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메이크샵, '다찾다' 쇼핑몰 검색엔진 선보여 2021-10-19 19:14:14
기업 코리아센터는 메이크샵 플랫폼이 쇼핑검색 파인더가 탑재된 쇼핑몰 전용 검색엔진 ‘다찾다’를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쇼핑 검색 파인더는 메이크샵 플랫폼 상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상세한 검색이 가능하도록 돕는 서비스다. 코리아센터 관계자는 "동종업계 최초로 포털사이트와 동일한 성능의 파인더...
GS샵, 라방으로 패션쇼 연다 2021-10-06 18:07:14
GS샵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사태에서도 FW 신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높다”며 “이들에게 더 가까이 가려는 시도로 언택트 패션쇼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GS샵은 오는 19일 2차 온택트 패션쇼를 열 예정이다. 이번에는 GS샵이 앞서 선발한 일반인 소비자 모델 10명을 주인공으로 해 전과 후를 비교하는...
1분 만에 만드는 AI 챗봇 나온다…고객관리·마케팅도 지원 2021-10-05 11:17:52
정한다. 스윙챗은 카페24 앱스토어, 메이크샵 등에 입점한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중소 쇼핑몰 80~90%가 카페24와 메이크샵에 입점해 있다는 점을 고려한 것이다. 이들 서비스에 가입되지 있지 않은 기업도 별도 문의하면 스윙챗을 이용 가능하다. 포티투마루는 그간 LG유플러스, 이마트 등 개별 기업의 요청을...
뷰튜버들의 아이돌 메이크업 체험기 2021-09-17 10:42:00
있다. 이에 유명 뷰튜버들도 스스로 메이크오버하기보다 청담샵 체험기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추세. 물론 뷰티 인플루언서들의 실력도 뛰어나지만 아티스트들이 현장에서 수확한 스킬과 노하우는 대체 불가한 영역이다. 그렇다면 장인의 손길을 거친 끝에 제n번째 멤버로 재탄생한 회사원a, 조효진, 뽐니, 오예콩의 아이돌...
유니드컴즈, 메이크샵과 제휴 2021-06-25 10:25:27
말했다. 메이크샵의 관계자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이커머스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싱크 연동에 이어 이번 카카오싱크 부스터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메이크샵은 고객사와 고객에게 한층 편리하고, 매출에 도움이 되는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메이크샵,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 선보여 2021-06-24 18:06:48
자사 메이크샵 플랫폼이 스마트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 정기배송은 고객이 온라인 쇼핑몰에 배송주기와 요일을 설정하고 결제카드를 등록하면 정기적으로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코리아센터는 "정기배송 건너뛰기(패스) 기능, 쿠폰과 적립금 자동적용 설정 기능, 정기배송에 대한...
유니드컴즈, 루나소프트와 카카오싱크 부스터 공동 영업 관련 전략적 사업 제휴 맺어 2021-05-31 10:47:39
루나소프트와의 제휴를 통해 카페24, 메이크샵 등 호스팅 인프라 제휴사들과 더불어 이커머스 생태계 내에서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강력한 밸류 체인을 형성할 수 있게 되었다. 유니드컴즈 전형신 대표는 “카카오의 전략 파트너사인 루나소프트와의 제휴를 통해 더욱 원활한 서비스와 고객 대응체계를 구축할 수...
코리아센터, 올해 1분기 영업익 43억원…전년비 77.1% 성장 2021-05-14 15:23:51
메이크샵 플랫폼은 1분기 매출액 220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대비 37.1%가 증가했다. 쇼핑몰 거래액 및 마켓연동 거래액은 2조 4,770억 원을 기록했다. 메이크샵의 광고 사업 역시 전년 대비 매출이 113%가 증가했다. 해외사업 부분의 경우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의 매출은 573억4천만원을 기록했다. 풀필먼트를 포함한...
[마켓인사이트]'몰테일'·'팟빵' 코리아센터, PEF로부터 600억원 투자 유치 2021-05-10 15:25:36
성장한 238만여건을 기록했다. 메이크샵과 써머스플랫폼 매출도 늘었다. 메이크샵은 전년 대비 44.7% 증가한 897억원, 써머스플랫폼은 전년 대비 21%가 증가한 311억원을 기록했다. 코리아센터는 올해 추가로 해외 직구 서비스 부문과 빅데이터 사업을 추가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써머스플랫폼 전체 매출에서 빅데이터...
삼성카드, 코리아센터와 마케팅 협력 위한 MOU 체결 2021-05-10 14:46:18
관련 MOU를 맺었다. 두 회사는 메이크샵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펼치고 양사의 플랫폼 기반 마케팅 채널을 공유하기로 했다. 또 제휴카드 출시 등도 진행하기로 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양사의 역량을 활용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인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