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루이 `저 핸드폰 메모리 삽니다` (맥심 팬미팅) 2017-09-16 22:35:01
표지모델을 장식한 루이는 그룹 H.U.B 출신으로, SNS에서 `퇴근길`영상으로 화제가 됐으며, 이날 행사에서 같은 의상을 선보여 200여명의 참가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미스맥심 정연이 진행을 맡았으며, 남성화장품 엑시드에서 올인원 트라이얼 킷을, 동화약품에서 에너지드링크 지파크를...
[포토]루이 `첫 팬미팅 감격스러워요` (맥심 팬미팅) 2017-09-16 22:34:00
표지모델을 장식한 루이는 그룹 H.U.B 출신으로, SNS에서 `퇴근길`영상으로 화제가 됐으며, 이날 행사에서 같은 의상을 선보여 200여명의 참가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미스맥심 정연이 진행을 맡았으며, 남성화장품 엑시드에서 올인원 트라이얼 킷을, 동화약품에서 에너지드링크 지파크를...
[포토]루이 `팬들 위한 싸인,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맥심 팬미팅) 2017-09-16 22:33:00
표지모델을 장식한 루이는 그룹 H.U.B 출신으로, SNS에서 `퇴근길`영상으로 화제가 됐으며, 이날 행사에서 같은 의상을 선보여 200여명의 참가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미스맥심 정연이 진행을 맡았으며, 남성화장품 엑시드에서 올인원 트라이얼 킷을, 동화약품에서 에너지드링크 지파크를...
[포토]`상큼 눈빛` 루이, 팬클럽 가입 줄 섭니다 (맥심 팬미팅) 2017-09-16 22:32:00
표지모델을 장식한 루이는 그룹 H.U.B 출신으로, SNS에서 `퇴근길`영상으로 화제가 됐으며, 이날 행사에서 같은 의상을 선보여 200여명의 참가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미스맥심 정연이 진행을 맡았으며, 남성화장품 엑시드에서 올인원 트라이얼 킷을, 동화약품에서 에너지드링크 지파크를...
[포토]루이 `팬미팅 오신 여러분, 반가워요` (맥심 팬미팅) 2017-09-16 22:31:00
표지모델을 장식한 루이는 그룹 H.U.B 출신으로, SNS에서 `퇴근길`영상으로 화제가 됐으며, 이날 행사에서 같은 의상을 선보여 200여명의 참가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미스맥심 정연이 진행을 맡았으며, 남성화장품 엑시드에서 올인원 트라이얼 킷을, 동화약품에서 에너지드링크 지파크를...
[포토]루이 팬미팅에 몰린 수많은 팬들 (맥심 팬미팅) 2017-09-16 22:30:01
표지모델을 장식한 루이는 그룹 H.U.B 출신으로, SNS에서 `퇴근길`영상으로 화제가 됐으며, 이날 행사에서 같은 의상을 선보여 200여명의 참가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이날 행사는 미스맥심 정연이 진행을 맡았으며, 남성화장품 엑시드에서 올인원 트라이얼 킷을, 동화약품에서 에너지드링크 지파크를...
우리카드, `위비마켓` 1주년 이벤트…특가 상품 쏟아낸다 2017-07-31 10:17:41
실시합니다. 우선, 이번 특가전에선 소형선풍기, 남성화장품, 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생활필수품과 계절상품 등이 `원 플러스 원(1+1)` 혹은 `투 플러스 원(2+1)`으로 판매됩니다. ‘황제천용단’, ‘오르넬리 여행가방’, ‘토마스풀 홈세트’ 등 올해 상반기 위비마켓의 인기 상품 100종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LG생활건강, 남성화장품 '수려한 효비담 정율 올인원' 출시 2017-07-14 15:08:18
화장품 '수려한 효비담 정율 올인원'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혓다. '수려한 효비담 정율 올인원'은 수분, 탄력 등을 한 번에 관리하는 한방화장품이다. 황제의 장수 비방을 재구성한 성분 발효귀령단을 담았다. 예로부터 보양을 위해 사용한 녹용, 삼지구엽초, 두충과, 발효 자연삼 등을 썼다. 또...
워너원에서 이상민까지…화장품, 남성 모델 뜨는 이유는 2017-07-14 13:52:20
화장품을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서다.남성화장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1조원을 돌파했다. 올 들어서도 화장품에 관심을 두는 남성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국내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에 따르면 올해 6월 기준 남성 회원 수는 33만6499명으로 2008년보다 54배 증가했다.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구매 전...
남성화장품도 이젠 기능성이 ‘대세’ 2017-06-23 17:27:43
브랜드 니코보코는 자연주의 고기능성 남성화장품 브랜드 ‘무(muh)’를 선보였다.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남성들의 수요가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남성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무는 3년 동안 연구 개발한 끝에 탄생했다. 브랜드명은 한자 무(無)의 비움이라는 콘셉트를 기초로 했다. 현대인의 정신적 스트레스, 미세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