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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용기 5천개…펌텍코리아, K뷰티 비밀병기로 2025-05-09 18:36:11
진출합니다. 업계에서는 화장품 용기 시장에서 한국산이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보는데요. 예컨데 다른 제조업은 값싼 중국산이 통하죠. 다만 중국산 화장품 용기의 품질이 낮고, 한국산도 충분히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하나증권은 "K뷰티의 해외 진출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 성장할 가능성 커졌다며" "지금은...
"中화장품 관세 폭탄...아모레·한국콜마·삐아 주목" 2025-05-09 08:37:22
- 중국산 화장품이 관세를 많이 부과받게 되면서 한국산 화장품이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음. 또한 K-뷰티에 이어 선크림도 미국에서 인기를 끔. - 주목할 만한 종목으로는 아모레퍼시픽, 한국콜마, 삐아 등이 있음. 삐아는 최근 신규 브랜드 에딧비를 올리브영에 입점시키고,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어 인기를...
비트코인 $10만 회복...MSTR 저점대비+78% -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5-09 08:25:32
- ‘메디큐브’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 상승에 따른 수요 급증으로 분기 화장품 매출 성장세가 지속(1Q24 654억원 → 2Q24 716억원 → 3Q24 851억 원 → 4Q24 1,163억원 → 1Q25P 1,650억원) 됐다는 측면에서 동사 기업가치에 디 바이스 보다 화장품이 중요해지고 있다는 것을 숫자로 증명. - 영업이익 서프라이즈는...
"AI 반도체 수출 규제 폐지 검토"...에이피알 1분기 역대급 실적 2025-05-09 07:37:02
향후 화장품주 투자 포인트로는 중국 수출 증가 가능성, 미국 관세 여파 미미, 달라진 K-뷰티 위상 등이 꼽히며, 메리츠 증권은 5월에는 미국 수출이 더욱 정상화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AI 반도체 수출 규제 폐지 검토, 에이피알 1분기 역대급 실적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국가별 인공지능(AI) 반도체 수출 규제...
에이피알 질주…"올해 매출 1조원 달성" 2025-05-08 17:54:37
배로 급증했다. 해외에서 화장품, 뷰티 기기 등이 잘 팔려 지난해 1분기 44%였던 해외 매출 비중이 올 1분기 71%로 높아졌다. 에이피알은 올해 매출 1조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에이피알은 지난 1분기 매출이 266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78.6% 늘어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96.5%...
공정위 "인셀덤, 불법 다단계"…법인·대표 검찰 고발 2025-05-08 12:00:03
화장품 '인셀덤' 등으로 유명한 리만코리아가 불법 방문판매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게 됐다. 공정거래위원회는 방문판매법 위반 혐의로 리만코리아 법인과 대표를 검찰에 고발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시정명령도 함께 결정했다. 리만코리아는 인셀덤·보타랩 등 화장품을 판매하는 업체로, 판매원 8만3천여명을...
"비수기에도 최대실적"…에이피알, 영업익 97%↑ 2025-05-08 10:23:20
업계 내 성수기로 꼽히는 연말을 포함한 4분기에 가장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 다만 이번 1분기 실적은 지난해 4분기를 뛰어 넘었다. 주력 사업인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부문이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사업 별로는 화장품 및 뷰티 부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52% 증가한 1,650억원으로 집계됐다. 대표 뷰티 브랜드...
조선 웃고 항공은 울고…美 관세정책에 쏠린 눈 [전예진의 마켓 인사이트] 2025-05-07 10:22:37
대비 성능)를 앞세운 화장품이 대표적이다. 화장품 업종의 올해 실적 전망도 긍정적이다. 하나증권은 한국콜마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올해 예상 매출은 전년 대비 11% 증가한 2조7000억원, 영업이익은 37% 늘어난 2700억원(영업이익률 10%)으로 제시했다. 국민연금은 올해 들어 한국콜마 지분율을...
해외서만 잘 나가는 K-뷰티...'다이소 전략' 먹힐까 2025-05-07 07:06:43
바이 비욘드'를 론칭했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초저가 화장품 시장의 성장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며 "기존 제품보다 단가가 낮아 기업 입장에서 주력 상품이 되지는 않겠지만 각 브랜드의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입문용'으로 제품이 계속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아모레·LG생건 나라 밖으로…국내선 '초저가'시장 노린다 2025-05-07 06:35:00
제품군을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초저가 화장품 시장의 성장성은 날로 커지고 있다"며 "기존 제품보다 단가가 낮아 기업 입장에서 주력 상품이 되지는 않겠지만 각 브랜드의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한 '입문용'으로 제품이 계속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