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도 한소희처럼" 입소문에 '불티'…대박난 '핫템'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26 12:46:27
납품하던 전문가용 브랜드들의 뷰티 디바이스도 잇달아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피부과 시술 브랜드 ‘슈링크’로 유명한 클래시스의 뷰티기기 ‘볼리움’과 ‘리쥬란 힐러’로 유명한 파마리서치의 ‘리쥬리프’, 헤어숍 고데기로 인지도를 높인 ‘글램팜’의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습니다.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여기서 화장품도 팔아?" 화들짝…2030 '구름 인파' 몰렸다 [현장+] 2024-10-10 20:30:01
제품을 장바구니에 여러 개 챙겨가기 바빴다.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컬리가 뷰티 전문관 ‘뷰티컬리’를 론칭한 지 2년 만에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본격 소비자 접점 확대 차원이다. 이번 행사는 컬리가 새롭게 정의하는 ‘럭셔리’를 경험하게 한다는 취지로 열렸다. 백화점 화장품관에서나 볼법한...
헤어 브랜드 메디올, 광희 웹 예능 ‘할인전’ 협업…할인 프로모션 진행 2024-07-10 17:00:59
국내에서 온라인, 홈쇼핑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은 두피, 헤어 전문 뷰티 브랜드다. 입소문을 타며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시장에도 진출했으며, 최근 베트남 대표 인플루언서인 마일리(Mailystyle)와 손잡고 베트남 시장에서 판매를 진행하며 국내 K-뷰티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하고 있다. 이번 할인전...
두피·몸피부도 얼굴처럼 관리…'스키니피케이션'이 뜬다 2024-06-30 09:04:33
행사도 연다. 얼굴보다 두피·몸 피부에 집중한 올리브영의 특별한 목욕탕을 콘셉트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팝업에서는 전문 기기를 활용한 일대일 두피·몸 피부 상담을 해주고 맞춤형 상품을 추천한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해 판매된 헤어용품 중 헤어 토닉이나 앰플 등 '스페셜 케어' 카테고리 매출이...
동성제약, 美 아마존 브랜드관 오픈 2024-04-17 17:08:28
밝혔다. 동성제약은 아마존 전문 컨설팅 업체 오디너리크파트너스와 손잡고, 아마존을 필두로 북미 수출을 확장해 향후 3년 내 50억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동성제약 브랜드관에서는 비건 새치 염색약 '허브',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 같은 헤어 제품과...
인트론바이오, 보툴리눔 톡신 대체 신규소재 효능 첫 확인 2024-03-26 18:28:21
및 마이크로니들 전문기업 더마젝과 협력하고 있다. 이번에 두피조직에서의 효능까지 확인돼 두피 건강과 관련한 제품 개발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윤경원 인트론바이오 대표는 “이번에 확인된 결과를 바탕으로 두피 관련 연구개발을 포함해 추가 연구개발을 추진할 것”이라며 “iN-SIS5가 유용소재로 자리매김할 수...
에스씨엠생명과학, ‘이로로’ 화장품 브랜드 홍콩 진출…레지나 스킨 메디칼과 독점 판권 2024-03-25 11:07:57
Mannings) 네트워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기능성 화장품을 유통하고 고객들에게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레지나 스킨 메디칼은 이번 계약과 동시에 '이로로' 제품의 홍콩 시장 판매 촉진을 위해 D2 Place One 쇼핑몰 팝업스토어를 열고 현지 소비자에게 피부 유·수분 측정을 통한 스킨밸런스...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 성료 2024-01-31 10:02:31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휴젤은 2024년 첫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휴젤의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미용·성형 관련 최신 학술 정보 및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지역별 학술 행사로, 지난 27일 서울 몬드리안 호텔에서 진행됐다. 'Let’s...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 성료…전국 의료 전문가 100여명 참석 2024-01-31 09:25:39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이 2024년 첫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휴젤의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미용·성형 관련 최신 학술 정보 및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지역별 학술 행사이다. 지난 27일 서울 몬드리안 호텔에서 진행됐다. ‘Let’s Pair-Play’를 주제로...
"강력하지만 조용하다"…헤어드라이기 업체들 첨단 제품으로 '승부수' 2024-01-11 13:06:35
신제품을 앞다퉈 출시하며 고객잡기 경쟁에 한창이다. 호텔 전문 가전 브랜드 윈세프는 지난해 출시한 'BLDC 헤어드라이어 세턴에어(이하 윈세프 세턴에어)' 판매량 1400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윈세프 세턴에어'는 국내 5성급 특급 호텔과 동북아 최대 규모의 리조트에 공급을 완료하며 제품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