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명 중 7명, 칫솔 소독 한 번도 해본 적 없다" 2021-03-29 10:20:23
칫솔질의 중요성은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정작 칫솔 관리에는 소홀하다는 설문 결과가 나왔다. 유디치과는 내원한 성인 환자 1천284명을 대상으로 구강위생용품 관리 실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29일 공개했다. 그 결과 응답자의 72.2%는 한 번도 칫솔을 소독해 본 적이 없다고 답했다. 또 응답자의 절반 정...
구강예방관리 전문브랜드 닥터미니쉬, 자연유래성분 치약·칫솔 출시 2021-01-25 10:00:00
구강예방관리 전문브랜드 ‘닥터미니쉬’가 치아와 구강건강을 위한 자연유래성분 치약 3종과 칫솔 3종을 2021년 1월 25일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미니쉬’ 치약은 일반 구강건강예방치약인 토탈케어치약(T치약)과, 시린이치약(S치약) 그리고 잇몸치약(G치약) 이렇게 3종으로 구성되며, 칫솔은...
코로나가 바꾼 올해 H&B…CJ올리브영 "키워드는 '무빙'" 2020-11-23 14:59:12
집중 관리 콘셉트를 강조한 상품이 인기를 끈 점도 특징이다. 코로나19와 함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마스크 외에도 손소독제, 구강용품 등 각종 위생상품이 기능이나 형태, 용량이 다양화했다. 마스크 일상화 속 구강청결제 매출이 2배 이상으로 급증하기도 했다고 올리브영은 설명했다. 세대와 성별의 벽이...
올해 뷰티시장 키워드는…CJ올리브영 "M.O.V.I.N.G" 2020-11-23 11:49:25
특히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지난 1~10월 건강식품 매출이 작년보다 30% 이상 늘어났다. 홍삼, 비타민, 유산균이 주류를 이루던 것과 달리 루테인이나 콜라젠, 히알루론산 등 특정 기능 개선을 강조한 상품이 강화됐다. 이런 식품을 찾는 고객층의 연령대도 낮아지고 있다. 마스크 외에도 손소독제, 구강용품 등...
관리 힘든 강아지 입 냄새·구강 염증 "뿌려주세요" 2020-09-21 17:15:10
있다. 구강 제품 전문기업 닥스메디의 ‘프로베티 에센트 덴티’(사진)가 그것이다. 2015년 10월 설립된 닥스메디는 양치질이나 치실로도 해결되지 않는 치간 사이사이를 닦아주는 구강세정기 ‘쿨센스’ 등 구강 관리 용품으로 소비자를 끌어모았다. 제품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했지만, 닥스메디를 이끄는 배광학 대표는...
코로나19가 바꾼 일상.. 추석 선물 트렌드도 달라져 2020-09-04 10:58:25
위생용품을 포함한 선물세트 매출이 전년보다 151% 증가했다. 특히 구강 위생 관리가 코로나19와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지면서 구강 세정기에 대한 니즈가 폭발적이다. 구강 케어 전문 브랜드 ‘아쿠아픽’은 올해 1~5월의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약 2배 증가했으며, 추석을 앞두고 판매량은 더욱 늘고...
"건강식품 매출 3년새 2배로"…CJ올리브영, 헬스부문 강화 2020-09-03 17:26:37
했다. CJ올리브영은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구강관리용품, 개인위생용품을 전략적으로 육성할 3대 상품군으로 지정했다고 3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기존 뷰티 부문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왔으나 코로나19를 계기로 헬스 부문도 적극적으로 키우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CJ올리브영의 ...
CJ올리브영 "3년내 건강식품 매출 2배로"…건강분야 사업 강화 2020-09-03 09:27:23
특히 건강식품과 구강관리용품, 개인위생용품을 전략 상품군으로 선정해 전문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건강식품 부문에서는 취급 브랜드 수를 늘리고 홍삼과 비타민, 유산균 외에도 눈이나 간 등 국소 부위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군을 키울 예정이다. 구강관리용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칫솔, 치약이 중심이었지만 1인 가구...
[경맑음의 LIVE 뷰티토크③] 치약의 진화! ‘무불소-천연성분’을 만나다 2020-07-11 10:19:00
제 취향이 주효하지만 가족들이 먹고 입고 쓰는 생활용품은 개개인의 취향을 최대한 반영하려고 애쓰는 편입니다. 제 입장에서 선택이 가장 까다로운 살림 품목은 바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욕실용품인 것 같아요. 클렌저나 비누, 바디워시, 치약 등 위생관리에 필요한 욕실제품들은 직접 피부에...
양치질도 '소확행'…GS리테일, 기능성 구강관리 브랜드 출시 2020-07-09 08:53:34
양치질도 '소확행'…GS리테일, 기능성 구강관리 브랜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GS리테일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 발맞춰 오는 10일 LG생활건강과 함께 기능성 치약·칫솔 브랜드 '시그니처'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GS25의 올해 상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