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이트데이엔 로제와인 어때요? 룩 벨레어 '럭스 로제' 출시 2024-03-06 15:10:05
연결되고, 자유롭게 소통 할 수 있는 네트워킹 방식의 플랫폼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룩 벨레어는 환상적인 분위기 연출과 감성을 자극시킬 스토리가 가득한 샴페인”이라며 “하이 클래스 파티 문화의 시그널 같은 상징성을 띄고 있어 한국 시장에서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룩 벨레어 럭스 로제는...
메타버스 공간서 만나는 브랜드 헤리티지…현대차,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8:39:46
아바타를 통해 가상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소통하며 놀이, 쇼핑, 여행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제약 없이 누구나 창작 활동에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성장 세대들이 애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소셜 플랫폼이다. 현대차는 브랜드 핵심 유산인 포니를 중심으로 글로벌 Z 세대에게 현대차만의 헤리티...
'예능 요정' 조보아의 귀환, '텐트 밖은 유럽' 속 극강의 사랑스러움 2024-03-04 15:26:01
여행을 위해 공부한 불어로 현지인들과 소통해 캠퍼들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놀라게 만들었다. 또, 조보아는 처음 쳐보는 텐트에 허둥지둥 대며 서툰 솜씨지만 폭풍 망치질과 정리까지 열심히 힘을 보태는 등 존재 자체만으로 긍정 기운을 뿜어내며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만들기도. 특히 조보아는 솔직하면서도 털털한 매력...
이스트소프트, 김해시 경로당 36곳 스마트 경로당 전환 2024-02-29 10:39:04
맞춰 감성·인지·행동 교육을 제공하는 '시니어TV', AI 아나운서 박은보의 안내로 체온·혈압·혈당·체성분 검사를 통해 건강관리를 지원하는 '스마트 헬스케어'가 있다. 시니어TV에는 연세대 평생스포츠연구실과 함께 제작한 콘텐츠를 탑재했다. 스마트헬스케어는 현재 900명 넘는 회원에게 건강 관리...
AI 시대에 '소프트 스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이유 [긱스] 2024-02-16 15:44:09
비판적으로 사고하는 능력 등이 요구된다. 감성 지능과 공감적 커뮤니케이션은 사람 사이의 대화와 협력에 필수적이다. 대인 소통은 자동화할 수 없는 영역이다. 영업을 예로 들면, 리드 선별이나 판매 예측은 AI로 자동화, 고도화할 수 있지만 고객의 신뢰를 얻고 관계를 강화하는 방법은 사람만이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생보재단 '힐링톡톡' 홍보대사에 멜로망스 김민석 2024-02-14 09:59:15
듣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힐링톡톡 대학생 서포터즈와도 만나 청소년 멘토링 사례를 듣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김민석의 작은콘서트'를 통해 김민석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감성으로 청소년들에게 따듯한 위로와 힐링을 선물했다. 추후 '우리들의 힐링톡톡 가이드편' 영상 콘텐츠 공개 등...
AI 시대에도 자동화할 수 없는 '소프트 스킬' 2024-02-12 16:06:53
중요해지는 이유이다. 감성 지능과 공감적 커뮤니케이션은 사람 사이의 대화와 협력에 필수적이다. 대인 소통은 자동화할 수 없는 영역이다. 판매량 예측 등은 AI로 자동화, 고도화할 수 있지만 고객의 신뢰를 얻고 관계를 강화하는 방법은 사람만이 찾을 수 있다. 그래서 AI가 확산될수록 사람은 사람을 대하는 업무에...
경남도, 감성 자극하는 레트로 여행지 3곳 추천 2024-02-09 08:40:52
거제에도 구경거리가 가득한 문방구가 감성을 돋운다. 거제의 골목길에 가면 이미 여행객들에게 잘 알려진 문채네 구멍가게, 미미네 문방구 등을 비롯해 가옥을 개조해 만든 레트로 감성의 가게와 문방구들이 있다. 이곳에 가면 레트로 소품, 학용품, 쫀드기 같은 추억의 과자를 구매할 수 있고 어린 시절 즐겨 했던 옛날...
"운전자보험 매력 알려줘"…삼성화재, 대학생 숏폼 공모전 2024-02-07 09:19:02
총 6편에 대해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오는 28일 공모전 접수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삼성화재 고객마케팅파트 관계자는 "고객의 일상에 꼭 필요한 운전자보험의 매력을 Z세대의 재치와 감성으로 전달하는 콘텐츠 발굴을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삼성화재가 Z세대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
"가게 안에서 대화 금지"…DM으로만 주문받는 술집에 '술렁' [이슈+] 2024-02-04 07:00:10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이용해 고객과 소통하는 카페와 식당 등이 늘어난 가운데, 인스타그램 메신저인 "'다이렉트 메시지(DM)'로만 주문받다"는 곳까지 등장했다. 일명 '감성 충만', '힙(hip)'한 콘셉트를 내세운 가게들이 SNS에 마케팅에 열을 올릴 뿐 아니라 방문 예약이나 운영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