경 렌즈 수입은 2981만1000달러(약 350억원)로...
"요즘 누가 렌즈 끼나요?" 코로나에 호황 산업된 안경 2020-09-17 15:45:11
80%를 수입 브랜드가 차지할 만큼 해외 의존도가 높기 때문이다. 국내 콘택트렌즈 시장은 수입 브랜드인 아큐브(45%), 쿠퍼비전(10%), 바슈롬(10%) 등이 차지하고 있다. 점유율 10%를 넘는 국내 업체는 인터로조(15%)가 유일하다.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올 상반기는 코로나19로 인한 내수 침체로 콘택트렌즈,...
인터리커, 이탈리아 스파클링와인 국내 출시 2020-09-09 09:58:51
인터리커, 이탈리아 스파클링와인 국내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위스키 '임페리얼'을 유통하는 주류 회사 드링크인터내셔널은 자회사 인터리커를 통해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카르페니 말볼티'를 국내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카르페니 말볼티는 1868년에 설립된 세계적으로 이름난 이탈리아...
코로나 쇼크로 '김 빠진' 코카콜라?…25년 만에 분기 실적 최악 성적표 2020-08-27 15:13:12
전부터 꾸준히 제기돼왔다. 브랜드 평가업체 인터브랜드가 매년 발표하는 ‘베스트 글로벌브랜드 100’에서 코카콜라는 2000년부터 13년 연속 1위를 지키다 2013년 애플에 1위 자리를 내준 뒤 지난해엔 5위로 내려앉았다.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1위 기업인 애플의 3분의 1 수준으로 줄었다. 2000년대 들어 세계적으로...
김빠진 코크? 코카콜라 CEO "위기는 기회…종합음료회사 되겠다" 2020-08-25 14:55:02
전부터 꾸준히 제기돼 왔다. 브랜드 평가업체 인터브랜드가 매년 발표하는 ‘베스트 글로벌브랜드 100’에서 코카콜라는 2000년부터 13년 연속 1위를 지키다 2013년 애플에 1위 자리를 내준 뒤 지난해는 5위로 내려앉았다. 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는 1위 기업인 애플의 3분의 1 수준으로 줄었다. 2000년대 들어 세계적으로...
노랑푸드, ‘소셜아이어워드 2020’ 국내프랜차이즈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 수상 2020-08-11 17:31:41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 행사이다. 노랑통닭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삼성 올해 브랜드 가치 68조원…카카오는 가장 빠른 성장 2020-08-11 16:39:41
삼성 올해 브랜드 가치 68조원…카카오는 가장 빠른 성장 인터브랜드 50대 상위 기업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삼성전자[005930]의 브랜드 가치가 약 68조원으로 국내 기업 중 최고인 것으로 조사됐다. 카카오[035720]는 브랜드 가치가 가장 빠르게 상승한 기업으로 나타났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