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클리 스마트] C-커머스 공세 속 웃은 네이버와 카카오 2024-05-18 10:00:03
말했다. 네이버는 이용자의 특정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는 '검색광고' 기능을 개선하고 소비자가 안내받은 상품 도착일에 정확히 배송받을 수 있게 하는 '도착보장'을 도입하는 등 서비스 향상에 공을 들였다. IT(정보기술) 업계에서는 네이버가 기본적으로 판매자와 구매자를 중개하면서 다양한...
동네 약사, 단골과 톡으로 썸 타더니…"3000만원 더 벌었어요" 2024-05-17 14:37:28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면서 가족 고객층을 대거 확보했다. 톡채널 친구 2250여명으로 일군 성과다. 이 호텔 관계자 전길봉씨는 카카오가 공개한 영상을 통해 "2030 세대가 호캉스 하기 좋은 호텔로 홍보하고 싶었는데 톡채널 분석 결과 35~39세 여성 예약이 가장 많은 것을 보고 타깃과 방향성을 잡았다"며 "벚꽃 시즌이나...
10년 장수모델 전지현 밀어냈다 2024-05-17 10:14:15
황정민을 발탁하고 신제품 '쏘마치' 마케팅 활동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bhc치킨은 10년간 모델로 활동한 배우 전지현과 계약을 지난해 말 종료했다. bhc치킨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치맥' 인기를 높인 전지현을 2014년부터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며 매출이 급성장한...
bhc치킨 새 모델에 황정민…전지현과 계약 10년 만에 종료 2024-05-17 09:41:38
새로운 모델로 배우 황정민을 발탁하고 신제품 '쏘마치' 마케팅 활동을 한다고 17일 밝혔다. 앞서 bhc치킨은 10년간 모델로 활동한 배우 전지현과 계약을 지난해 말 종료했다. bhc치킨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치맥' 인기를 높인 전지현을 2014년부터 모델로 기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흥국증권, SBS 목표가 내려…"광고경기 회복속도 더뎌" 2024-05-17 08:26:18
TV 플랫폼에 대한 광고 선호도가 감소하고 있는 상황이 반영되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만 그는 "2분기 이후 매스 마케팅 수요 증가와 더불어 광고 경기의 점진적 회복을 기대한다"며 "본격적으로는 하반기 올림픽을 기점으로 광고 수요의 변곡점이 발생하고, 실적 또한 점진적인 회복세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웰메이드, 50주년 기념 캠페인 '모든 순간을 웰메이드' 전개 2024-05-16 15:37:34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준비했다”라며 “‘최고의 제품이 최선의 가치’라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좋은 옷’을 만들겠다는 신념 하나로 걸어온 50년의 시간 동안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의 50년도 함께 하는 모든 순간이 ‘웰메이드’이길 바라면서 100년을...
'100살' 하이트진로, 신제품 돌풍 예고...이효리와 손잡았다 2024-05-15 12:00:00
하이트진로는 오크25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이효리를 발탁해, 소비자 홍보물, 유튜브 영상 광고. SNS 콘텐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 실장은 "이효리는 현재 화제성에서 최고인 인물"이라며 "경쟁사 제품을 오랫동안 광고했지만, 애주가와 신념 있는 이미지로 20~30대가 가장 선망하는 연예인"이라며...
'하루 5억씩 벌었다'…주가 50% '불기둥' 뿜은 롯데웰푸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5 07:00:05
전 국민이 빼빼로로 들썩이게 만든다. 뉴진스와 김아영이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롯데웰푸드다. 롯데웰푸드는 1967년 3월 24일 최초 설립 후 신제품 개발과 개성 있는 마케팅 전략으로 제과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2022년 7월 1일 롯데제과와 롯데푸드와의 합병으로 기존 제과사업에 가정간편식(HMR), 유지, 육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 오픈이노베이션 참여기업 모집 2024-05-14 15:35:11
내 광고 노출 △외국어 상세페이지 제작 등 을 지원한다. 이 중 매칭데이는 내달 17일 제주벤처마루 3층 J-Space에서 진행된다. 제주센터는 매칭데이에서 선정기업을 위한 글로벌 시장 진출 인사이트 강연을 진행하고 각 기업에 적합한 현지 유통 플랫폼을 매칭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제주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대웅제약 '이지덤 뷰티', 日 점포 1026곳 진출 2024-05-14 09:39:58
동시에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현재 120만명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모모하하'와 80만명 팔로워를 가진 '호노피스'와 함께한 이지덤 뷰티 오프라인 판매 안내 광고는 누적 조회수 440만회를 돌파했다. 이에 이지덤 뷰티가 입점된 돈키호테 시부야 본점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