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의 향기] 가죽으로 만든 바구니·그릇·액자…소품이 더 탐나네 ! 2016-12-04 16:19:10
카펫 등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을 만들고 있다.가죽 소품류도 다양하다. 오미노 캐릭터를 넣은 가죽벨트는 모양과 가죽 색상, 두께 등이 모두 다르다. 화려한 스팽글 등을 단 제품도 있지만 투박한 가죽의 질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단순한 디자인의 제품이 주를 이룬다. 브랜드를 시작할 때부터 만든 제품이 핸드백과...
롯데마트, 조리기구 매출 33% 증가…전문가용 찾는 소비자 2016-11-28 09:08:13
선보인 주방용품 전문 특화 매장 '룸바이홈 키친'이 입점한 점포들의 주방용품 매출 신장률은 다른 매장보다 21.6% 가량 높은 것으로 집계됐다.일반 프라이팬, 냄비보다 전문가용 조리 기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대형마트 매장의 상품 구성도 달라지고 있다는 진단이다.한지현 롯데마트 홈퍼니싱부문장...
소비재 박람회 `메가쇼 2016 시즌 2` 나흘간 일정 막 내려 2016-11-24 10:50:29
6개 테마(▲홈퍼니싱,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센스&디자인)에서 패션스타일 특별관을 더해 더욱 풍성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메가쇼 김신 대표는 "올해 진행된 4차례의 행사에 방문해주신 20만명 이상의 관람객과 메가쇼에 꾸준한 관심을 보내주시는 참가기업들이...
이마트, 가을 결혼시즌 맞이 '웨딩페어' 2016-09-20 10:45:39
등 홈퍼니싱 관련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22~28일에는 신세계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침구, 홈데코 상품, 욕실 및 주방 소품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한다. 왕십리점과 월계점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 발타, 카스, 울스터위버스 등의 소품류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안혜선 이마트 리빙 담당 바이어는...
유진기업, 홈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데이' 론칭…첫 매장 목동점 오픈 2016-08-31 09:49:07
홈 임프루브먼트의 주요 카테고리로는 홈퍼니싱,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홈센터, b2b유통 등이 있으며 관련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각 시장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는 추세다.홈데이의 첫번째 매장이자 파일럿(pilot) 역할을 할 목동점은 연 면적 1,139㎡에 지상 3층 규모로 만들어진다. 오래된 아파트가 많아 인테리어와...
`세텍메가쇼 2016 시즌 2` 대형 유통사 MD초청 `상담회 개최` 2016-08-30 13:59:55
진행되는 `세텍메가쇼 2016 시즌 2`은 6개의 테마(▲홈퍼니싱,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센스&디자인)의 총 250여개의 중소기업이 참가한다. 메가쇼는 매회 5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이다. 세텍메가쇼 2016 시즌 2는 처음으로 중국, 일본, 독일 등 5개국 해외 바이어...
이마트, `여심을 사로잡아라`…`슈가컵` 등 스타필드 하남 오픈 2016-08-29 10:35:37
홈퍼니싱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숍 `메종 티시아`는 1,000평 규모로 5,000여종의 상품이 스타필드 하남에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또, 뷰티를 테마로 스타필트 하남에서 선보이는 화장품 전문 편집숍 `슈가컵`(SUGAR CUP)은 설탕(Sugar)한 컵(Cup)이 주는 달콤한 행복감처럼 아름다워지는 경험을 제공하는 뷰티...
급증하는 킨포크족…"관련주 찾아라" 2016-08-05 18:55:57
‘홈퍼니싱’ 관련주도 킨포크 현상과 연관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홈퍼니싱은 홈(home·집)과 퍼니싱(furnishing·단장)의 합성어로 가구와 조명 벽지 침구 소품 등으로 집안을 꾸미는 것을 뜻한다.고은이 기자 koko@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집안에 부는 ‘셀프’ 바람, DIY 족을 위한 필수템 2016-08-03 16:58:59
나서는 셀프 인테리어부터 각종 가구를 손수 제작하는 홈 퍼니싱까지 집 꾸미기에 적극적으로 소매 걷고 나서는 ‘DIY(Do It Yourself)’족들이 증가하고 있다. 원하는 대로 디자인해 개성 넘치는 나만의 공간과 가구, 인테리어 소품을 마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을 가지고 그 이상의 효과를 누릴...
누적 관람객 55만명 돌파하여 소비재 산업을 리딩하는 박람회로 자리매김 2016-06-13 11:13:48
변화는 부스를 6개의 테마(▲홈퍼니싱, ▲하우스웨어, ▲라이프스타일, ▲키친, ▲푸드, ▲센스&디자인)로 새롭게 구성해 관람객들이 좀 더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보다 최대 70%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