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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발 늦었다" 후회하더니…특단의 조치 세운 일본車 2024-05-06 21:18:16
판매를 하는 혼다로서 오프라인에서의 체험 접점을 늘리려는 큰 시도로 보인다. 체험하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에게 실제적인 판매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는 게 혼다 측의 설명이다. 이달에는 공격적인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 2023년식 오디세이를 구매할 경우 휴가비 700만원 또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유니드 40% 오를 때 유니드티플러스 30% 뚝…대표도 '줍줍'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05 07:00:01
의지 “B2C 브랜드 올고다로 고객 접점 강화 기능성 MDF 개발 지속 진행 수소감지테이프 中에 공급 협의” 현금 1024억, 시가총액의 2배 부동산 경기 따라 실적 희비 ‘형님’은 올 들어 주가가 43.88% 올랐는데 ‘동생’은 29.35% 하락했다. 코스피 시가총액 1143위(시가총액 537억원) 유니드비티플러스 이야기다. 이...
“녹색 전환 전략으로 에너지 위기 시대 돌파” 2024-05-05 06:00:13
폐플라스틱 리사이클링 같은 기존 사업과 접점에 있는 신사업을 추진 중이고, 수소와 탄소포집 및 활용·저장(CCUS) 등 획기적으로 탄소를 저감 가능한 사업도 동시에 준비하고 있습니다. 성공적 에너지전환을 위해서는 탄소중립이라는 하나의 목표가 아니라 안정된 가격, 공급 안정성이라는 3가지 목표를 동시에 충족해야...
국산차 4월 판매, 내수와 수출 희비 엇갈려 2024-05-02 17:25:32
판매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9% 상승했다. 고객 케어 순회 서비스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 확대에 나서고 있다. 내수 판매는 토레스 1,148대, 렉스턴 스포츠 943대 순으로 나타났는데 신차 효과 소진과 고금리 위축 등의 영향으로 전체적으로 하락폭을 그리며 전년 동월 대비 34.4% 감소했다. kgm...
'이런 생일 축하는 처음이지?'…홍대서 펼쳐진 이색 실험 2024-05-02 16:01:24
젊은층과의 접점을 늘려 자사 콘텐츠도 널리 알리겠다는 구상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니티비 콘텐츠와 프로게임단인 ‘KT롤스터’의 체험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경의선숲길 등 연남동 상권을 마주보는 4번 출구는 LG유플러스의 몫이다. 이 통신사는 이 출구 인근에 있는 문화공간인 ‘일상의틈’에서...
KG모빌리티 4월 9천751대 판매…전년 대비 1.8% 감소 2024-05-02 15:33:09
토레스와 토레스 EVX가 각각 1천933대, 1천699대 판매됐다. 내수 판매량은 토레스 신차 효과 소진 등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줄었다. KGM 관계자는 "증가세가 이어지는 수출 물량 확대는 물론 다양한 고객 접점 확대 등 내수 시장 대응에도 총력을 기울여 판매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gogo213@yna.co.kr (끝)...
넥서스커뮤니티 “AI 도입 성공 위해선 전문업체와 협업 중요” 2024-05-02 15:18:42
했다는 설명이다. 소 전무는 “단순한 고객과의 접점 관리보다는 고객의 경험 관리로 진화하는 컨택센터의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앞으로도 넥서스 커뮤니티는 기술적 역량과 운영 역량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통합 AICC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 전했다. 김주완 기자 kjwan@hankyung.com
유베이스 그룹사 넥서스 커뮤니티 "AICC 성공 위해 전문운영회사와 협업 중요" 2024-05-02 13:21:43
설명이다. 소 전무는 "단순한 고객과의 접점 관리보다는 고객의 경험 관리로 진화하는 컨택센터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앞으로도 넥서스 커뮤니티는 기술적 역량과 운영 역량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통합 AICC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 전했다. 1991년 설립된 넥서스 커뮤니티는 국내 첫...
롯데카드, 베트남 법인 937억 투자…"사업 확장 본격화" 2024-05-02 10:02:05
신용평가 모델을 개발하여 고객 신용도에 따른 차별화된 금리를 제공하는 ‘RBP(Risk Based Pricing) 체계’를 구축했다. 이는 고금리 시장 속 우량 고객에게 낮은 금리를 제공해, 건전성은 유지하고 상품 경쟁력은 높였다. 또, 영업방식을 기존 오프라인 중심에서 빅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해 고객 모집비용을...
LG전자, '프리즈 뉴욕'서 올레드 에보로 김환기 작품 선보여 2024-05-02 10:00:00
글로벌 파트너로 참가하며 예술에 관심이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오혜원 LG전자 HE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LG 올레드 에보로 한국의 대표 작가 김환기를 뉴욕에 소개해 자랑스럽다"며 "공감지능으로 한층 진화한 LG 올레드 에보를 통해 예술가에게 창작 영감을, 고객에게는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