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술 한 잔에도 얼굴 빨개졌는데…연말 회식 3차까지 달린 비결 [트렌드+] 2024-12-26 15:02:09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2012년 국내 최초로 무알코올 제품 ‘하이트제로 0.00’을 내놨던 하이트진로는 이달 ‘하이트제로 0.00 포멜로향’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아지오코리아도 올해 5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논알코올 맥주 ‘기네스 0.0’을 출시했다. 논알코올 맥주 인기는 해외 주요 맥주 소비국에서도 공통적으로...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 용기 디자인 새단장 2024-12-03 15:36:49
제품으로, 무알코올·비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판매액, 판매량 기준으로 모두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아이큐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6월부터 올해 5월까지 1년간 이 제품의 무알코올·비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 점유율은 소매점 판매액 기준 31.9%이고, 판매량 기준으로 37.0%다. sun@yna.co.kr...
아사히그룹 CEO "무알코올 제품 비중 높인다…한국서도 출시" 2024-12-02 06:01:01
"앞서 그룹은 무알코올 맥주와 (알코올 도수가) 3.5% 이하인 맥주의 비중을 현재 12%에서 오는 2030년 20%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발표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계속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추가하려고 한다"며 "한국 시장에도 조만간 무알코올 맥주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저열량 맥주 출시에 대해서도...
앱으로 술 쇼핑 '키햐', 15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4-11-06 11:04:03
방식으로 거래가 이루어진다. 전통주, 해외직구품, 무알코올 음료는 일반 통신 판매와 같이 택배 거래가 가능하다. 올해 키햐는 가파른 양적 성장을 이뤘다. 1월 6개였던 도매사 파트너십은 17개로 늘었다. 이로써 전국 유통망을 확보했으며, 취급하는 제품 수도 2100개 이상으로 늘어났다. 픽업 매장 네트워크는 911개를...
영화인과 함께하는 '전통주'…aT '대학독립영화제'서 K-푸드 홍보 2024-11-04 16:55:58
등 전국의 35종의 우수한 전통주를 전시하고, 무알코올 막걸리 2종을 유과 등 전통 식품과 곁들여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K-푸드관에서는 냉동김밥, 크림단팥떡, 파프리카 등 수출 유망 상품과 다양한 가루쌀 제품을 전시하고 현장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홍문표 aT 사장은 "올해 처음 열린 전국대학독립영화제가 세계...
서비스는 비즈니즈, 가격은 이코노미… KLM 프리미엄 컴포트 타봤더니 2024-11-01 14:53:37
칵테일이다. 여기에 무알코올 맥주까지 갖춰두었으니 건강을 챙기면서 기분 낼 수도 있다. 최근 들어 항공사마다 비즈니스와 이코노미석 사이,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마련하는 추세다. 직접 탑승해보니 KLM의 프리미엄 컴포트는 단연 돋보였다. 비즈니스보다는 부담 없고, 이코노미보다는 안락한 '한 뼘'을...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초반 흥행…행사 상품 완판 행진" 2024-10-16 06:00:03
속에 조 단장이 소개한 무알코올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는 방송 시작 20분이 안 돼 준비된 6만캔이 완판됐다. 롯데리아 한우 불고기버거 세트 50% 할인 쿠폰은 전날 오전 7시께 4만장이 모두 팔렸고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럭키박스'도 5천박스가 조기 매진됐다. 빼빼로를 비롯해 3만원 상당의...
"요즘 누가 콜라 마셔요"…MZ들 사이 불티나게 팔린 음료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01 13:17:56
미국 탄산음료 시장에서 닥터페퍼는 8.34%의 점유율을 기록, 무알코올 탄산음료 중 2위에 올랐습니다. 8.31%의 점유율을 기록한 펩시를 0.03%포인트 차이로 밀어냈습니다. 같은 기간 코카콜라가 19.18%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하면서 2배가량 차이를 벌렸지만, 2022년에만 해도 닥터페퍼의 점유율이 8.22%, 펩시의 점유율이...
쿠팡, 가을 캠핑족 위한 식품 할인전…즉석식품부터 음료까지 2024-09-23 08:52:28
바닐라 딜라이트 파우치 커피음료와 기네스 무알코올 맥주, 배스킨라빈스 과즙워터 레인보우샤베트 등이 있다. 쿠팡 관계자는 "폭염이 한풀 꺾여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며 캠핑 등 야외활동에 필요한 식품 수요가 늘고 있다"며 "행사 기간 다양한 식품을 저렴하게 구입해 고물가 시대에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길 바란다...
"한입 먹고 놀랐어요"…요즘 2030 푹 빠진 제품 뭐길래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03 17:29:07
슬러시에 진로토닉 얼그레이 홍차를 더한 음료로 무알코올 위스키 샷을 조합해 시원한 논알콜 하이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감성커피에 따르면 이 음료는 출시 후에 한 달간 2만잔 이상 판매됐습니다. 특히 6월29~30일 이틀간 열린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현장에서 1만잔이 팔려나가며 20·30세대에게 호응을 얻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