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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백은 못사도 20만원이면…" 고급 향수에 지갑 연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3-19 20:39:39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 2015년 산타마리아노벨라, 2017년 딥티크의 국내 판권을 가져왔다. 오는 23일에는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딥티크 플래그십 매장도 정식 오픈한다. 이 매장은 국내 최초·세계 최대 규모의 딥티크 플래그십 매장이다. 현재는 가오픈 기간으로 1·2층 전체면적 260㎡(약 78평)로 꾸며졌다....
신세계인터 '럭셔리 3각 편대' 실적 홈런 2022-02-06 17:18:18
바이레도, 딥디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대표 니치향수 브랜드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총 9개로 국내 뷰티업체 중 가장 많다. 지난해 간판 니치 향수 브랜드 매출은 각각 30~40% 증가했다. 오프라인 유통망인 백화점 매장 수도 늘었다. 지난해 말 기준 산타마리아노벨라의 백화점 매장 수는 24개로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한섬도 뛰어들었다…달아오른 패션업계 프리미엄 향수 전쟁 2022-01-09 06:37:01
바이레도의 국내 판권을 확보한 이후 산타마리아노벨라, 딥티크, 조러브스 등으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왔다. 그 덕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향수 마니아층 사이에서 '시마을'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인지도가 높아졌다. 2012년 화장품 사업 시작 당시 19억원에 불과했던 매출은 2020년...
HK영상|업텐션, 부드러운 모습으로 컴백…타이클곡 '너에게 미쳤었다' 무대 2022-01-03 18:21:14
그룹 업텐션이 3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열 번째 미니앨범 '노벨라(Novella)'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너에게 미쳤었다' 공연을 펼치고 있다. (영상제공=티오피미디어)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7년차 업텐션, '아련 섹시'로 새로운 도전…실력파 입증한다 [종합] 2022-01-03 17:02:23
'노벨라(Novella)'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약 6개월 만의 컴백. 쿤은 "음악적으로 조금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어 앨범 작업에 몰두했다. 코로나19 때문에 조금 더 조심하면서 지냈다"고 말했다. 이어 환희도 "음악을 만들어보고, 허니텐(공식 팬덤명)을 만날 생각에 기대하며 6개월을...
'컴백' 업텐션 "멋진 퍼포먼스에 감성까지, '으른 섹시' 보여드릴 것" 2022-01-03 16:21:55
밝혔다. 업텐션은 3일 오후 열 번째 미니앨범 '노벨라(Novella)'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약 6개월 만에 컴백하게 된 업텐션은 "음악적으로 조금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어 앨범 작업에 몰두했다"면서 "앨범 준비 기간이 길어서 더 열심히 했고, 허니텐(공식 팬덤명)분들을 만날 생각에...
'조보이' 국내 상륙…고급향수 꽂힌 패션업계 2021-12-16 17:19:03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5년 산타마리아노벨라, 2017년 딥디크를 비롯해 바이레도, 에르메스 등 국내에 희소한 향수를 들여왔다. 고급 향수를 구매하려는 10~20대 소비자도 늘고 있다. 29만 명이 가입한 향수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아르바이트를 해서라도 고급 향수를 사고 싶다”는 글이 자주 올라온다. 패션업계...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익 141억…전년비 2배 증가 2021-11-15 15:23:03
대비 15.4% 증가했으며,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와 같은 수입 화장품 매출은 37.5% 증가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부문은 전년 동기 대비 10.5% 매출이 증가했으며,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해외명품, 국내 여성복, 화장품, 자주가 고르게 성장하며 연 매출 2000억원 달성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
신세계인터, 산타마리아노벨라 800주년 기념 향수 출시 2021-10-25 09:37:31
드 코롱은 산타마리아노벨라가 수백 년간 스킨케어와 보디 제품에 사용해오던 대표적인 향인 '로사 가데니아' 향을 향수로 재현한 제품이다. 이 향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으로 자리 잡았지만, 향수의 필수 원료인 알코올과 배합이 어려워 그간 향수로는 출시되지 못했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고객들의 끊임없는...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 공병 수거…"연간 10t 재활용" 2021-10-18 09:16:41
등을 비롯해 수입 브랜드인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 23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반납 고객에게는 에스아이빌리지와 신세계인터내셔날 매장에서 제품 구매 때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준다. 공병은 1인당 하루 최대 5개, 월 10개, 연간 50개까지 반납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공병 수거로 연간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