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숙면식품 시장 잡자"…스타트업·뷰티社도 눈독 2022-12-15 17:09:19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스타트업 머스카가 개발한 수면리듬 개선 음료 슬리핑보틀은 지난해 8월 출시 후 29만 병 넘게 판매됐다. 지난 10월 판매량은 6월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 백화점, 온라인몰 등 유통채널뿐 아니라 전국 온누리약국 체인과 계약을 맺어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제주도 감태, 타트체리...
잠 못 이루는 인구 67만명…숙면식품 '태동기' 2022-12-12 15:30:04
잇따라 출시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타트업 머스카가 개발한 수면리듬개선 음료인 슬리핑보틀은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국내에서 29만병 넘게 판매됐다. 지난 10월 판매량이 6월보다 두 배 가까이 늘었다. 백화점, 온라인몰 등 기존 유통채널 뿐 아니라 전국 온누리약국 체인과 계약을 맺으며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12월 2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12-02 08:03:40
이커머스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꺼고, B2B같은 새롭게 뜨는 이커머스 사업들, 그리고 인도나 멕시코, 호주 같은 새로운 국제적 시장 기회를 포착할 수 있을 걸로 평가했습니다. (반도체주)이어서 반도체주 흐름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종목별로 엇갈리는 모습입니다.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는 0.5% 정도 떨어지고 있는데요....
핸들, 중고차 이커머스 플랫폼 앱 카머스 출시 2022-11-07 11:58:37
머스 플랫폼 '카머스(carmerce)'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카머스는 매물의 등록부터 구매, 대출, 반품 등 모든 과정을 모바일에서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회사는 약 3개월 동안의 베타테스트 기간을 갖고 서비스를 고도화해 앱의 완성도를 높였다. 카머스는 불투명한 가격, 주행거리 조작, 허위 매물...
"100만원 싼 샤넬백 사려다 수백만원 날렸다"…무슨 일이?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1-05 20:19:27
이커머스 업체를 통해 자유롭게 상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는 점을 악용해 가품 판매 행위를 일삼는 경우도 많습니다. 해외 유명 브랜드를 교묘히 복제한 제품을 버젓이 판매하는 것은 물론, 상품 구매 주문을 받은 뒤 잠적하는 바람에 국내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겁니다. 중국 판매자들의 온라인 짝퉁 명품 거래는...
케이카, 3분기 매출 18% 증가한 5759억…"불황 뚫고 성장 지속" 2022-11-03 10:30:50
대비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40.7% 증가했다. 케이카 관계자는 "자체 C2B(개인 대 기업) 중고차 매입 채널인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통한 매입 비중이 전 분기 대비 2%포인트 증가하면서 수익성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케이카는 오는 4분기 시장 접점 확대를 통해 성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달 1일 경기도 이천에 케이카...
대체 얼마나 싸길래…"일본 제품 사들이자" 역대급 광클 2022-10-10 15:21:18
자유여행을 계획했다가 인천~도쿄(나리카) 항공권 가격이 60만원 후반대라 여행을 포기했다. 코로나19 전보다 3배 수준으로 올랐다"며 혀를 내둘렀다. B씨는 "우선 센베와 쿠키 등 일본에서 먹거리를 직구해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있다"고 말했다. 엔저로 인한 쇼핑 수요가 꿈틀거리자 유통가에서는 전자상거래(이커머스)...
노벨문학상 17번째 여성 수상자 탄생…역대 주인공은 2022-10-06 21:06:44
= '끝과 시작' ▲ 1995년: 셰이머스 히니(아일랜드·시인) = '어느 자연주의자의 죽음' ▲ 1994년: 오에 겐자부로(大江建三郞·일본·소설가) = '개인적 체험' ▲ 1993년: 토니 모리슨(미국·소설가) = '재즈' '빌러브드' ▲ 1992년: 데렉 월코트(세인트루시아·시인) = '또...
로레알코리아, ‘2022 서울뷰티위크’서 글로벌 뷰티 기업의 인사이트와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 선봬 2022-10-04 12:00:11
센터(KIC) 총괄 페데리카 캄파리가 ‘K-뷰티 생태계를 통한 혁신’에 대해, 라로슈포제 마케팅 및 이커머스 신은경 디렉터가 ‘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강연을 진행하며 로레알의 인사이트,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로레알코리아 소비자 및 마켓 인사이트(CMI) 팀...
로레알코리아, 서울시 주최 ‘2022 서울뷰티위크’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참여 2022-09-30 12:00:11
이노베이션 센터(KIC) 총괄 페데리카 캄파리가 ‘K뷰티 생태계를 통한 혁신’에 대해, 라로슈포제 마케팅 및 이커머스 신은경 디렉터가 ‘라로슈포제 브랜드 전략 및 디지털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나눌 예정이다. 혁신 뷰티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비즈니스 밋업 피칭’ 대회에는 로레알코리아 소비자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