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CT 127, 정규 3집 ‘Sticker’ 美 ‘빌보드 200’ 11주 연속 차트인 2021-12-08 08:50:03
358만여 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해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2021 AAA’에서 대상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으며,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TOP40 진입, 독일, 호주 공식 음악 차트 진입,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2주 연속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NCT 127, 정규 3집 ‘Sticker’ 美 ‘빌보드 200’ 10주 연속 차트인…강력한 글로벌 파워 2021-12-01 15:10:11
총 358만여 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해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영국, 독일, 호주 공식 음악 차트 진입,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며 인기 질주를 펼쳤다....
NCT 127, 美 '빌보드 200'에 착 붙었다…10주 연속 진입 2021-12-01 09:00:26
358만여 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해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영국, 독일, 호주 공식 음악 차트 진입,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며 인기 질주를 펼쳤다. 한편,...
NCT 127 정규 3집 ‘Sticker’, 美 ‘빌보드 200’ 9주 연속 차트인…글로벌 인기 롱런 2021-11-24 08:30:01
3집 음반 판매량이 358만장을 돌파해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함은 물론,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영국, 독일, 호주 공식 음악 차트 진입,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2주 연속 1위, 일본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등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하며 전 세계 팬들의...
‘한국 찍고 세계로’ NCT127, 12월 17~19일 고척돔 단독 콘서트로 두 번째 월드 투어 포문 2021-11-15 15:54:08
서울 – 더 링크’)는 12월 17~19일 3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서울을 시작으로 세계 주요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2019년 1월 ‘nct 127 1st tour ‘neo city : seoul – the origin’’(엔시티 퍼스트 투어 ‘네오 시티...
NCT 127, 12월 17~19일 고척돔 단독 콘서트로 두 번째 월드 투어 포문 2021-11-15 09:29:56
서울 ? 더 링크’)는 12월 17~19일 3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서울을 시작으로 세계 주요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2019년 1월 ‘NCT 127 1st Tour ‘NEO CITY : SEOUL ? The Origin’’(엔시티 퍼스트 투어 ‘네오 시티 : 서울 ? 디...
NCT 127, 두 번째 월드투어 연다…12월 고척돔서 출발 [공식] 2021-11-15 09:13:45
투어에 나선다. NCT 127 두 번째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여는 '네오 시티 : 서울 - 더 링크(NEO CITY : SEOUL - THE LINK)'는 12월 17~19일 3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서울을 시작으로 세계 주요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019년 1월 '엔시티 퍼스트 투어 네오 시티 : 서울 ...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③] 쇼핑라이브에서 상품을 잘 팔기 위해 해야 할 일들과 제작사 선택법 2021-09-10 17:05:06
수치이다. 보통 인터넷상에서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해도 고객들이 광고주가 원하는 상세 페이지까지 도달하는 비율은 홈페이지 방문 고객의 1%선 이다. 이것도 높은 숫자이다. 반면 라이브 커머스의 경우 방송이라는 점과 자세한 제품 설명이 길게 말로 들어가고, 특히 내가 마음대로 질문을 할 수 있어 적극적인 ...
"고객님, 상품 직접 팔아주세요"…소비자에 맡기는 마케팅 뜬다 2021-07-18 17:17:39
링크가 생성되고, 이 주소를 통해 판매가 이뤄지면 소비자에게 상품 판매액의 5~10%를 떼어준다. 예컨대 친구가 좋아할 만한 티셔츠의 링크 페이지를 카카오톡으로 보내 친구가 최종 구매하면 돈을 벌게 된다. 소비자가 판매자가 되는 셈이다. 이처럼 판매자(셀러)와 소비자의 경계를 허문 쇼핑 플랫폼이 속속 생겨나고...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빅하트세일 1주년 기념파티 실시 2021-07-01 10:35:54
수 있으며, 베스트 셀러 특가를 통해서는 인기상품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자체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로 구매하면 최대 1만점의 엘포인트가 적립되며, 앱 동시 구매 시 최대 100만점 적립이 가능하다. 7월 한 달간 빅하트세일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