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쿠팡 마니아라면…혜택 큰 신용카드는? 2024-07-20 20:01:26
충족하면 크림에서 결제액의 2%를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월 최대 3만원 한도이며 연회비는 2만원이다. 커피전문점 이디야의 혜택을 강화한 하나카드의 ‘이디야 하나카드’는 매달 이디야 음료쿠폰, 이디야 음료 최대 50% 청구 할인 등의 혜택이 있다.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자신의 소비 패턴과...
iM뱅크? 이디야커피, 마케팅 활성화 업무협약 2024-07-19 16:30:18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해외 첫 가맹점이자 3,900호점인 괌 마이크로네시아몰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난 6월 말레이시아 MF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시장에서 K커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접점을 확장하고...
더본코리아 IPO, 가맹점주 갈등에 발목..거래소 심사 지연 2024-07-19 14:44:10
불과하다. 현재 엠피대산과 디딤이엔에프는 경영진 횡령 등으로 거래가 정지된 상황이다. 프랜차이즈 기업은 상장조차 쉽지 않다.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할리스커피는 작년 말 상장을 추진했으나 철회했고, 마찬가지로 이디야커피도 지난 2017년 상장을 추진했으나 연기됐다. 2020년 교촌에프앤비 이후 프랜차이즈...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제공하는 프랜차이즈로는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빽다방 매머드커피 공차 등이 있다. 스타벅스를 비롯한 대다수 카페에는 아샷추가 별도 메뉴로 없지만, 상큼하고 색다른 풍미를 즐길 수 있어 이들 카페의 아샷추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맛에 대한 호오(好惡)가 다소 갈리긴 하나 아샷추·아망추 등을 선호하는 이들은...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샷추'를 아시나요?…투썸서 30만잔 팔려 2024-07-12 09:48:31
늘면서 이를 신메뉴로 출시하는 커피 전문점이 생겨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투썸플레이스에 이어 지난달 28일 아샷추 메뉴와 함께 '제로슈거 아샷추'도 내놨다. 빽다방도 '아이스티샷추가(아샷추)' 메뉴를 별도로 만들어 판매 중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이거 만든 사람 상줘야 해"…'아아 위협' 불티나게 팔린 음료 2024-07-12 07:18:18
평균 개발 기간의 1/2 수준으로 단축했습니다." 12일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같이 말했다. 업계의 '발 빠른' 전략은 실제로 통했다. 이디야커피에 의뢰해 아망추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아망추는 출시 당일에만 전국에서 1만5000잔 넘게 팔렸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발(發) 식·음료 레시피에 업계의...
'키오스크 강자' 포스뱅크, 국가별 맞춤형 제품 공략 2024-07-08 17:23:04
설치된 POS가 포스뱅크 제품이다. 국내에선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빽다방 등에 키오스크를 공급하고 있다. 향후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엔트리(저가 입문용)·하이엔드(고가) 제품을 동시에 늘려 수출 비중을 85%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은동욱 포스뱅크 대표(사진)는 8일 “국가별로 원하는 제품 스펙이 달라...
"이걸 누가 먹어?" 무시당했는데…'아샷추'의 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06 13:57:30
신메뉴로 아샷추를 선보였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아샷추를 비롯해 ‘제로슈가(무설탕) 아샷추’를 내놓는 식으로 차별화했습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들 취향과 트렌드를 직접 접하는 가맹점들의 현장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이번 시즌 제품을 기획했다”며 “홍차의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이 어우러진 아이스티를 제로...
"이게 한국 제품이었어?"…전세계 '맥도날드'에 떡하니 [이미경의 옹기중기] 2024-07-04 14:04:54
POS가 포스뱅크 제품이다. 국내에는 이디야커피, 투썸플레이스, 빽다방 등에 포스뱅크의 키오스크가 설치돼 있다. 회사는 향후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엔트리(저가 입문용)·하이엔드(고가) 제품을 동시에 늘려 수출 비중을 85%까지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은동욱 포스뱅크 대표는 최근 "국가별로 원하는 제품 스펙이...
'노란 간판' 그 커피, 즐겨 마셨는데…필리핀 기업에 팔렸다 2024-07-02 20:00:02
중 가장 빠른 확장세를 나타냈다. 같은 해 한국에서 이디야커피(3005개), 메가MGC커피(2156개)에 이어 3번째로 많은 가맹점(1901개)을 보유했다. 컴포즈커피 행보가 막대한 자본을 앞세운 외형 확장 시도로 해석하는 관점도 있다. 저가 커피 시장 경쟁이 치열해졌기 때문이다.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 현황 통계를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