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카드,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10% 할인 2020-10-26 15:04:39
등의 자체 브랜드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바이레도, 딥티크, 아워글래스 등 수입 브랜드에 모두 적용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에스아이빌리지와 로드숍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동일한 폭의 할인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쿠폰을 월...
신세계그룹 '쓱데이' 앞두고 26일부터 대규모 사전 할인행사 2020-10-25 06:00:02
명품 패션 브랜드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를 특가에 판매하며 델라라나, 보브, 스튜디오 톰보이 등 여성복 브랜드와 남성복 맨온더분은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6~28일 드라이브스루 매장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서 '마이디티패스'...
침대 100만원·스파 10만원·샴푸 4만5천원…대접받는 반려동물 2020-10-21 10:50:00
노벨라'(Santa Maria Novella)의 반려동물용 화장품은 팝업 매장을 닫은 이후에도 인기가 지속하며 지난달 25일~지난 19일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해 판매하는 이 브랜드의 반려동물 전용 샴푸는 250㎖짜리가 4만5천원에 달한다. 유통업체들이 이처럼 반려동물 상품과 서비스를...
추석은 댕냥이 가족과 함께…지갑 아낌없이 연다 2020-10-01 08:00:07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리미엄 펫 컬렉션은 샴푸 4만5000원, 해충 접근 방지 로션 5만7000원, 데오도란트 2만5000원 등 고가의 상품이지만 올해 수입 물량이 지난달 완판되면서 150% 가량 늘린 추가 물량을 준비했다. 특히 드라이 샴푸 '쉬우마 데테르젠떼'는 헹궈낼 필요...
'산타마리아 노벨라' 5년 새 매출 3배로 2020-09-23 17:28:14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가 국내에서 인기다. 올해 들어서 매출이 74% 급증했다. 온라인몰 매출은 작년보다 799% 뛰었다. 한국 소비자를 겨냥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트렌드에 맞춰 디퓨저, 향초 제품 등을 늘린 전략이 주효했다. 1612년 약국으로 시작한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국내에서...
5년 만에 매출 3배 뛴 산타마리아 노벨라에 무슨 일이? 2020-09-23 15:36:59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가 올 들어 매출이 73.9% 증가하는 등 인기다. 한국 소비자를 겨냥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트렌드에 맞는 디퓨저, 향초 제품 등을 늘린 전략이 주효했다. 이 브랜드를 공식 수입·판매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5년 전보다 매출이 세 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1612년...
5만원 넘는 이태리 로션 바르는 댕냥이…없어서 못판다 2020-09-23 10:52:27
따르면 이탈리아 화장품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선보인 반려동물용 화장품 '프리미엄 펫 컬렉션'의 올해 1~8월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6% 급증했다. 올해 1년간 판매분으로 준비한 펫케어 제품 수량이 8월 중순에 모두 동나면서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추가로 150% 가량 늘린 물량을 수입해...
반려동물도 고가 화장품 쓴다…펫케어 제품 인기 2020-09-23 10:26:10
커지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유명 브랜드인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에서 나오는 반려동물용 화장품인 '프리미엄 펫 컬렉션'의 1~8월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펫 컬렉션은 샴푸(250㎖·4만5천원), 해충 접근 방지 로션(50㎖·5만7천원),...
伊 산타 마리아 노벨라, 한국인 취향 맞춰 소용량 향수 첫 출시 2020-09-02 09:33:25
마리아 노벨라가 한국 고객 취향에 맞춰 처음으로 용기 크기를 바꾼 향수 상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그동안 모든 향수를 100㎖ 크기와 단일 용기로 통일해 판매해 왔다. 그러나 휴대하기 편한 소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400년 브랜드 역사상 처음으로 '아쿠아 디...
면세점 예물 못산 예비부부들, 백화점으로 발길 돌렸다 2020-08-13 11:45:53
마리아 노벨라는 해당 기간 매출이 618% 뛰었다. 코로나19로 감염 우려가 확산하면서 셀프 뷰티족과 함께 고가 스킨케어 제품의 매출도 크게 늘어났다. 스페인 브랜드 '네츄라 비세'와 영국 '이브롬'의 온라인 매출은 각각 970%, 1138% 치솟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명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