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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우리은행, 외국인 전용 '우리 글로벌 라운지' 개설 2025-11-02 09:00:11
외국인 고객 편의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인천 주안서금융센터 2층에 '우리 글로벌 라운지'를 열었다고 2일 밝혔다. 라운지에서는 취업·비자 상담, 금융 기초 교육 등을 제공한다.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등 다국어 원서를 비치했다. 네이버와 현장 방문을 통한 예약제로 운영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테크스냅] SKB, 'B월드'·'B다이렉트샵' 고객 친화적 개편 2025-10-31 10:01:54
[테크스냅] SKB, 'B월드'·'B다이렉트샵' 고객 친화적 개편 KTcs, 대전여성장애인연대에 400여만원 기부 ▲ SK브로드밴드는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자사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B 월드'와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 'B다이렉트샵'의 UI/UX를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개편으로 B 월드 홈...
김영섭 KT 대표 "KT-MS 2.3조원 계약…불공정 아냐" 2025-10-29 15:42:59
지적하자 "그냥 데이터센터에서 돌아가는 것과 MS 애저 기반은 차원이 다르다"고 답변했다. 김 대표는 마이크로소프트와 맺은 계약 규모에 대해 두 회사를 합해 2조3천억원이라고 밝혔다. 이에 이 의원이 "KT클라우드와 계약이 1년 1천600억원으로 비싼 계약인데 여기서 KT가 얻는 이득이 무엇이냐"고 따졌다. 그는...
KB증권, 둔촌역PB센터 오픈…"서울 동남권 고객 서비스 강화" 2025-10-28 10:33:10
동남권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기존 강동 지점을 둔촌역PB센터로 이전·확장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센터는 고객 접근성을 강화하기 위해 지하철 5호선 둔촌동역과 연결된 서울 강동구 소재 올림픽파크포레온 상가 4층으로 이전했으며, 고객 상담 공간과 고객 세미나 공간을 확대했다고 KB증권은 설명했다. 이곳에서 시장...
LG유플러스, ‘AI비즈콜’로 자동 폭언 탐지 2025-10-28 10:28:08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업은 근무 만족도와 고객 응대 품질을 동시에 높일 수 있다. 이번 기능은 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익시(ixi)’ 온디바이스 AI를 활용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최초로 적용한 사례다. 기존에는 통화 종료 후 음성 인식(STT)을 처리해야 했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통화 중 실시간...
[AI픽] 스테이지파이브·퓨리오사AI, AI 내재 통신 플랫폼 개발 2025-10-28 10:06:34
개발한다. 고객 상담센터 운영을 효율화하고 요금 청구·개통 등 통신사 내부 업무를 자동화하며, 상담·요금 관리·사기 방지 기능을 통합한 서비스 패키지를 개발해 사업화 할 예정이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저지연·저원가 인공지능 고객센터(AICC), 사기 방지 통합 패키지 상품화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퓨리오사AI는...
[AI픽] LGU+ 'AI비즈콜', 폭언 감지해 즉시 차단한다 2025-10-28 09:00:01
다양한 고객이 이용 중이다. 이번에 추가된 폭언 탐지 기능은 통화 중 상대방의 욕설이나 폭언 등 부적절한 발화를 실시간으로 감지해 사용자에게 즉시 알려준다. 사용자가 신고 버튼을 누르면 AI가 통화를 종료하고, 피해 사실을 지정된 회사 관리자에게 자동으로 통보한다. 이는 LG유플러스가 자체 개발한 '익시'...
NH투자증권, 퇴직연금 DC형 1년 수익률 20% 돌파 2025-10-27 15:59:01
추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품 경쟁력 강화와 차별화된 투자 솔루션 제공을 통해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은 퇴직연금 고객 전용 상담센터 ‘연금자산관리센터’, 유튜브 채널 ‘연금백세’, 카카오 채널 ’NH투자증권 퇴직연금 친구톡’ 등 다양한 고객관리 채널을 통해 고객...
키움증권, 365일 24시간 업무상담 가능한 AI챗봇 서비스 출시 2025-10-23 14:55:50
AI 업무상담 챗봇은 단순 자동 응답을 넘어 생성형 AI를 활용해 복잡한 고객 문의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기존 상담 답변 시나리오를 활용해 단순 문의는 신속하게 응대하고, 복잡한 문의는 생성형 AI가 내부 자료를 실시간으로 검토해 최대한 적확한 답변을 내놓는 식이다. 이로써 그간 유선 또는 채팅 상담을...
코레일, 서울역에 외국인 위한 ‘트래블센터’ 개소 2025-10-23 14:11:50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자동발매기는 고객센터와 원격 화상상담이 가능하고 고대비(High Contrast) 화면 기능이 탑재돼 시각장애인도 승차권을 발권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센터는 연중무휴로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차성열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APEC 정상회의 개최를 앞두고 외국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