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디팬더-와콘, 바이오뷰티 유통사업을 위해 업무협약 체결 2021-07-07 10:34:26
엑시트플랜으로 차세대 유니콘기업을 목표로 설립3년차에 기업가치가 무려100억에 다다르는 전도유망한 바이오뷰티기업이다 이미 5000여명의 골수 사용자팬을 보유하고있는 애디팬더에서, 이번에 차세대 물류 플랫폼으로 활발하게 진행하고있는 월드와이파이재단의 국내법인인 ㈜와콘(대표 변영호)과 애디팬더 바이오뷰티...
김소영 대표 "정치와 기업이 계속되는 한 슈트는 존재할 것" 2021-06-17 17:22:24
대표의 ‘컨틴전시 플랜(비상계획)’이 빛을 발하면서다. 코로나19 여파로 양복점 방문이 급감하자 재단사가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방문 서비스를 확대했다. 판매 상품도 전통 신사 양복뿐만 아니라 블루종, 트렌치코트, 이지웨어(편하게 입는 옷) 등으로 다양화했다. 원단과 지퍼, 버튼 등 옷 구성 대부분을 소비자가 직접...
힐랜드-큐브메디컬, 업무협약 체결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 2021-04-07 13:18:54
유전자 검사기관이며 헬스케어 및 웰니스, 뷰티검사와 관련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융합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첨단 Bio 기술을 이용한 진단과 치료, 최적의 양.한방 진료프로그램, 힐링 캠프 등을 통해 질병을 미리 예측하고 예방하는 맞춤형 헬스케어 3.0 서비스를...
홍보대행사 에이피알에이전시, 마케팅 프로모션 전담 부서 개설 2021-04-05 15:17:00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마트한 뷰티 라이프를 제안하는 브랜드 엘러브의 성공적 런칭에 있어 에이피알에이전시의 마케팅이 그 뒷받침을 한 것. 2003년 패션홍보 전문 에이전시로 출발한 에이피알에이전시는 2020년 새롭게 마케팅 프로모션 전담 부서인 ‘마케팅랩’을 통해 기존의 홍보 대행사 업무뿐만 아니라 마케팅으로...
마르헨제이-인도네시아 이커머스 플랫폼 ‘아이스타일’, 총판 위한 MOU 체결 2021-02-24 12:50:00
전략적 이커머스 플랫폼 회사로 패션, 뷰티, 푸드, 가전 등 라이프 스타일 소비재와 공식 인증된 한국 브랜드 제품 판매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인도네시아에서의 한국 토종 핸드백 브랜드로서의 유명세는 마르헨제이가 처음이고 유일하다. 세련된 디자인에 뛰어난 실용성, 합리적인 가격대로...
아프로존, 온라인 글로벌 행사 `2021 아프로존 써밋` 성료 2021-02-01 14:37:28
에어브러시를 뷰티 디바이스에 접목한 것에서 시작되었다"라며 "앰플 에어브러시 시스템이 수많은 사람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화장대의 문화를 바꾸었다"고 아프로존의 첫 아름다운 발견을 소개했다. 이어 차상복 대표는 "아프로존의 사명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는...
그레이로 세련되게, 옐로로 생기있게…패피는 '올해의 色'을 입는다 2021-01-21 17:50:18
팬톤이 올해의 색상을 발표하면 패션·뷰티 등 다양한 업종에서 그 색을 입힌 신제품을 쏟아낸다. 올해의 색상은 차분한 회색 ‘얼티미트 그레이’와 밝은 노란색 ‘일루미네이팅’이다. 팬톤은 ‘희망과 회복’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아므, `CJ오쇼핑X감각제이X네이버쇼핑라이브` 최대 72% 할인 라이브 방송 진행 2021-01-20 14:09:57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헬스&뷰티 전문 브랜드 `아므(A`MME)`가 20일 오후 9시 CJ ENM 픽더셀과 네이버 쇼핑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CJ오쇼핑X감각제이X네이버 쇼핑`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감각제이와 CJ오쇼핑의 크리에이터인 이시아가...
시크릿다이렉트, 美 네트워크 마케팅 분야 최고 사업자 합류로 성장 기대 2020-12-11 10:39:52
바로 그 자체”이며, “시크릿은 뷰티, 웰니스, 공동체적 연대 등 인간의 행복과 깊이 연결되지만 쉽게 누리기 힘든 삶 본연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집중하고 있어 무한대의 비전과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크릿다이렉트의 한 관계자는 “스미스 부부가 시크릿다이렉트 합류를 결정한 것은 사해 미네랄이란...
세렌디뷰티 `스파클링팩`, 1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77%할인 판매 2020-11-18 11:01:08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세렌디뷰티(SERENDIBEAUYT)가 11월 18일 수요일 낮 12시부터 1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스파클링팩`을 특가 혜택으로 선보인다. 세렌디뷰티의 스파클링팩은 2016년 출시 이후 1분에 1개씩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2020년 10월 디자인이 리뉴얼되어 더욱 세련된 이미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