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기에도 변함없이 신념을 지킨 브랜드…고객 마음 사로잡다 2020-12-28 15:52:17
힙합/R&B 아티스트) 방탄소년단(남자아이돌) 네고왕(웹예능) 이은형-강재준(베스트커플) 등이 2021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인물·문화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소비자가 선택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LG 그램은 2020년 17인치 초대형 모델을 처음 내놓은 데 이어 최근 16인치대 신모델을 출시하여 14~17인치에 이르는...
"치킨은 음식 그 이상 '삶의 기쁨'…젊은이들의 감각적 연출 돋보여" 2020-12-27 18:24:21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였다. 한 달 동안 제너시스BBQ의 자체 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에겐 7000원을 할인해 줬다. 윤 회장은 “현재 10~20대의 부모님들은 25년 전부터 BBQ를 꾸준히 이용해왔고, 10~20대는 어릴 때부터 부모와 함께 BBQ 치킨을 먹으며 자랐다”며 “그분들과 적극 소통하고 새로운 꿈과...
[현장이슈] “한 달 새 코로나 검사 두 번 받았어요” 연예인 확진자에 스태프들 ‘불똥’ 2020-12-03 17:11:00
네고왕’ 출연 시 입 모양이 보이는 ‘립뷰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다. (사진 제공=달라스튜디오 유튜브) 드라마, 영화 촬영도 마찬가지 “무늬뿐인 코로나19 대비책” 외부 촬영팀 소속으로 최근 여러 차례 드라마 촬영에 동행했다는 임 모(34)씨 역시 늘어가는 연예계 확진자 소식에 걱정스러움을 털어놨다. 임 씨는...
'네고왕' 황광희, BBQ 이어 하겐다즈 광고모델 됐다 2020-12-01 09:53:16
웹예능 '네고왕'으로 인기몰이 중인 황광희가 치킨 브랜드 BBQ에 이어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의 광고모델이 됐다. 하겐다즈는 황광희를 1일 시작되는 ‘초코더쿠 캠페인’의 모델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초코더쿠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초콜릿과 원재료로 구현한 하겐다즈의 초콜릿 맛을 경험할 수...
'오래 살고 볼일' 박윤섭부터 정호경까지, 16→12명 본선 2차 진출 2020-11-23 08:03:00
‘네고’ 기술로 자신과 어울리는 다양한 옷들을 ‘득템’했고, 준비된 소품으로 셀프 스타일링을 마무리하며 미션 준비를 마쳤다. 심사에는 20대 파워 패션 인플루언서 12인이 함께 했다. 첫 번째로 스트리트룩 전문가 유제항 도전자가 과감한 컬러 매칭의 런웨이를 선보였다. 양말을 바지 위로 꺼내 입고, 벨트를 옆으로...
네고왕 등극한 프라다…유명 가죽백이 28,000원? 2020-11-11 09:14:49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프라다`가 한국 홈페이지에 `초저가` 상품을 대거 올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전산오류 또는 실수일 가능성이 점쳐지는데, 프라다 측 대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1일 새벽 SNS에는 프라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방, 지갑, 의류는 물론 신발까지 일부...
스킨푸드 '네고왕' 광희와 특급 프로모션 성사 '공식홈 마비' 2020-11-06 23:52:53
베스트 10종 샘플 세트 선착순 증정 △스킨푸드 네고왕 세트 5000개 한정 판매(소진시 종료)에 합의했다. 이에 스킨푸드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누리꾼들이 몰리면서 스킨푸드 홈페이지 접속이 계속 지연되고 있다. 한편 웹 예능 '네고왕'은 광희가 소비자들의 요청사항을 직접 전달한 후 네고(협상)하는 모습을...
'네고왕' 광희 '질레트' 면도기 가격 시원하게 깎아 "7일간 50%" 2020-10-24 03:57:51
'네고왕'의 광희가 질레트 비너스와 질레트 면도기 가격을 깎는 데에 성공했다. 광희는 23일 공개된 ‘네고왕’ 유튜브 영상을 통해 본사를 찾아간 현장을 공개했다. 질레트 면도기, 비너스 제품의 가격이 높다는 단점을 접수한 광희는 무려 50% 할인에 달하는 극적인 협상을 성공했다. 행사 기간은 방송일 기준...
"배달앱 수수료도 절감하라"…자체 주문앱 개발하는 본사 2020-10-04 15:16:30
채널 ‘네고왕’에 출연했다. 윤 회장은 1만8000원짜리 치킨 한 마리 가격을 7000원 깎아달라는 제안을 받아줬다. 한 달간 여기에 쓴 마케팅비는 100억원 이상이다. 파격적인 마케팅은 통했다. 지난 7월 말 30만 명에 불과했던 배달앱 ‘? 멤버십’ 가입자 수는 최근 250만 명으로 늘었다. 8배 이상 폭증했다. 올해 4월부터...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를 빛낸 최고의 스타는? 2020-09-29 10:00:03
웹예능 ‘네고왕’에서도 특유의 거침없는 토크 센스와 밝은 에너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계의 ‘믿고 보는 보증수표’ 전미도가 올해에는 안방으로 찾아와 화제가 됐다.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홍일점 주인공 채송화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 그녀는 올해의 여자배우-신인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