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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일 영업정지 후유증…업체간 '감정의 골' 깊어져 2013-03-13 20:50:41
반대로 kt는 경쟁사들로부터 ‘사내 판촉인센티브 제도를 악용한 변칙 보조금을 뿌리고 있다’는 비난을 받았다. sk텔레콤은 영업정지 기간 알뜰폰 자회사인 sk텔링크의 마케팅을 지원, 가입자 유치에 나섰다는 주장이 나왔다.보조금 전쟁으로 감정의 골이 깊어진 통신사들이 다른 사안에 대해 비난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CJ그룹 JOB콘서트] "남보다 잘난 건 킥복싱…솔직함에 면접관들 녹다운 됐죠" 2013-03-13 18:03:39
패널이나 cj엠디원에서 아르바이트로 선물세트 판촉 일을 한 경험도 적었다.-오:선택과 집중을 택했다. 한두 가지 경험을 스토리 형식으로 썼다. 소제목도 달았다. 의류md학회에서 옷을 직접 만들어 판매한 경험은 구체적으로 적었다.-김:당시 자소서 문항이 6개였다. 이 중 3개 문항에 cj그룹의 가치관인 정직, 열정,...
[라면 50년] 라면 맛있게 끓이려면…포장지 뒷면 조리법이 정석 2013-03-13 15:30:43
된다. 라면회사들이 판촉용으로 제작한 라면 계량컵을 사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물이 끓으면 분말스프, 건더기스프를 함께 넣고 4분30초를 더 끓이는 게 가장 좋다. 끓이는 시간은 면의 종류에 따라 30초~1분가량 차이가 있으므로 조리법을 반드시 참고해야 한다. 국물이 없이 비벼 먹는 라면 ‘짜파게티’는 조리법에 더욱...
HS애드 황보현 상무, 애드페스트 심사위원 선임 2013-03-13 11:27:44
열리는 애드페스트의 ‘direct lotus & promo lotus(판촉·이벤트 프로모션)’ 부문 심사위원으로 활동한다. 황 상무는 2011년 스파익스 아시아, 2012년 칸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에 이어 3년 연속 유명 국제 광고제 심사위원을 맡게 됐다. 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재형저축 1주일' 과잉 유치전에 소비자 피해 우려>(종합) 2013-03-13 09:22:59
불러 재형저축을 팔려고 과도한판촉을 하거나 할당 등으로 직원을 압박하지 못하도록 지도했다. 금융노조는 최근 성명에서 "은행이 금융노동자들을 가입자 모집의 무한 쳇바퀴에 태워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불완전판매는 금융 소비자들에게는 금전 손해, 금융노동자들에게는 무차별 징계의 부메랑으로 되돌아올...
<꽃샘추위에 가전업계 벌써 에어컨 전쟁>(종합) 2013-03-12 16:21:12
국내 최고인 에너지 효율 5.92의 시스템에어컨 공개했다는 내용 반영.>>신형 판촉전 치열…시스템에어컨 에너지효율 '박빙' 승부삼성-LG '전선' 확대될 듯 봄철 꽃샘추위가 한창 기승을 부리는데 가전업계는 에어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경쟁이 뜨겁다.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를 비...
<꽃샘추위에 가전업계 벌써 에어컨 경쟁> 2013-03-12 13:22:22
신형 판촉전 치열…시스템에어컨 에너지효율 '박빙' 승부삼성-LG '전선' 확대될 듯 봄철 꽃샘추위가 한창 기승을 부리는데 가전업계는 에어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경쟁이 뜨겁다.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를 비롯한 가전업체들은 최근 신제품 발표회를 잇달아 열고 2013년형 가정용...
금융당국 압박에 보험료 묶고 카드 대출금리↓(종합) 2013-03-12 09:15:16
때문이다. 금융 당국은 카드사들이 무이자 할부 판촉을 벌이면서 정작 유이자 할부에는 10% 이상의 고금리를 부과하는 점을 주목한다. 할부는 목돈 마련이 힘든 서민이 주로이용한다. 저신용자의 가계 부채를 가중하는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의 연체 금리 역시 조정대상이다. 신한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
`당국 압박에 굴복…' 보험료 묶고 카드 대출금리 ↓ 2013-03-12 06:01:18
때문이다. 금융 당국은 카드사들이 무이자 할부 판촉을 벌이면서 정작 유이자 할부에는 10% 이상의 고금리를 부과하는 점을 주목한다. 할부는 목돈 마련이 힘든 서민이 주로이용한다. 저신용자의 가계 부채를 가중하는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의 연체 금리도 조정 대상이다. 신한카드, 삼성카드[029780],...
[부산·경남]대선주조 흑자 전환 2013-03-11 17:19:45
참여하는 범그룹 차원의 공격적 판촉 노력의 성과, ‘부산시민이 만든 부산소주’라는 인식 확대 등을 꼽았다. 또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즐거워예’소주의 도수를 높이고 시민들이 제작한 10 종류의 상표를 붙였으며 소주병 뚜껑도 5가지 색깔을 입힌 리뉴얼 제품 출시로 ‘즐거워예’에 대한 인기 및 판매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