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y, 가정의 달 맞아 홀몸노인 봄나들이 행사 참여 2024-05-09 10:06:23
서비스를 이용해 옷을 차려입고 봉사자들은 관광을 즐기는 모습을 스냅사진으로 담았다. hy 봉사단은 행사 중 안전관리, 현장 사진촬영, 건강음료 등을 지원했다. 김근현 hy 고객중심팀장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hy 임직원의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한 관심과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1975년 설립한...
[고침] 경제(공정위, '음료 가격 담합' 한국코카콜라·롯…) 2024-05-08 18:15:39
동서음료 등 음료 업체에 조사관을 보내 음료 판매 관련 자료를 확보 중이다. 공정위는 국내 음료 시장에서 지배적 위치를 가진 이들이 담합을 통해 음료 가격을 올린 정황을 포착하고 조사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공정위는 앞서 물가 안정을 위해 먹거리와 생필품, 서비스 등 민생 밀접 분야에서 담합 및 재판매 가격...
공정위, '음료 가격 담합' 한국코카콜라·롯데칠성 등 현장조사 2024-05-08 17:31:26
동서식품 등 음료 업체에 조사관을 보내 음료 판매 관련 자료를 확보 중이다. 공정위는 국내 음료 시장에서 지배적 위치를 가진 이들이 담합을 통해 음료 가격을 올린 정황을 포착하고 조사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공정위는 앞서 물가 안정을 위해 먹거리와 생필품, 서비스 등 민생 밀접 분야에서 담합 및 재판매 가격...
한국맥도날드, 햄버거 먹고, 굿즈도 받고…판다 가족 '바오패밀리'와 만나바오 ! 2024-05-08 16:15:23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아용 의자는 물론 아이를 돌보느라 메뉴를 수령하러 직접 움직이기 힘든 부모들에게 직접 메뉴를 가져다주는 테이블 서비스도 해준다. 테이블 서비스는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고객 경험 리더(GEL) 직책의 직원이 주로 담당한다. 일부 매장에서는 어린이...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회원 대상 '와인구독 서비스' 도입 2024-05-08 09:59:54
와인을 엘포인트 2만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와인 구매·픽업 서비스는 롯데칠성음료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와인 전문점 '오비노미오'(OVINOMIO)와 협업으로 진행된다. 5월 첫 추천 와인은 '배비치 말보로 소비뇽 블랑 외 2종'으로 선정했다. 클럽 가입자를 대상으로 와인 시음회 초청 등 체험 콘텐츠...
"롯데월드·아쿠아리움 싸게 가자"…가정의 달 맞아 '유플투쁠' 혜택 강화 2024-05-08 09:12:27
혜택, #유플투쁠챌린지)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한 가입자에게는 다이소 1000원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SNS 인증자 중 추첨을 통해 '타이니 데스크 코리아'의 ‘이무진’ 편 촬영 현장 초대권(25명),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50명), 배스킨라빈스 쿼터 교환권(200명)도 증정한다. SNS 인증...
"띠 하나 둘렀을 뿐인데"…음료 매출 400배 뛰더니 '대박' 2024-05-07 17:32:31
브랜드가 일본에서 판매되는 음료의 컵에 후쿠시마 제1원자력발전소 오염수(일본 정부 명칭 '처리수')를 비판하는 문구의 슬리브(포장 띠)를 둘러 대박을 터트렸다. 7일 글로벌타임스는 최근 중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밀크티 브랜드 샹퍄오퍄오(香飄飄)의 과즙차 제품 슬리브 사진들이 올라오고 있다며 이같이...
금호타이어, 대한민국 동행축제 참가 2024-05-03 10:55:34
및 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조瓚?대리점, 온라인몰, 렌탈서비스까지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할인 및 사은품 지원행사를 실시한다. 타이어프로를 비롯해 금호타이어 제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대리점(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프리미엄 제품 구매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롯데칠성 영업익 28.5% 급감…원재료 부담, 판관비 증가 여파 2024-05-02 19:00:08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광고는 물론 팝업스토어를 여는 등 대규모 판촉비를 썼다. 유명 연예인을 앞세워 광고를 내보내는 등 각종 마케팅 활동으로 1분기 2795억원의 판관비를 지출했는데 지난해 1분기(2194억원)보다 601억원 증가했다. 판관비 증가분이 전체 영업익보다 컸을 정도다. 문제는 롯데칠성이 공략하는 맥주...
'이런 생일 축하는 처음이지?'…홍대서 펼쳐진 이색 실험 2024-05-02 16:01:24
외국인 관광객이 섞이면서 홍대가 서비스 시험 기지가 됐다. SK텔레콤은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있는 문화공간인 ‘티팩토리’에서 2일부터 두 달 간 옥외 광고 체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이날 발표했다. 옥외 광고로 연예인의 생일을 축하하는 문화에서 착안해 누구나 가족, 연인 등의 일상적인 기념일을 축하하는 공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