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호텔 월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오픈 2021-09-07 07:59:59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브레드 이발소’는 넷플릭스 키즈 채널 한국 1위를 달성하고 북미 탑 10위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제작 키즈 애니메이션이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은 롯데호텔 월드 21층과 22층에 위치하며, 총 12실이다. 더블 침대...
홈초이스 ‘브레드 홈 이발기’ 출시 2021-07-29 15:16:28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를 이발기에 적용함으로써 이발에 대한 아이들의 거부감을 줄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는 이른바 ‘못난이 빵’들이 베이커리 타운의 명소인 브레드 이발소의 이발사 손만 거치면 ‘꽃미남’으로 변신하며 운명이 180도 바뀌는 내용이다. ‘브레드 홈 이발기’는 간단하고...
"키즈콘텐츠 강화"…LGU+, '젤리고' 드림팩토리스튜디오에 지분투자 2021-07-27 10:29:44
위해 ‘브레드 이발소’ 등을 제작한 몬스터스튜디오에도 지분투자를 단행하는 등 우수한 제작역량을 보유한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를 확장하고 있다. 박종욱 LG유플러스 CSO(전무)는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국내 애니메이션 제작사 중 빼어난 수출실적과 제작전문성을 인정받은 강소기업”이라며 “LG유플러스는 앞으로도...
놀이학습 위한 `온라인 놀이터` 꾸그, 몬스터스튜디오 브레드이발소와 온라인 캐릭터 클래스 오픈 2021-07-19 10:18:16
`브레드이발소`와 계약하고 국내 최초 캐릭터 라이브 클래스를 선보인다. 꾸그는 아이들이 먼저 찾는 놀이학습 키즈 플랫폼으로 `온라인 놀이터`로 불리며 매월 5만명 이상 방문하고 있다. 국내 애니매이션으로 주목받은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들을 활용한 클래스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캐릭터 라이브 클래스로,...
온라인 키즈스쿨 '꾸그', 여름방학 얼리버드 클래스 모집 2021-07-16 17:15:47
△브레드 이발소, 신비아파트 캐릭터 클래스, △국내 1호 문경수 과학탐험가와 함께하는 과학 특강 클래스, △어린이 경제신문과 진행하는 경재 클래스, △메타버스 클래스, △모닝루틴 꾸그 영어, △공부비법 특강 클래스, △뮤지컬 클래스와 꾸그 헬스, △로로로 학년별 교과 2학기 선행 클래스 등이다. 꾸그 관계자는...
온라인 놀이터 `꾸그`, 여름방학 맞이 얼리버드 클래스 모집 2021-07-16 16:58:42
△브레드 이발소, 신비아파트 캐릭터 클래스, △국내 1호 문경수 과학탐험가와 함께하는 과학 특강 클래스, △어린이 경제신문과 진행하는 경재 클래스, △메타버스 클래스, △모닝루틴 꾸그 영어, △공부비법 특강 클래스, △뮤지컬 클래스와 꾸그 헬스, △로로로 학년별 교과 2학기 선행 클래스 등이다. `메타버스...
"키즈 콘텐츠 키운다"…LGU+, 몬스터스튜디오에 지분투자 2021-05-20 16:21:12
몬스터스튜디오는 개봉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브레드이발소를 기존 TV시리즈 외에도 극장판, 번외편 등 다양한 스핀오프 콘텐츠로 세계관을 이어갈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브레드 이발소는 지난해 시즌2 공개 이후 케이블TV 시청률 1위, IPTV 애니메이션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작년 말 ...
LGU+, '브레드이발소' 제작한 몬스터스튜디오에 지분투자 2021-05-20 09:35:12
따라 LG유플러스와 몬스터스튜디오는 '브레드이발소'의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신규콘텐츠를 U+아이들나라에 독점 제공하고, 추후 신규 콘텐츠와 서비스를 공동 기획·제작할 예정이다. 몬스터스튜디오의 대표작인 '브레드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가 디저트들을 맛있게 꾸며주는 이야기를 다룬...
오연서 "과거 걸그룹 LUV로 활동했다"(온앤오프) 2021-05-12 00:48:51
브레드 이발소'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오연서는 "오프모드일 땐 비현실이 좋다. 동화 같은 만화들이 내게 위로가 된다"며 애니메이션을 선호하는 이유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어릴 때부터 이것저것 배워보기도 했는데 지금까지 꾸준히 좋아하는 건 만화가 유일하다"고 덧붙였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펭수의 동원참치 2100만뷰…집콕시대 '먹는' 광고가 대세 2021-02-02 17:16:47
마시스’, 농심은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디저트 캐릭터들을 활용한 광고를 만들었다. 남일우 제일기획 팀장은 “캐릭터나 독특한 스토리를 활용한 광고는 소비자들이 콘텐츠로 인식해 쉽게 즐기고 퍼뜨린다”며 “올해도 식음료 기업들이 다양한 광고를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