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젝시믹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韓中 '애슬레저룩' 부문 2년연속 수상 2023-09-08 15:11:29
단독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으며 다른 지역으로도 확장해 입지를 강화해갈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국내와 중국 고객들의 지지를 얻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애슬레저룩 부문 1위를 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경쟁력 있는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로 전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애슬레저 대표 브랜드가...
젝시믹스·모델 윤성빈, 함께 빛났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나란히 수상 2023-09-08 10:20:36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로 전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애슬레저 대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 모델 윤성빈도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스포테이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젝시믹스는 지난 5월 탄탄한 국내외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윤성빈을 모델로 발탁하고, 이색적인...
이롬,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생식 부문ㆍ건강주스 부문 연속 수상 2023-09-08 09:55:21
브랜드 대상 어워드에서 차별화된 성분과 우수한 제품력을 소비자들로부터 인정받아 생식 부문 8년, 건강주스 부문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올해 21주년을 맞이한...
"내가 알던 그 가방 맞아?"…이름 빼고 다 바꾼 유명 브랜드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9-06 17:45:35
제품 비중을 올해 가을·겨울 시즌에는 60% 정도로 높였다"고 말했다. 지난해 연매출 500억원대를 기록한 쿠론은 이번 리브랜딩을 발판 삼아 연매출 600억원대로 발돋움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임 매니저는 "쿠론이 오랜 시간 쌓아온 제품력을 바탕으로 대체불가능한 브랜드가 되려고 한다"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2023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뼈착하네스 개발해 해외 진출하는 숏폼 커머스 스타트업 ‘이루라’ 2023-09-06 14:39:11
제품력”이라고 강조했다. 이루라는 아이템을 인정받아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사업에 선정됐다. 고려대 캠퍼스타운 사업은 대학과 지역이 협력해 대학 인근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고려대학교 캠퍼스타운 경진대회에서 은상을 받았습니다. 레벨업 프로그램으로 시제품 제작을 위한 초기...
[하이빔]LG전자, 마지막 퍼즐은 완성차 진입 2023-09-06 07:30:04
lg 부품들의 제품력이 높아 영향력을 미치는 것 자체가 어렵다는 점도 주목한다. 아울러 공급 물량 측면에서도 이제는 현대차가 공급사에 자칫 끌려갈 수 있음을 경고하기도 한다. 배터리, 전기모터, 디스플레이 패널, 내장재 등에서 공급이 압도적이기 때문이다. 이 말은 lg전자가 전기차를 만들어 시장에 진입해도 전혀...
제니·안유진 앞세우더니 대박 터졌다…'역대 최대 기록'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9-04 11:49:22
영향력이 커지면서 K뷰티의 제품력이 입소문을 탄 점도 일조했다. 각 화장품 브랜드는 아이돌 그룹 멤버를 광고모델로 기용하며 국내외 마케팅전에 한창이다. K뷰티 대표주자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헤라'의 모델로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2019년부터 기용해 립틴트와 쿠션 팩트 등 색조 제품을 알리고 있다. 대표...
[2023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스타트업 CEO]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인생’, 이너뷰티 브랜드 ‘나랑하’ 운영하는 스타트업 ‘레몬박스’ 2023-08-31 21:51:27
웰니스 F&B 제품 출시 기간을 절반으로 줄였습니다. 뛰어난 제품력과 자체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재구매율이 30%입니다.” 레몬박스는 이전받은 기술을 바탕으로 현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인생’과 이너뷰티 브랜드 ‘나랑하’를 운영하고 있다. 영양제 브랜드 인생은 합리적인 가격,...
여명808, 숙취해소음료 국내 1위…체험마케팅으로 제품 우수성 알려 2023-08-29 16:47:49
효능이다. 출시 당시 ‘마케팅의 힘은 제품력’이라는 신념으로 광고보다는 거리 시음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하게 하는 체험마케팅을 주력으로 실시한 여명808은 매년 해변 행사, 대학 오리엔테이션 행사, 축제 등 다양한 종류의 체험 마케팅을 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 전국의 대학생 오리엔테이션을...
프리미엄 비건 뷰티 LBB, 중국 신화그룹과 800억 규모 수출 계약 2023-08-18 10:42:00
발판이 될 것”이라며 “LBB의 검증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그동안 가성비에 치중했던 K-뷰티의 이미지를 가치로 평가받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시켜 나갈 것이며 양사 네트워크를 통해 글로벌 뷰티 마켓의 진출을 주도해 나갈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경제진흥원 마케팅본부는 “우리 진흥원은 LBB와 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